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더뉴아반떼md 중고차 가격 쉴곳이필요해!

사전의 상품화 작업이 되어 있는 표면으로
광택이 흐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맨날 여기만 가니깐 더 넓고 좋은데도
한번은 가보고 싶더라구요 ~!! 서울쪽?ㅋㅋ
무튼 언제 한번 날을 잡아서
남틴이랑 함께 다녀와봐야할것 같아요~
우선 차량은 더뉴아반떼md 중고차 가격라고
불리고 있었고 상당히 말끔하면서 
적당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어요

 

언니는 운전석 저는 뒷좌석을 차례대로 
보게 되었는데 뒷좌석은 보니까
슬라이딩 암레스트가 적용되어 있더라구요
와~ 진짜 고급세단 남부럽지않은
디테일이 최고최고!!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정말 편하게
들어가 구경을 할 수 있었어요!
주행거리는 확인해보니 대략
92,636km 정도 되는 것 같더라구요 
연식이 2014년이라는 것을 감안하면
정말 짧은 주행을 마친 차였어요!

 

사실 오늘은 제가 여러분들께 이런
멋진 차량을 소개해드리려고 했는데!
그걸로 힐링을 하시는 분들도 많고
특히 제 남친이 그러거든욬 ㅋㅋㅋ
나온지 얼마 안된 모델에 주행거리도
완전 아장아장 걸은 수준이니
이 더뉴아반떼md 중고차 가격는 더 믿을만
할 것 같더라구요

 

차량 실내 공간의 거의 비슷한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남편은 그런거 한번도 제대로 해본적이
없어서 저랑 처음 캠핑갈때 제가
텐트를 조립했다는...ㅋㅋ

사전의 상품화 작업이 되어 있는 표면으로
광택이 흐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오늘 아침에도 이제 이 프로그램을 보고 
왔는데 정말 기가막힌 사연이 하나 있었어요
저도 아쉽긴 마찬가지였지만 그래도 
나름대로 재밌게 구경을 하다가 온 것
같아서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그럼 차에 대해서 간략한 소개를 하고
자세한 내용으로 넘어가볼게요!
지금 앞에서도 보셨던 이 차가
바로 제가 본 더뉴아반떼md 중고차 가격인데요
스포티한 매력을 갖고 있는 모델로 
살짝 아담한 차체를 갖고 있었어요

 

입맛도 굉장히 까다로우셔서 그런분
있으시죠 진짜 이분이 데려간다 싶으면
그냥 믿는거..

그럼 오늘은 제가 슬프지만 포기를 하고 
왔던 이 차량에 대해서 이야기를 좀 해드릴게요
검정색상의 멋스런 센터페시아는
디스플레이도 포함하고 있었고 
심플하지만 여러가지 기능들을 갖고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이용도 어렵지 않았고 작동도 잘 하고
있드라구용ㅎㅎ

 

진짜 그렇게 출퇴근 하시는 분들 너무
대단하고 존경스러워요
전 출퇴근 1시간도 힘들거든요 ㅠㅜ
이렇게 보시는 것 처럼 실내 공간도
아주 말끔한 모습을 보여주었구요
그렇게 보게된 차량이 바로 지금
보시는 2014년 더뉴아반떼md 중고차 가격 !!

 

심지어는 이런 편의 기능들까지도 잘
갖춰져있는 상태이니까 별 문제
없이 이용을 해볼 수가 있는 것 같아요!
소주부터 시작을 해서 와인 그리고 
맥주 또 양주 등등.. 가리는게 
없는 것 같다고나 할까요?
아담하고 독특한 디자인으로 그립감까지
좋아서 참 실속있다고 생각했죠ㅎㅎ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   명 : 현대 더뉴아반떼md 1.6 GDI 스마트
♬ 연   료 : 휘발유 
♬ 연   식 : 2014년 
♬ 변 속 기 : 오토 
♬ 색   상 : 흰색 
♬ 주행거리 : 92,636km 
♬ 매물번호 : NY944427 
♬  66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