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중고차 2017년식 보디가드같은데?

사용감이 적어서 기본적으로 좋았습니다.​ ​
어떤 차량을 고른다고 하더라도 
실용적인부분들을 완전 배제를 하고 
생각을 할 수는없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안녕하세요 이웃 여러분들! 이제 슬슬
벌초를 할때가 다가온 것 같은데요
저도 가끔 벌초를 할때 따라 내려 
가긴 하는데 흠 아무래도 이번 벌초는
못갈 것 같아요ㅠ.ㅠ
제가 보고 온 이 차량 이름부터 말씀을
해드리자면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중고차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었구요

 

여러분들도 아시겠지만 중고차도 정말
사기가 엄청나게 많잖아요?
참고하시어 도움이 되실 수 있길 바라요.
군더더기 없이 광택이 흐르는 표면으로
마주하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스마트키는 물론 열선이 핸들, 시트에
다 들어가 있다보니까 겨울철에도 
끄떡없을 것 같아요

 

저렴하기까지하니 완전 개이득이
이런 상황에 하는게 아닌가 생각이
들더라구요
이번주 부터는 그래도 기온도 점점 
오른다고 하는데 벌써부터 마음이 
뭔가 싱숭생숭 하는 것 같네요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중고차의 운전석도 제가 
확인을 해보니 진짜 많은 기능들이 있더라구요!!

 

사실 그래서 제가 이 차를 결정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밖에도 다른 장점들이 참 많았던
차량인데요

제가 보러 온것중에서도 가장 마음에
들었던게 성능기록 내역도 따로 
준비가 되어 있으니깐 안심이 되었어요

 

아무튼 며칠동안 좀 더 고민을 해봐야
할 것 같네요
흠,, 오늘은 날씨도 좋은데 다들 뭐하시나요?
저는 여유있게 그래도 이렇게 블로그에
들어와 글이라도 쓰는데 여러분들은
아마 바쁘게 일을 하시고 계시겠네요
아마 여러분들도 주차장에서 혹은 
도로에서 많이 보셨을 것 같아요
거기서 제가 딱 원하던 스타일로 
되어 있었던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중고차를 보고왔어요

 

세상에 이런 완벽한 차가 있나
싶었는데 있었네요
물론 좀 지난 모델이라 디자인은 
떨어질지 몰라도 깔끔하고 가격대까지
저렴하니 참 좋아요
핸들까지도 깨알같이 여러가지 
기능들이 들어가 있어서 사용하기에는 
정말 편하 것 같더라구요
고장도 전혀 없으니까 솔직히 이런 차
바로 구매 각이죵ㅠ..

 

오픈하자마자 오는 손님이 있으신데 
그분은 진짜 커피를 맛으로 먹는게 
아니라 거의 영양제처럼? 드신다고 
하더라구요

몸은 한달에 한번씩 이렇게 주기적으로 
아프기 시작하고 하다보니까 진짜
몸도 마음도 너무 힘들더라구요..
이름은 제가 듣기로는 직원분이
기아 니로 하이브리드 중고차라고 하신 것 같구요

 

저는 이녀석을 보고 있을때 남친은
다른 차에 한눈을 파기 시작을 ㅋㅋㅋ
그중에서도 제가 그날 보고 왔던
차량은 비록 제가 구매를 하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보기라도해서 
정말 다행이다 하는 차가 있었어요!!
그래도 거의 대부분의 옷들은 업체를
부르는 편이거든요
이건 진짜 꿀팁이네요 ㅋㅋ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   명 : 기아 니로 1.6 하이브리드

- 연   식 : 2017년 

- 색   상 : 흰색 

- 연   료 : 휘발유 하이브리드 

- 변 속 기 : 오토 

- 주행거리 : 106,000km (주행거리는 계약서상에 명시하며
 추후 주행거리문제 발생시 전액환불조치 합니다.) 

- 매물번호 : NY861664 

- 판매가 : 162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