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더넥스트스파크 중고가격 2017년식 튼실해요

계기판은 시안성이 정말 좋았어요 검정 
배경으로 되어 있어 차량이 주행시에 
시야에 전혀 방해가 되질 않았는데요
한번도 터진적없이 보유를 하고 있으니
더 기분좋게 만나볼 수 있는 그런
모델인 것 같아요
더넥스트스파크 중고가격는 정말 사용감이라는게
1도 없었던 차였어요

 

이런 모습들이 진짜 뭔가 듬직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살짝 화려하면서정석적인 구조를 
갖추고 있다 보니 더욱마음에 들었고~ 
추천드리고 싶었답니다!​
실내 공간까지도 상당히 말끔하게
준비가 되어 있었고 거의 새차 마냥
스크레치나 다른 문제도 전혀 
없는 상태였어요!!

 

눈에 들어오니 마음에도 들어와.. 저도 
모르게 어느새 구경을 하고 있었어요
흰색상이라 무난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이
있던 차량이였는데요
역시나 쉐보레 특유의 그릴 디자인이
참 귀여웠던 차였어요
차가 진짜 좋았던게 워낙에 듬직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던지라 어떤
사고에서도 나를 지켜줄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더넥스트스파크 중고가격에는 그밖에도 
하이패스 룸미러같은 주행 편의 기능도
설치가 완료된 상태였구요!

 

HUD를 보고 중앙 부분에 있는 
멀티 미디어를살펴보았어요. 
옆으로 길게 되어 있어서 그런지 내비를 
작동을 하게 되면은 길안내는 물론 음악이나 
라디오를 듣고 있는 것들도같이 보여주고 
있었기 때문에 지금 현재스피커에서 
어떤 노래가 나오는지 알 수 있었어요
저번에 정말 불쌍한 대형견 아이가
있었는데 제 차가 너무 작아서 
어쩔 수 없이 이동봉사를 못해줬던
일이 있었거든요
운전중에서도 사용하기에 아주 편리하도록
동선은 상당히 잘 짜여져있는 것 같더라구요

 

일단 지금 보시는 것 처럼 차량은 
생각했던 것 보다 깔끔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어요^3^
여리여리하게 생긴 분위기로 인해서
힘도 어마한것 같더라구요 ㅎㅎ
이날 바로 구매를 햇엇다면 바로 데려
올 수 있었는데 저는 어쩔수 없었어요...
저에게는 터무니 없는 아직은 여유가 
그닥 있는 편이 아니라서 ㅋㅋㅋ
더넥스트스파크 중고가격의 실내 공간에
자리잡고 있는 다양한 기능들 그리고
이런 운전석까지...

 

운전석에 자리잡고 있던 기능들의
구성 또한 알찬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더욱 편하고 실속있게 사용해볼 수
있을 것만 같은 느낌이였어요
꽤나 깔끔하다는 생각을 할 수 있을
정도라고 할까용?
사실 가격도 저정도보다는 좀 더 높아도
될 정도였던 것 같은데 이런 저런
생각이 많았던 차였어용 
제가 구매한 차량과 같은 모델이긴
했지만 색상과 이력등 조건들이
조금씩 달랐던 차였어요

 

왜 사람은 없어져봐야 안다고 그동안
차에게 막대한게 미안하더라구요ㅠ
차가 그리워질쯤 아는 선배가 중고차를
하나 소개해주셨어요
허허.. 이게 참 위험한 행동이라는걸
저도 몰랐어요
더넥스트스파크 중고가격이 아무래도 
연식이 있는 차량이다보니 꼼꼼하게
봐야한다며 이것 저것 확인을 해주었는데
확실히 너무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계기판은 올 LCD 스크린으로 적용을
시켜서 디지털화를 시킨 모습!!
그래서 그런지 색감 시인성 구성 모두
마음에 들었어요^.^
계기판을 확인해보고 나서야 보이는
이 아름다운 모습ㅠㅠ
도어 부분은 심플한 디자인을 보여주어
훨씬 편리한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전동 시트 기능이나 메모리 기능 등
다양한 편의 기능도 들어가 있어
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집 근처에 있는 필라테스 하는 곳인데
제가 다 알아보니까 알아본 곳들 중에선
가장 가격이 합리적인 것 같더라구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   명 : 쉐보레 더넥스트 스파크 LTZ
◎ 연   료 : 휘발유 
◎ 연   식 : 2017년 
◎ 변 속 기 : 오토 
◎ 색   상 : 흰색 
◎ 주행거리 : 75,408km 
◎ 매물번호 : TN091330 
◎  65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