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쏘나타 뉴라이즈 중고시세 화려한주인공!

그러다가 저희 언니가 이번에 집에 
놀러와서 밥을 먹는데 놀라운 토요일
다시보기를 보자고 하더라구요??
차라도 있었으면은 그나마 편하게
다닐 수 있었을텐데 제가 아직 차가 없어가지고
좀 돌아다니는게 힘이 들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저렴한 차 위주로 좀 
중고차를 보고 왔죠!
지금 보시는 이 차는 쏘나타 뉴라이즈 중고시세
라는 이름을 가진 차인데요

 

이번에 꺼낸게 저의 인생의 가장 큰
실수가 아닌가 싶어요...
뚜껑을 열어서 일단 딱 봤을때는 그냥
아무렇지 않은 느낌이였어요!
그렇게 모아둔 월급과 퇴직금으로 
제주도로 내려가 게스트 하우스에서 
일을 하기 시작했어요
다른 사람들은 지금 밖에 나가서
비를 맞으며 축축한 신발로 
걸으며 가방은 다 젖고 버스에 타면
습하고 전철에 타면 다른 사람 우산이
나를 치고.. 스타킹 젖어서 색 짙어지고
그럴텐데....ㅋㅋㅋㅋㅋ

 

그럴때마다 너무 불쌍하고 진짜
안쓰럽고 하더라구요
스티어링 휠도 그립감이 상당히 좋아서
운전하는 재미가 쏠쏠할 것 같더라구요!
쏘나타 뉴라이즈 중고시세는 이름을 가지고 
있었던 차량인데 확실히 K시리즈 
중에서도 가장 고급 세단인걸 
보여주듯이 가지고 있던 옵션들이
굉장히 멋지고 알찬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아니 비가 왜 이렇게 뜬금없이 온건지
출근할때도 신발 다 젖고 완전 찝찝..
그래도 주말에 비 안오는걸로 
만족 해야겠죠?....
진짜 하루하루 스트레스만 쌓이는 것
같습니다..

연식이 조금 있기는 하지마는
연식에 비해서 주행거리가 되게 짧다보니까
컨디션이 무척 좋은 차량이더라구요!

 

차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들은
당연 모르실 수도 있어요
이름을 보면 볼수록 뭔가 정겨운 느낌도 들고
아무튼 여러분들도 즁교차 보고 싶으시다면
저는 여기 무조건 추천드리려구요!
쏘나타 뉴라이즈 중고시세 정말 마음에 
들었던 이유! 가지고 있던 옵션들
그리고 청결성 등등 거의 모든게 사실
중고차 치고는 너무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던 것 같아요

 

그래도 나중에는 저도 좀 빛을 바라는
날이 오겠쥬?
그래서 저 또한 무난한 사람 중 한명이 되기
위하여 요렇게나 잘 타고다니기 위해서
보게 된거랍니다~
둘러보고 나니까 더 안정감이 들었던건
솔직히 빈말은 아니랍니다 ㅋㅋ
그럼 저는 오늘 이정도만 하고 마무리를
하도록 할게요
궁금하신 분들은 위해서 차량 정보들
몇가지 올려놓으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사이드에 라인도 깔끔하게 
들어가 있었기 때문에 차량이 좀 
더 길고 우아하게 보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요런 차는 공 간 자체도 넓기도
하지만 튼트니처럼 나와있잖아요 ㅋㅋ
제가 보고 왔던 차량은 쏘나타 뉴라이즈 중고시세
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던 모델인데요

 

그래서 더욱 더 관심있게 보기 시작을
했고 suv차량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너무나 만족감을 얻어서 왔거든요~ㅎㅎ
그래서 혹 하고는 듣고 있는데 들어보니
조상한테 덕을 쌓아야하는데 그게
부족해서 뭐 어쩌구 저쩌구 말이
많더라구요
한 한달정도 먹으니까 어느정도 그
효과라고 해야할까요? 그런게 
나타나는 것 같아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현대 쏘나타 뉴라이즈 2.0 스마트

▶ 2018년

▶ 81,560km 주행

▶ 오토, 흰색, 휘발유

▶ 1430만원

▶ 매물번호 : VC048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