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케이세븐 프리미어 하이브리드 중고차 시세 다저리비켜!!

도어 트림도 단조롭고 손때 묻은 곳이
전혀 없으니 찝찝함도 없더라구요
진짜 이게 먼 소린가 들어보니 
같이 가서 절을 하고 돈을 내라
하는 거더라구요
케이세븐 프리미어 하이브리드 중고차 시세는 그외에도 HUD 기능
그리고 네비게이션, 전 후방 카메라
등등 안전 주행을 위한 기능들도
빠짐없이 들어가 있었어요

 

저도 친구 덕분에 정말 차만! 열심히
보고 올 수 있었네요
제가 이 차를 추천했는데 결국은
자기가 사고싶은 차로 결정을
하더라구요^^
2020년에 56,435km이라는 실제
주행거리까지도 가지고 있으니깐 말이쥬
할머니를 생각해서라도 진짜 이렇게 
위험한 국민도 있다고 생각을 하고 
뭐라도 해줬으면 좋겠어요ㅠ..

 

처음부터 끝까지 너무 잘 들어주셔서 
불편함없이 상담을 완료했죵!
직원분은 저희에게 들은 내용을 
바탕으로 그러한 조건에 맞는 차들을
쭉~ 보여주셨어여
옆쪽에서 바라보았을땐 확실히 내부
공간 자체가 넓다는걸 알 수 있었어요
우리 딸아이가 워낙 개구장이라 좀 넓은
공간감을 원했는데 이 차가 공간 구성이
참 넉넉하고 실용적으로 짜있더라구요!
그렇게 구경을 다 마친 다음에는 
케이세븐 프리미어 하이브리드 중고차 시세 운전석으로 
자리를 옮겨 보았어요.

 

다른 차들보다도 뭔가 웅장한 그런
느낌이 난다고 해야할까요?
센터페시아를 통해서는 편의성을 주는
기능들을 여러가지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할 것 같았어요!!
이 또한 많은 거리라고생각을 
안 하게 되어서 좋게 느껴지는부분이 
될 수가 있었죠 ㅎㅎㅎ

 

차량이 굉장히 편안했고 무엇보다 상태가
굉장히 좋아서 아주 만족스럽더라구요
이런 에어백이라던지 혹은 편의를 위한
여러가지 기능들도 빠짐없이 설치가
되어 있으니까 더욱 믿음직스러웠던 것 같아요
앞에서도 보셨겠지만 운전자를
위한 옵션들도 그렇고 동승자를 위한
옵션들도 굉장히 잘 구성이 되어 있어
더욱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케이세븐 프리미어 하이브리드 중고차 시세에 대해서 
얘기를 하다보면 그래도 좀 기분이
좋아질 것 같아요

 

보통은 차를 사고나서 기다려야하는데
그러지 않아도 되다보니까 시간도
아낄 수 있고 매력적인 부분이더라구요!^_^ㅎㅎ
얼마전에 티비에서 재방송으로 해주는
꽃보다 남자를 봤어요
진짜 약간 항마력 테스트인듯 완전
손발이 오그라들고 난리였네요ㅠㅠ
그전에는 몰랐는데 이게 정말 큰 도움이
되는 것 같더라구요

 

근데 그게 아니라 진짜 막 꾹~ 온힘을
다해서 눌러야하니까 진짜 손가락
끝에도 너무 아프고 그랬어요
아무튼 오늘은 말이 길어졌으니 제가
원래 해드리려고 했던 포스팅
후딱 해드리고 끝내겠습니다
케이세븐 프리미어 하이브리드 중고차 시세의 운전석도 한번
들어가 보니 여러가지 다양한 버튼들이 
확인되는 모습이였어요~

 

그리고 왠만하면 사람들이 모닝 보다는
스파크를 많이 추천을 하더라구요!
이차량도 고민을 하고 있긴 한데
아무래도 저를 기다려주지 않을 것 같아요..
일단 사진은 찍어왔는데 여러분들도 
궁금하시면 같이 보실래용??
이런 차 누가 안내놓으면 사실 이렇게 
볼 수도 없는거잖아요ㅠ..
그래서 조심스러운 것들이 있었는데
그래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너무 안심하고 좋았어요 
기어변속기 미션은 오토라서 훨씬
수월한 주행을 해보실 수 있으실거에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   명 : 기아 K7 프리미어 하이브리드 시그니처
▣ 연   료 : 휘발유 하이브리드 
▣ 연   식 : 2020년 
▣ 변 속 기 : 오토 
▣ 색   상 : 회색 
▣ 주행거리 : 56,435km 
▣ 매물번호 : TN985414 
▣  3399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