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대 코나 중고가격 궁금하다면렛츠기릿

편의 기능들 뿐만 아니라 이런 안전 기능도
꼼꼼하게 들어간 모습이였어요~
진짜 생각을 하기에도 싫은 것 같은데
늦게 전철을 타다보면 별별 사람들을
다 마주쳐요ㅠ..
지금 보시는 이 차량은 제가 구매한 차량과
같은 모델인 현대 코나 중고가격이라는
차량이였어요

 

얼마전 저희 아빠에게 새로운 고민이
하나 생기셨더군요ㅎㅎ
이번에 차를 바꾸려고 하는데 어떤
차를 사야할지 모르겠다며 하루종일
핸드폰으로 차만 보고 계셨어요
그리고 뭔가 그 느낌이라는걸 잘
아는 것 같아서 대단하다고 생각을
했던 것 같아요

이래서 고정관념이 무서운거 아닐까요
단점도 당연히 갖고있기야 하겠지만
만족스러운 바깥쪽 상태였습니다!

 

여행,드라이브할때 참 좋은 용도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요즘은 길거리 가면서 주차된 차들만
봐도 앞에 반짝 반짝 거리는게 하나씩은
다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좌석 전체적으로 사용된 
흔적들도적은 편이라~ 거침 없이 
주행을 해볼 수가있도록 잘 케어가 
되어 있어 좋았거든요.​​​
현대 코나 중고가격 정말 대단한게
거의 풀옵션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옵션들이 많이 준비가 되어 있었어요

 

이런 디테일 하나하나가 정말 고객의
신뢰를 얻는 것 같더라구요^
여러분들은 혹시
지금 태어나는 아이들이 저희들 보다도
조금 속눈썹이 긴거 아시나요??
저희 언니가 이번에 일본에 
놀라갔는데 제 선물을 하나
샀다고 하더라구요ㅎ
기분이 좋아서 어떤거냐고
물어보니 혓바늘에 좋은
약이라고...ㅋㅋㅋㅋㅋ
장난하나!!!! 진짜 좋은 선물인줄
알고 좋아했는데;;...

 

그밖에도 집안일은 자기가 나서서 
정말 잘 하는 편이에요
항상 아빠가 엄마 힘들게 하지 말고
이런건 너가 알아서해라 하시거든요

뭔가 진짜로 이상한데는 아닐까 싶엇지만
막상 가보니깐 너무나 만족이 되더라구요
지금 보시는 이 차 앞에서도 보신 차가
바로 제가 안타깝지만 구경만 열심히 
하고 온 현대 코나 중고가격였어요

 

진짜 차가 있는게 이렇게 편할줄 몰랐어요..
뭐 그렇게 좋은 차는 아니지만 그래도 
나름대로 만족하면서 샀던 차량이기에..
진짜 주변에 요즘 완전 차사라고 거의
강요아닌 강요중...ㅋㅋㅋㅋ
그친구한테 물어보니 너는 왜 그렇게
자주 가냐 돈이 많냐 모아 놓은 돈이 
꽤 있나보다 하고 물으니 자기도 사실
이렇게 많이 가게 될 줄은 몰랐다고
하더라구요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아빠가 좀 더
저렴한 가격대를 원하셔서 구매는
못했다는거 ㅠ..

 

왜이렇게 과분하게 느껴지는지 모르겠네요
저는 딱히 의미를 두지 않는데 말이죵 ㅠㅠ
아직 사고 이력 하나 없던 차량이라
불량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았어요
에어백에 이어서 이런 편의 장치들도
여러가지가 준비된 모습을 봤는데요!
현대 코나 중고가격의 운전석
윗쪽에는 하이패스와 함께 블랙박스가
연결되어 있었어요!

 

손가락으로는 안에 들어간 리모콘
기능들을 이용할 수 있으니
편의성도 갖춘 것 같더라구요!
도어 트림에는 이렇게 창문 조정 버튼과
사이드미러 조정 버튼이 있었구요
사진에는 짤렸지만 간단한 수납공간도
구성되어 있었어요
AUX 단자와 USB단자가 설치된 모습에
또한번 놀람!!!
그 사람들 모두가 20대 후반 그리고
30대 초반 사람들이에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량정보  
→ 차명 : 현대 코나 1.6 터보 2WD
→ 색상 : 흰색
→ 주행거리 : 56,858km 
→ 연식: 2019년 
→ 미션: 오토 
→ 사고유무 :   무사고
→ 매물번호 : NY969471 
→ 판매금액 :  1899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