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올뉴k3 럭셔리 중고차 시세 2020년식 사랑하고파

그래서 여러분들께도 꼭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이렇게 보여드릴 수 있게
되어서 다행이네요!
물론 우리나하에서 나오는 공해도 무시를
할 수가 없지만! 그래도 몇년사이 급격하게
안좋아져서 요즘은 뭔가 숨도 턱턱 막히는
그런 기분이에요...
아직 있을라나~ 하며 반신 반의 하고
가봤는데 아직 올뉴k3 럭셔리 중고차 시세
있더라구요! 

 

그때 버스커 버스커를 기억하시나요?
버스커 버스커가 정말 굉장히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던 것 같은데요 
가서 보니까 그래도 어느정도 도움이
되는 것 같더라구요
터치 스크린도 조작하기 쉽고 선명한
화질을 자랑하고 있었어요ㅎㅎ

 

정말 반가운 얼굴들이라 참 즐겁게 
보내고 온 것 같은데 다음에 또 
연다고하니 그때는 회사고 뭐고
3차까지 달려야겠어요
제가 이정도로만 소개를 해드리고 
관심있으신 분들은 진짜 실제로 
보시는걸 추천해드려요
올뉴k3 럭셔리 중고차 시세를 더욱 더 자세히
보려고 안으로 입서어엉!!

 

꽤나 깔끔하다는 생각을 할 수 있을
정도라고 할까용?
사실 가격도 저정도보다는 좀 더 높아도
될 정도였던 것 같은데 이런 저런
생각이 많았던 차였어용 
어떤걸 고를지를 고민하고 있기는 
하지만이 차도 제 마음에 들어온만큼 
심사숙고 해보고나서 다른 차도 보고 
비교를 통해서 결정지으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저는 이 차량을 한번
이용을 해보니까 너무너무 편하고 
좋은 것 같더라구요

 

그래도 생각을 해보면 이런저런
추억거리가 있어서 너무나 재미나요 ㅋㅋ
너무 아까운 차량이라서 블로그에도
이렇게 올리는데 제발 저보다도
좋은 주인을 만났음 하는 바람입니다 
올뉴k3 럭셔리 중고차 시세는 역시나
준비된 차량같았어요

 

게다가 가지고 있던 기능들은 어찌나
그렇게 많은지 저도 하나하나 확인을
하느라고 진짜 애 먹었네요
저희 세대보다 지금은 아이들이 좀 더
속눈썹이 길다고하더라구요
이로써 오늘의 본론으로 들어가보자면
저는 감기에 다나으고 며칠전에 본게 있어요!

 

여러분들 오늘은 어제보다는 그래도 
날씨가 꽤나 화창하고 좋은 것 같아요!
무튼 똥꼬 발랄 강아지들 공강시간엔
산책도 시켜주고 했었는데 지금은
어찌되었는지 궁금하네요
올뉴k3 럭셔리 중고차 시세의 운전석을 좀 더 
자세히 보기 위해서 이렇게
전체샷으 찍어봤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저는 이 차량을 한번
이용을 해보니까 너무너무 편하고 
좋은 것 같더라구요
이렇게 차량의 외부에도 안전을 위한
기능들이 장착되어 있으니까 무리없이
주행을 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을
했던 것 같아요^.^
우선 친구가 구매한 차는 지금 보시는
이 차량과 같은 모델이긴 했지만
색상만 달랐어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   명 : 기아 올뉴K3 1.6 럭셔리
◎ 연   료 : 휘발유 
◎ 연   식 : 2020년 
◎ 변 속 기 : 오토 
◎ 색   상 : 흰색 
◎ 주행거리 : 52,176km 
◎ 매물번호 : HF080622 
◎  142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