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톤 탑차 중고가격 바로너~

상담 해주시는분 역시나 꼼꼼하게
저희가 원하는 부분들을 체크를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어렸을때는 알러지가 없었는데,
자꾸 나이를 먹어서 면역력이 떨어졌나
꽃가루가 많이 날리고 그러면은
자꾸 코가 간지럽고 재채기가 나더라구요~
이름은 1톤 탑차 중고가격로
상당히 귀여운 외모를 가지고 있던
모델이였어요

 

그렇게 이 영화를 보러 갔던날..
영화가 끝나고 친구랑 둘이서 
아.. 돈버렸다 진짜~ 하고는 ㅋㅋㅋㅋ
카페를 갔어요ㅋㅋㅋㅋ
물론 깨끗한 차가  좋은건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이지만 그전에 타던 차도 수입차라
그냥 국산차도 타봤음 했었거든요
원래, 차를 좋아하지도 않는데 보자마자
디자인적인 면에서 한눈에 반해버렸어요 ㅋㅋ
친구들에게 이야기를 해본적이 있는데
제가 좋아할만 하다고 하더라구요~

 

게다가 이 작은 차에 어찌나 그렇게 
많은 기능들이 있던지 이런 기능들
보는 맛도 있더라구요
들어가있는 것들로 정말 다 좋게 보게 
되는것들이 되기도 하니까 관심이갈 수 
밖에 없는 차량이라고 생각을하며 
둘러 보게 되었던 것 같아요
우선 제가 결정한 모델은 바로 
1톤 탑차 중고가격이구요!

 

확실히 마음의 준비도 필요한
시기인것 같다고 생각이 들어요 ㅠ.ㅠ
확실히 방문하게 되면 이런 생각을 할거라고
예상은 했지만 ㅠㅠ
솔직히 저는 이 차만 딱 봐도 느낌이
뽝! 왔거든요

 

그밖에도 차량에는 훨씬 만족스러운
모습들이 많이 준비가 되어 있었어요!
가장 솔직한 우리 아이들까지도 마음에
들었던 모델이니 그만하면 됐겠죠?
1톤 탑차 중고가격의 외부에는 역시나
이렇게 여러 기능들이 있었어요

 

우리 이웃님들이 좋은 주인 되셨음
하는 마음에 이렇게 올려봅니다!
저 역시나 기대를 너무 많이 하고있어서
실망할까봐 마음을 놓자... 하고는
침착하게 차를 봤는데요
와...아..!! 이렇게 좋을 줄은!?
정말 이세상 차가 아닌 느낌.. 완전
듬직 멋짐 세련 강인! ㅋㅋㅋㅋㅋ
좋은 차들이 많은 만큼, 더 꼼꼼하게
보고 싶어가지고 열심히 보고 있는데
이렇게 보다가는 하루 종일 보게 되더라도
다 볼 수 없을 거 같더라구요 ㅋㅋㅋ

 

엄마는 그래도 좋은 모델로 잘 구매를
하셔서 이제 혼자서도 요기조기 
잘 끌고 다니십니다ㅎㅎ
이런 에어백들 같은 경우도 빵빵하니
더욱 마음에 들었어요
1톤 탑차 중고가격가 가지고 있던
기본적인 장치들은 앞에서도 쭉
보셨겠지만 후방 카메라나 혹은 블박
그리고 하이패스 전동 시트 온열 기능
그리고 에어백까지 정말 어마어마했어요

 

바로 아주 고상한 자수! 두둥! 사실
털털하고 성격이 급한 저에게는
정말 안 맞는 취미인데요

차도 없어서 뭘 어디 가지도
못하고 가봤자 어차피
키즈카페 같은 곳인데...
그런 곳도 이제는 답답하고 
뭔가 그렇더라구요
여러분들도 보시고 혹시라도 저처럼
이런 차 구매를 망설이고 계시다면
좋은 후기가 되었으면 하네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기아 봉고3트럭 하이내장탑

▶ 2019년

▶ 67,364km 주행

▶ 오토, 흰색, 경유

▶ 1650만원

▶ 매물번호 : HF0575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