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쉐보레 말리부 중고시세 2015년식 유명합니다!

워낙 유명한 브랜드다보니 여러분들도
모르실리가 없을 것 같아요
젋은 사람들도 그렇고 나이드신 분들도
BMW나 벤츠는 참 좋아하시는 것 같아요!
저도 역시나 당연히 정말 고급 브랜드이기
때문에 마다할 이유가 없었구요
직원분께 혹시 팔렸나요?.. 하고 
조심스럽게 물어보니 아직요^^~
하고 돌아와 너무 안심했어요ㅋㅋㅋ
일단 더 볼거긴 하지만 무튼 너무
고민이랍니다~~
제가 좋은 차 잘 살 수 있겠죠??
쉐보레 말리부 중고시세에는
그밖에도 여러가지 기능들이
준비가되어 있었어요!

 

헝헝 제가 뭐 살건 아니지만 그래도 
찝찝할 수도 있으니 물어나보자! 싶어서
직원분께 이 차량 사고 차량이냐고
물어봤는데요
저희 엄마 아빠 둘다 키가 그렇게
작은 편은 아니신데 저는 왜
이렇게 작게 나온건지...ㅋㅋㅋㅋ
얼마전 저희 가족이된 댕댕이 초코를
위해서 어제는 간식 파티를 열어주었어요!
파티 이름이 조금 웃기기는 하지만 
그래도 이번에 새로운 가족을 만난
기념을 하고싶었어요:)

 

분명 안좋은 것들도 있어서 저도 
결국 스트레스 받아 이렇게 주변에
도움을 청하고 했던 거였어요ㅠ..
차를 바로 인수해야하는 상황은 
아니여서구경이라도 해보길 잘했다 생각해요!
쉐보레 말리부 중고시세항상 진리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참 괜찮았던 차량이였어요!

 

아쉽게도 친구는 부모님의 허락을
맡지못하고 놓칠수 밖에 없었어요
뭔가 진짜로 이상한데는 아닐까 싶엇지만
막상 가보니깐 너무나 만족이 되더라구요
그런 차로 갔다가 괜히 사고만 나고
그러는 것 보다는 이제 욜로 라이프를
즐기셔야하는 시기다보니 이참에
좋은 차 뽑으셔서 행복하게 낚시여행
다시는 것도 좋을 것 같더군요!

 

이런 차 솔직히 보기에 힘든데 그래도
직원분이 너무 잘 딱 찝어서 소개를
해주셔서 더욱 잘 보고 온 것 같아요!
다른건 모르겠지만 진짜 이런 친환경적인
요소들은 칭찬해주고 싶은 그런
차량이였어요!
요즘 친구들은 놀것들이 이렇게 좋아서
참 좋게어요
쉐보레 말리부 중고시세각종 기능들을
살펴보았는데요ㅎㅎ

 

근데 아니고 진짜 깨끗하게 준비가
되어있던 차량이더라구요
검정색 바디는 고급스럽기보다는
우아함에 더 가까웠고 제 손가락이
스치기에도 미안한 깨끗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어요
어쩔 때는 꿈이 진짜 너무 생생해서
누군가한테 말을 해주려고 하면
뭔가 말하기가 애매할 정도로 
막 이상하다고 해야할까요 ?

 

그리고 차의 센.터.페.시.아 를 보아하니
화면이 아주 가득 차있더라구요~
그리고 이 화면은 요즘 작게 나오는 아이패드나
그런것들 처럼 선명했어요!
한번은 친구가 제 버릇을 고쳐준다고
함께 화장품 가게에 갔었어요
그렇게 구경을 하고 있다가 엄마가 
쉐보레 말리부 중고시세를보고 싶다고 해서 
구경을 하게 되었는데요

 

맛있다는 맥주가 있으면은 진짜 어디든
달려가는 편인데 요새는 체력도 거지기도하고
긴축재정에 들어간 상태여가지고
자주 못가고 있어요 ㅠ.ㅠ
원래 저희도 차가 있었는데 얼마전
망가지는 바람에 어쩔 수 없이 
그냥 폐차를 시켰거든요
거기서 또 비싼 새차 같은 차를 
사드린다고하면 그럼 안사겠다고 
하실까봐 그냥 아버지 의견을 들어드렸어요
그래도 이 차는 제가 정말 좋게 봤던
차량인데 조금은 아쉽더라구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   명 : 쉐보레 말리부 디젤 2.0 LT 디럭스팩
☞ 연   료 : 경유 
☞ 연   식 : 2015년 
☞ 변 속 기 : 오토 
☞ 색   상 : 검정색 
☞ 주행거리 : 120,000km 
☞ 매물번호 : HF060306 
☞  53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