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재규어 xe 20d 중고차 내가살아가는이유

무튼 진짜 2년동안 너무 재밌게 다닌
기억덕분에 제 대학생활은 좋은
추억들이 가득한 것 같아요

대부분 다른 차들을 보면 버튼식으로 
오디오 기능 공조기 장치 등이
마련되어 있고 작은 트립화면이
적용된 모습인데요 
재규어 xe 20d 중고차이 제가 참 괜찮다고
생각을 했던 모델인데요

 

다들 이러기는 하시겠지만 제가 유독
좀 위장이 민감해가지고 조금이라도
스트레스를 받으면 바로... 증상이 나타나거든요~
사람들이 무조건 파혼하라고 하는데
저도 적극 동의입니다!!
저희 엄마랑 저랑 진짜 취향이 비슷해서
둘다 이 귀여운 차량에 꽂혀버린거죠^^
진짜 신기하게도 손때가 하나 없더라구요!
저희 엄마가 아무래도 주부인지라 진짜
먼지에 민감하신데요

 

벌써 계획은 다 세워놨고 이제는
짐만 싸서 출발만 하면 되는데 벌써
이렇게 설레네요
제가 워낙 어렸을때부터 추리 소설
그리고 스릴러 추리영화 들을 많이
봤던지라 이런 내용을 참 좋아하고
그랬었거든요
방탈출이 처음 생겼을때도 바로 제일
먼저 해보겠다고 했던 사람이였죠
재규어 xe 20d 중고차 같은
차를 또 어디서 볼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나름 좋게 본 것 같고 덕분에
차량 모델을 제대로 딱 정할 수 있게
된 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탈모도 조금 있었고 해서 혹시라도 탈모가 
번질까 털을 조금 깎아두신 상태이더라구요
그런 상태인데도 불구하고 너무
귀여운 외모에 정말 이런 아이를
왜 버렸을까 하는 마음.. 
선배가 차량을 확인해보니 진짜
크리닝이 깔끔하게 되었다는게
확인이 되더라구요
이 차를 보는게 아니더래도 어느 차나
엔진이 멀쩡해야하는건 당연한거죠
그래서 만족스럽게 살펴볼 수 있었어요!

 

호불호가 조금갈릴 것 같기는 했지만, 
이 정도로 확보되어 있다는 게 나쁠 건 없지요.
그렇게 동생과 함께 집 주변에 있던
중고차 매매단지로 향했어요
저는 그전에 남편이랑 함께 중고차를
사러 갔던 적이 있기때문에 그래도 동생
보다는 좀 더 잘 볼 수 있었죠!
확실히 재규어 xe 20d 중고차가
편안하고 아주 편리한 내부 공간을
가지고 있어요

 

너무 바쁘고 쉬고 싶었을 수도 있으니
또 내년의 나를 기대해봐요ㅋㅋㅋ
언제 또 방문을 하게될지는 모르지만
재방문을 또 한번 하고싶기도 했는데,
그땐 어느 차를 보게될지 모르겠네요
딱 누가봐도 좋아하실만한 녀석이라
생각이 들어서 준비를 했구요~

 

저희 아부지가 이번에 차를 
새로 바꾸신다고 하시길래 같이
가서 보고 왔거든요
엄청나게 비싸고 좋은 차는 
아니지만 그래도 나름의 그 
연륜과 멋스러움이 묻어있던
모델이였어요
이런게 진짜 편의성을 가득 채운
차가 아닌가 생각이 들었는데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저 이 차와 같은 모델로 구매를 해도
괜찮을까요??
그래도 재규어 xe 20d 중고차 역시나
기어도 오토 미션이니 운전을 하는데
거슬리는 부분이 하나도 없지요!

 

아쉽게도 중학교때 수의사의 꿈을 접고 
다시 마음을 다 잡았죠
그때 아빠가 저한테 하셨던 말씀이
있으셨어요
두려워서 사실 아빠 차는 운전을 안합니다
그래서 요즘 든 생각이 중고로해서 차를
하나 살까해요
히힛. 그렇다면 저는 이만 가볼게요!
안뇽 ~~ㅎㅎ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   명 : 재규어 XE 20D R스포츠
◎ 연   료 : 경유 
◎ 연   식 : 2016년 
◎ 변 속 기 : 오토 
◎ 색   상 : 파란색 
◎ 주행거리 : 117,000km 
◎ 매물번호 : LC863626 
◎  109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