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아 카니발 4세대 가솔린 9인승 중고시세 볼수록이쁜

깜짝 놀랄정도로 너무나 많았고
보고도 믿겨지지않을 정도로 좋았던게 
대다수엿습니다 ㅎㅎㅎ
다 본 다음에는 뭔가아쉬운 마음이 들어서 
외부에 있는 것들을더 관찰을 해보았는데요~
기아 카니발 4세대 가솔린 9인승 중고시세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던 모델이였는데 확실히 
차량이 아주 말끔하고 흠 잡을 구석이
없으니 더욱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이웃 여러분들 요즘 강아지가
열심히 운동을 하고 있어요ㅎㅎ
아무래도 요즘 다시 살이 좀 오른 것
같아서 진짜 이대로 가다가는 비만이
올 것 같더라구요..
아무튼 그래도 재미지게 놀다온 것
같아서 넘 좋았어요!
어제 그렇게 알베긴 몸을 이끌고
학교가 끝나고 집으로 와서 좀 
쉬려고 했는데.. 
직원분도 옆쪽에서 이런 저런 기능들
그리고 디테일 적인 것들을 하나하나
찝어주시더라구요

 

네비게이션이나 전 후방 카메라는
역시나 아주 깔끔한 화질로 구성이
되어 있었구요
일단 눈으로 보고 느끼고 하면 좀 더 
파악하기에 편할 것 같아서 보고 
왔는데 역시 직접 체험을 하고 오니
차를 사야겠다는 생각이 확고해졌어요 
그렇기에 기아 카니발 4세대 가솔린 9인승 중고시세를 보면서
아주 조심스럽게 사업 이야기를 꺼냈어용 ㅋㅋ

 

다른 분이 구매를 하셨는지는 모르겠지만
기회 되시면 꼭 한번 직접 봐보세요^^

주행을 위한 기능들도 빠짐없이 모두
들어가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구요
무엇보다도 고장이 전혀 없어서
더욱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다른 권연 벌레나 그런 것들도
확인을 해보았는데 전혀 아닌 것
같더라구요

 

그렇게 어무니 나가신 사이에 이루어진
비밀리의 중고차 구경...
그래도 제 글이 어느정도는 도움이
됬으면 하는 바람인데 제가 그래도 
구체적으로 좀 소개를 해드릴게요
기아 카니발 4세대 가솔린 9인승 중고시세의 가장 큰
장점들을 말씀해드리자면 우선 
중고차 치고는 아주 깔끔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어요

 

진짜 제가 봤던 차들 중에서도 가장
고급스럽고 좋은 옵션들이 많이
들어가 있었다고나 할까요?
아주 마음에 들었고 저도 나중에는
이런 차 꼭 타보고싶어요!
이런 센터페시아 조작 장법도 
다른 차들과 다를건 없었고 버튼이
참 큼직하니 사용하기에도 보기에도 
참 좋을 것 같았어요
놀러가고싶어도 날이 너무 추우니까
쉽게 결정을 못하겠더라구요..
아무래도 날이 좋은면 천천히 이곳 저곳
구경을 할 수 있는데 너무 추우면 진짜
추위에 떨면서 봐야하잖아요

 

센터페시아 또한 넓은 디스플레이가
제공되고 있었고 그안에 있던 기능은
다음 사진에서 보여드릴게요!
친구들이랑 함께 우정여행으로
다녀온 곳이였는데 진짜 다녀오고
우정이 더 돈독해진 느낌!
기아 카니발 4세대 가솔린 9인승 중고시세이 확실히 정말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는건 
분명한 것 같더라구요 

 

또 이런거 은근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으신 것 같더라구요
문을 열고 안에를 바라보니 이곳도
청소가 잘 되어 있어서 아주 좋았고, 
앞 좌석 뒷 부분엔그물망으로 되어있는 
수납 공간도 있어서 물건을찾는데 
더 수월할것 같았답니다
이런 외부에도 끊임없이 다양한 기능들이
들어가 있어서 더욱 만족스러운
모습으로 볼 수 있었던 것 같은데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량정보  
→ 차명 : 기아 카니발 4세대 가솔린 9인승 시그니처
→ 색상 : 흰색
→ 주행거리 : 10,249km 
→ 연식: 2022년 
→ 미션: 오토 
→ 사고유무 :   무사고
→ 매물번호 : LC083585 
→ 판매금액 :  397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