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대 투싼 nx4 인스퍼레이션 중고차 시세 2021년식 여기에요~~

저희 엄마는 이렇게 청결하고 쾌적한
모습이 참 마음에 든다고 하셨어요ㅎ
그런걸 보면 저는 차라리 짝이라는
프로그램이 훨씬 진실성이 있었다고
생각을 해요ㅠ..
무튼 현대 투싼 nx4 인스퍼레이션 중고차 시세의 차량
안에는 진짜 다양한 장치들 그리고 
기능들이 제공되고 잇엇어요

 

제가 산 차는 사실 제가 딱히 찍어둔 
사진이 없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여러분들께도 추천을
해드리고싶으니까 제가 볼때 같이 봤던
같은 모델로 한번 소개를 해보도록 할게요
상당히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던 차라
저는 바로 이날 구매를 해야 왠지
놓치지 않을 것 같았는데요
오늘 제가 온 목적은 따로 있어요!
제 짝꿍 직원 동료가 얼마전부터 
차를 살거라고 보러 다니더라구요 ㅋㅋㅋ

 

오늘도 한 20번은 들은 것 같은데
지금도 이거 쓰면서 듣고 있어요ㅋㅋㅋㅋ
이정도면 진짜 아리아나 그란데 완전
팬 수준 ㅠㅠ..
디자인도 참 잘빠져 좋았네요ㅎㅎㅎ
안타깝게도 언니는 자기는 올블랙이라며
다른 색상의 차를 골랐지만 저는
나름 만족스런 구경이였어요^^
그외에도 현대 투싼 nx4 인스퍼레이션 중고차 시세은
더욱 많은 장점들이 있었어요

 

제가 지금 고민을 하고 있는 차가
한대 있는데 그럼 오늘 여러분들도 한번 보실까요?
지금 보시는 이 차량이 바로 제가 
요즘 고민을 하고 있는 차량이에요
그래도 제가 시간이 없으니까 이렇게라도
쇼핑을 하는게 났더라구요 ..

쿠페형 차량이라도 전혀 불편함을
느끼지 못할정도로 실용적인 모습까지
보여주던 차량이었답니다 ㅎㅎ 

 

지금 차가 있으신 분들은 그 차를
반납하시는거 추천드려요!
정말 저는 소스라치게 놀라울 정도로
대단히 만족을 햇던것 같거든요 ^^*
결국 현대 투싼 nx4 인스퍼레이션 중고차 시세를 고르게
되었어요!

 

곁으로 다가가서 회색으로 되어 있는
차량의 겉 모습들을 둘러 보았죠~
진짜 제왑이 엄청나게 신경을 쓴
그룹이였는데 그렇게 끝나다니..
너무 아쉬운데 그래도 가끔 모여서
노래 내줬음 좋겠어요
게다가 이렇게 실내 공간까지도 너무
말끔하게 잘 준비가 되어 있어서 더욱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사실 중고차 하면 좀 불안하고 찝찝한
무언가가 있잖아요?
이제 회사도 다니게 되었고 무엇보다 
좀 멀리도 놀러가고싶고 가끔은
이렇게 대학 생각이 날때면 놀러가고
싶은 마음에 차를 하나 샀어요^^
현대 투싼 nx4 인스퍼레이션 중고차 시세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던 모델로 상당히 
말끔하게 준비가 되어 있던 아이였어요

 

이렇다보니 어디 다같이 맛있는걸
먹으러 갈때도, 괜히 저만 덜매운걸
시켜가지고 가족들이 맨날 한번씩
뭐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중고차나 아님 차 사는데 어려우신분들
함 보시면 도움되실거에요~
여러분들도 혹시라도 옷 버릴게
많이 나오면 꼭 이용해보세요^^
그렇게 많이는 안나오고 저는 많이
나왔을때는 몇만원 정도?
나왔던 것 같아요ㅋㅋㅋ 제가 진짜
사놓고 안입는 옷들이 많아서요ㅠ..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현대 투싼 NX4 디젤 2.0 2WD 인스퍼레이션

▶ 2021년

▶ 48,143km 주행

▶ 오토, 회색, 경유

▶ 3070만원

▶ 매물번호 : VC083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