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더뉴그랜드스타렉스 lpi 중고차 2019년식 자신있네용!

그리고 중학교로 넘어오니까 또 얘가
무슨 중2병에 걸렸는짘ㅋㅋㅋㅋ
어떠한 좌석이든 폭신함이
그대로 느낄 수 있었구요
쾌쾌하거나 불쾌감도 들지않아
기분좋게 시운전도 해보았어요
ㅋㅋㅋㅋ 오늘 제가 여러분들께 전해드릴
내용은 바로 이 더뉴그랜드스타렉스 lpi 중고차에 대한
내용이랍니다!!

 

고급 세단은 역시 기본적으로 들어간
이런 옵션들까지도 뭔가 다르더라구요!
저는 지금까지 제가 그렇게 작다고
생각을 해본적이 없었는데요
근데 이제 제가 그 나이가 되다보니..
왜 모르는지 알겠더라구요
일단 관심이 없어요! 아니 관심을
쏟을 시간이 없다고 해야하는게 
맞을 것 같네요

 

결국은 안도와주겠다는 말씀! 그래서
친한 친구중에 그래도 운전 경력이 
꽤 있고 지금 차도 있는 친구가 있어요 
그 친구한테 급하게 물어봤어요
특히나 이번 주말에 가는 나들이는
이번에 새로 바꾼 차로 저희 가족이
함께 가는 첫 여행이에요
더뉴그랜드스타렉스 lpi 중고차의 운전석 역시나
이런 인테리어까지도 좋았던 모델이였어요

 

이미 차량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그 차를 반납을 하시고나서 구매를
하시면은 남게되는 금액만 내실 수 있어가지고
더욱 저렴하게 만나보실 수 있어요!
저희 아빠가 워낙 차를 좋아하셔서
같이 보러 갔다가 발견한 아주 
물건이에요!!
영역도 넉넉하게 잘 뚫려있어서
짐을 적재하기에도 무난했고요!

 

얼마전부터 차를 사려고 열심히 나름대로
알아보고 있는 중이거든요 ㅋㅋㅋㅋ
얼마전까지만해도 꽃샘추위다 뭐다
하면서 진짜 추웠잖아요
어서 빨리 꼬까옷 입고 꽃놀이 가고
싶은데 꽃은 다 언제 필런지ㅠ..
공짜 저녁 얻어먹을 생각에 더 신나고
집중해서 본 것 같아요
저희가 고려했던 차들 중 하나인
더뉴그랜드스타렉스 lpi 중고차은
정말 마지막까지도 고민이 되었던
친구였어요

 

이게 실시간으로 앞쪽의 상황을
저장해주는거라도 되게 안심을
할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아니면 여행을 즐겨하시는 분들도 
많이 찾으신다고 하셨어요
반가워요~ 요즘 문득 내 아까운 청춘
이렇게 쓰는게 맞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 것 같아요

 

여러분들은 꽃셈추위에 감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남자친구는 아직 자기한테 너무 과분한
차량인 것 같다고 하던데 저는
전혀 아니였거든요ㅠㅠ
그런 의미에서 여러분들도 참고해보시라고
더뉴그랜드스타렉스 lpi 중고차에 대한 정보들 몇가지 적어드릴게요

 

여러분들도 혹시 언제 다시 이렇게 
미세먼지가 심해질지 모르니 대비해서
구비를 해두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보시는 것 처럼 외관도 아주 말끔한
모습으로 준비가 되어 있었구요 
연식이 꽤나 있었지만 그런 티는
전혀 안났던 것 같아요
이게 차가 정말 관리도 잘 된 것 같더라구요 
오늘은 하루종일 집 밖으로 나가지도 
못하니 이렇게 그래도 블로그에 들어와 
여러분들과 떠들 수 있어서 좋네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   명 : 현대 더뉴그랜드 스타렉스 2WD 웨건 12인승 LPi
◎ 연   료 : LPG 
◎ 연   식 : 2019년 
◎ 변 속 기 : 오토 
◎ 색   상 : 은색 
◎ 주행거리 : 70,625km 
◎ 매물번호 : YC957195 
◎  195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