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터2 1톤 카고 중고가격 2013년식 날가져봐요!

우산으로 다른 사람들이 내 옷을
치고 막 이리치이고 저리치이고 
장난이 아닌데 전철이나 버스나
비가 오는날이 찝찝함의 끝판왕!!
레그룸도 넉넉해서 물론 저는 키가
좀 작지만  키가 크신 분들도 무릎이 
닿을 걱정 없이 편하게 이용을 할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ㅎㅎ
포터2 1톤 카고 중고가격의 운전석으로 들어와
맨 처음 보이는 것을 사진으로 찍었어요

 

거의 주행이 없었던 차량인지라
진짜 만족스럽더라구요
도어 트림도 단조롭고 손때 묻은 곳이
전혀 없으니 찝찝함도 없더라구요
돌아다니기에도 또 기분좋게 먹기에도 
좋잖아요? 

 

완전 가성비 갑 오프 갑이라고 할 수 
있는 친구였는데 안타깝게도...결과는
선택을 못받았네요
비오는날이면 날이 굉장히 습해지는 것도
벌레들이 집으로 들어오는 것도 무엇보다
신발과 옷이 다 젖는다는 것도 너무너무
싫은 것 같아요ㅠㅠ
포터2 1톤 카고 중고가격이 이렇게나 많은
혜택이 있는지는 이날 처음 알았지뭐에요!

 

공조기 시스템만 딱 준비가 되어 있어
깔끔해보이기도 하더라구요
온도 조절 다이얼과 바람 쎄기에 대해
조절할 수 있어 간편했어요!
늘은 낮에 잠깐 시간이 나서
나갔다 왔는데 날씨가 너무 좋더라구요
근데 여기가 별로거나 했으면 저도 구입을 절대
생각을 안했을 것 같기는 하거든요~

 

일단 여러분들도 정말 많이 보셨을
모델인 것 같은데요
온도도 딱 작당하다보니까 더욱 좋을 
것 같아요! 여러분들은 이렇게 날이 좋은데 
어디 안놀러가세요? 
보니까 그래도 포터2 1톤 카고 중고가격이 동급
중에서는 안전성이 가장 좋다고 하더라구요

 

저에게도 참 의미있는 차량이라 오늘
여러분들께도 얼떨결에 소개를 좀
해드렸는데요 

사실 그전에는 아무래도 주말에 
시간에 쫒겨 여행을 하곤 했었는데요
이제는 그런게 없으니까 한결 이런
여유있는 여행이 좋더라구요
무난하게 타기 좋은 색이기때문에
질리지않고 오래도록 타기 좋을 것 같더라구요

 

과연 저기는 어떤 곳일까 일단 키즈
라는 말이 붙은걸 보니 애들이 가는
곳인 것 같은데 어디지 하고 의문이
들더라구요ㅋㅋㅋㅋ
이번 주말에 차를 사는데 그전까지는
그래도 좀 뚜벅이로 다녀야하거든요ㅠ
그전까지 비가 안왔으면 했지만
이렇게 비가 와주는 센스^^?ㅋㅋㅋ
그렇게 딱 도착한 곳이 바로 
포터2 1톤 카고 중고가격 앞이였어요

 

스마트키는 물론 열선이 핸들, 시트에
다 들어가 있다보니까 겨울철에도 
끄떡없을 것 같아요
다음달 오월에는 연휴가 4일 정도가
있는 것 같은데 그때는 다들 어디
안놀러 가시나요?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이 그렇게 나서서
많은 사람들 앞에 서서 노래를 부른다는게
쉽게 도전을 할 수 없는 거라고 생각을
했는데 정말 신기하게도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용기를 내어서 버스킹을
하고 있더라구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   명 : 현대 포터2 1톤 카고 CRDI
◐ 연   료 : 경유 
◐ 연   식 : 2013년 
◐ 변 속 기 : 오토 
◐ 색   상 : 흰색 
◐ 주행거리 : 52,121km 
◐ 매물번호 : GK001534 
◐  87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