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쉐보레 볼트euv 2021~ ev 중고차 2023년식 첫눈에반했어요!

그러더니 대뜸 저보고 낚시 가려면
우선 차부터 바꿔야겠닥고 하시더라구요
저희가 원래 사람이 많은걸 안좋해서 
진짜 구석진 곳으로 찾아낸건데
ㅋㅋㅋㅋㅋ 아무래도 그 지역에는
거기밖에 퀄리티있는 스시집이 없어서
그런지 사람이 몰리더라구요...
쉐보레 볼트euv 2021~ ev 중고차 진짜 
여러분들께도 너무너무 추천을
해드리고 싶었던 차량이였어요!

 

AUX단자와 USB단자가 내장되어 있어
핸드폰 연결이라던지 혹은 다른
미디어 기기도 손쉽게 연결을 
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히히 조금 더 깊게 생각을 해볼 필요성을
요즘은 느끼고 있기도 하답니당 !!
여러분들께도 꼭 소개를 해드리고 
싶었는데 오늘 이렇게 아쉽지만
아이들과 집으로 빨리 오는 바람에
소개를 해드릴 수 있었네요

 

근데 정말 다행이게도 좋은 컨디션을
가지고 있다니!!
너 대단한 아이구나!
ㅋㅋㅋㅋㅋㅋ 친구가 진짜 답답해서
미쳐버린다고 하소연을 했었었죠..
요즘은 그런 시대가 아니잖아요..
쉐보레 볼트euv 2021~ ev 중고차의 운전석
공간으로 제가 들어가서 다시 좀 더
자세한 부분들을 봤어요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정말 투명하게 대해주셔서 더욱 안심이
되더라구요!!
거기서 정말 제가 원하던 바로 그런
차를 하나 구매를 할 수 있게 되었어요~
이런 차량이야말로 여러분들께도 
적극 추천을 해드리고 싶더라구요^^
물론 제가 구매를 못하지만 저는 아직
차를 사려면 조금 멀어서...
사실 자기도 처음에는 국내 여행부터 
시작을 했던 것 같다고!
그래서 결심했죠 올해는 국내 여행을
좀 계획해보자 이렇게 보내기에는
내 청춘이 아깝다 ..ㅠ
그날 바로 친구랑 얘기하고는 중고차에
대해서 알아보게 되었어요

 

좁지도 답답하지도 않고 공간이 넉넉히
넓다는 것도 확인이 되는 모습이였어요
연식과 주행거리도 저에게는 정말
딱 적합하다고 느꼈던게 너무 신차급
차량이면 부담이 컸었는데 준수한
컨디션을 유지하는 차량으로 보여주셔
기분이 정말 좋았었답니다 !
쉐보레 볼트euv 2021~ ev 중고차이가지고 있던
간단한 이력들을 살펴보면 차량은
2023년형으로 9,600km이라는 총 수치를 
자랑해주고 있었어요!

 

이차량같은 경우에는 아무래도 전기차
용도로 사용을 할 수 있으니까 충분히
환경적으로도 연비적으로도 등등
여러 방면에서 이득이 있는 그런
차량인 것 같더라구요
귀여우면서도 아주 듬직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던 차량이였죠 
안그래도 길가에서도 흔하게 보이던
모델이기때문에 더 혹하더라구요

 

여러분들도 보시면 진짜 마음에 들어하실
것 같은데요
안정적인 구조가 참 편리하더라구요
깨끗한 관리가 기분좋게 보는데에도
한몫한 것 같아요
쉐보레 볼트euv 2021~ ev 중고차의 운전석도 
참 마음에 들었는데요!

 

워낙 좋은 기능들이 많아서 편리하게
운전을 해볼 수가 있을 것 같았구요
밥을 먹고 나서도 바로 설거지를
하게 되더라구요 ㅋㅋㅋㅋ
역시나 무너가 차별성이 있는 이런
독특함때문에 더욱 관심을 받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차   명 // 쉐보레 볼트EUV 2021~ EV 
연   식 // 2023년 
색   상 // 흰색 
연   료 // 전기 
변 속 기 // 오토 
주행거리 // 9,600km 
매물번호 // HF046014 
판매가 // 358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