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터2 1톤 카고 중고가격 2017년식 크게치는사람승자!

정말 마음에 들었던 차였지만
이놈의 흰색병에 걸려서 결국 같은
모델로 흰색상의 차를 골랐어요 
연락만 주신 후 내방하신다면
시,운,전도 가능하며 딜러분께서도
친절하게 보여드리고 있으니
연락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포터2 1톤 카고 중고가격의 옵션 구성은 일단
제가 마음에 들 정도였던 거 같아요

 

그냥 이차가 단순 마음에 들었기도 하고
그리고 근래에 차를 사야겠다는 생각을
하기도 했기 때문이에요!
실내로 들어오게 되었을 때 이처럼 
트립화면도 장착이 되어 있어요.
역시 현대의 차량이다보니
이런 디테일적인 부분들이 참 괜찮더라구요!
핸들도 그렇지만 저는 기어변속기가
참 마음에 들었어요

 

어찌나 좋게 보게되는 차량이 되던지 
불편한 사용을안 하게 되는 것도 좋았고
다들 봄 기운은
마음껏 만끽하고 계신가요??
그렇게 생각을 했던게 바로 이 
포터2 1톤 카고 중고가격였던거였죠

 

그동안에 미루던 드라마라던지,
애니라던지 정주행을 하면 시간도 순삭~
요즘은 광장시장이 또 핫해지면서
구제 옷들이 다시 유행을 하게 되면서
바빠지기 시작했는데요
앞으로 주말에 오는 것 보다는
평일날에 오는게 좋을 것 같아요
그래서 친구가 눈물을 머금고 그차는 이제 
보내주도록 하고 새로운 차를 사기로 했습니닷 
그렇게해서 보게된 차가 바로 지금
보시는 이 친구!!

 

그래서 아쉬운 맘에 이렇게 카메라에도 
담아왔답니다 ㅠ
그리고 바깥 부분에는 위험이 있으면
감지를 해서 알려주는 안전 센서도
설치가 되어있었어요!
포터2 1톤 카고 중고가격이 좋은 점은
정말 사용감이 거의 없었다는 점과 
운전석도 해진 곳 없이 참 관리가
잘 되었다는 점이였어요

 

보시는 것 처럼 온열 기능은 물론 
크루즈 기능까지도 탑재된 모델이라
고속도로 주행도 무리가 없을 것 같아요
제가 누군가에게 도움이되는 사람이
된다면 정말 행복한 일이잖아요
그래서 사실 이렇게 블로그를 열심히
하는 것도 그이유죠
그마저도 며느리들이 힘들다고해서 
그냥 만나서 밥한끼 먹고 술먹고
제사 간단하게 올리는 형식인데
무튼 그렇게 해도 모자랄판에 ㅠ..

 

일단 차량은 기본적으로 편의를 위한
기능들이 아주 많아서 만족스러웠어요!
전동 시트나 메모리 기능들 같은게
곳곳에 설치가 되어 있었구요
이거야말로 정말 의미있는 포스팅이
될 것 같은데요 ㅎㅎ
그럼 바로 제가 보고 왔던 이 차량에
대해서 좀 얘기를 해드릴게요
포터2 1톤 카고 중고가격 나머지 기능들까지도 
확인을 다 해보고 왔는데요ㅎㅎ

 

얼마전에도 다녀왔는데 진짜 좋은 
차를 하나 발견해서 왔쥬 또~
친구랑 둘이서 보면서 정말 감탄을
했던 것 같아요

귀여운 강아지도 보고 노래도 듣고 밤 
공기도 마시니 정말 좋았어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량정보  
→ 차명 : 현대 포터2 1톤 카고 CRDI
→ 색상 : 파란색
→ 주행거리 : 13,210km 
→ 연식: 2017년 
→ 미션: 오토 
→ 사고유무 :   무사고
→ 매물번호 : VC041824 
→ 판매금액 :  143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