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린이보호차량 중고 소개합니다!

진짜 너무 마음에 들었던 차량이라서 
저도 부모님이 꼭 구매를 하시길 
바랬는데 아쉽게도 그냥 오게 되었네요ㅜ
저는 주말을 이용해서 얼마전에 드디어
여행을 다녀왔어요!!
비록 먼 곳으로는 못 떠났지만 그래도 
다녀오는 기분이 참 좋았어요
지금 보시는 이 차가 바로 제가
고른 모델인데요ㅎㅎ
이름은 더뉴그랜드스타렉스 어린이보호차 lpi 중고가격로 
무난하면서도 가장 부담없는
모델인 것 같드라구요!

 

다들 이제 봄이라고 나들이도 많이들
가시는 것 같은데요^^~
제대를 한걸 보니깐 시간이 진짜로
빠르다고 생각이 들지만 
그래서 특별히
현대위주로 봤는데 직원분이 완전 강추를 해주신
모델이였어요 호평도 많이 받은 모델이라길래 
바로 구경을 시작했죠^^

 

보니까 본래달려있는 휠도 그렇고
바퀴도 그렇고상태가 워낙 괜찮아보이길래 
특별히 뭘갈거나 건들일만한게 없어보이더라고요
왠지모르게 갖고싶은 욕심이 든다고 
해야할까여ㅠㅠ??
참고로 제 폰은 아직 2년도 안됬다는..
더뉴그랜드스타렉스 어린이보호차 lpi 중고가격의 기어변속기
적당한 사이즈와 적당한 위치로
사용하기에 아주 편리한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저희는 왠만하면 4인 가족이 편하게
탈 수 있는 차, 아이들이 있으니
안전성이 좋은 차 정도로 생각을
하고 있었어요
어쩌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그런 느낌을 주고 있다고도 생각이 되요!
저도 이렇게 반짝하고 빛나고 있어서
언듯 보면 그냥 새차 같기도하고 
그런 것 같더라구요

 

밑에 지방에는 이미 만개를 했다고 
하던데 저는 나중에 꼭 진해를 정말
꼭 가보고싶어요
이런 부분들까지도 정말 사용감이 1도 
없는 모습을 보여주었던 것 같아요!!

더뉴그랜드스타렉스 어린이보호차 lpi 중고가격의 그 아랫쪽에는 
이런 후방 감지 센서가 설치가 되어 
있어서 더욱 안보이는 사각지대까지도 
확인을 시켜주는 모습이였어요

 

어차피 적응하면 되는건데 아무래도 좀
잘못생각을 한 것 같기도해요^^
여러분들께도 참 꼭 소개를 해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준비를 하게 되었네요 

얼마전 아는 후배가 이번에 차를 
산다고 같이 중고차를 보러 가자가고
하더라구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아 함께 갔고
잘 도와주어 그 친구도 좋은 차를
구매할 수 있었어요^^ 

 

오늘은 정말 조금은 대단한!! 후기를 하나
가지고 왔는데요ㅋㅋㅋㅋ
차를 바로 인수해야하는 상황은 
아니여서구경이라도 해보길 잘했다 생각해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여러분들을 위해서
얼마전에 보고 온 더뉴그랜드스타렉스 어린이보호차 lpi 중고가격에
대해 좀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저희 삼촌께서 얼마전에 중고차를
구입하고자 하여 따라가다가
발견한 아이랍니당 
그래서 얼마전부터 시작한 꽃꽂이!
사실 예전부터 꼭 해보고싶었는데
그동안 육아하느라 시간이 없어서 못했었거든요 
무슨 이유인지는 모르겠지만 들어보니
좀 더 저렴한 차량을 구매하고 싶다고 
하셨던 것 같아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량정보  
→ 차명 : 현대 더뉴그랜드 스타렉스 어린이보호차 LPi
→ 색상 : 노란색
→ 주행거리 : 31,613km 
→ 연식: 2019년 
→ 미션: 오토 
→ 사고유무 :   무사고
→ 매물번호 : LC855861 
→ 판매금액 :  238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