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더넥스트스파크 중고가격 보고왔답니다!

일단 이런 섬세한 부분들까지도 잘
관리를 해둔 것 같더라구요^^

이런 차량이라면 진짜 연식이 아무리
오래 되었어도 무리없이 편리하게
이용을 할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더넥스트스파크 중고가격는
또 그밖의 안전 장치들까지도 다 
갖춰진 모습이더라구요!

 

게다가 차량들이 한번 쭉 봐보니까
관리 상태도 좋았고 일단 차에 대한
열정도 있으신 것 같아서 제가 딱
고를 수 있었어요 
차라리 깁밥천국같은 곳에 가서
메뉴를 고르는게 훨씬 더 나을 정도거든요~
그렇다보니까 이제는 밖에서 사먹는것도
너무 지겹고 그래가지고 이제 슬슬
도시락을 싸볼까하고 고민을 하고 있어요~
차도 그래도 어느정도 큰 차로 골라서
친구들도 충분히 탈 수 있을 것 같고
트렁크에 짐도 충분하게 들어갈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무튼 그래도 진짜 애쓰면서 요즘 하고 
있습니다ㅠ...
그전에 중성화 수술을 하니까 호르몬이
변했는지 그때부터 살이 쭉쭉
찌기 시작하더라구요ㅎ,,,
아부지 눈은 이미 불타올라 있었고 
제가 말리지 않으면 왠지 당장이라도
이 더넥스트스파크 중고가격를 사기라도
하실 것 같았어요...

 

도어 트림도 딱 필요한 기능들로 
구성을 해둔 상태라 보기에도 간편해
보이는 느낌이였어요
등과 목, 허리 쪽피부만 보기 안좋게 되고 
도리어 담은 더심하게 걸린 듯한 느낌이 
들어서 병원을가볼까 싶습니다.
사실 요즘 집 밖으로 잘 안나가는 바람에
벚꽃이 피고 있는지도 몰랐어요^^;;
어제 오랜만에 집 밖으로 나가보니 
집 주변 벚꽃 나무에도 벌써 꽃이 
피기 시작하더라구요

 

가지고 있던 옵션들 상태도 상당히
좋아서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외관도 좋은데 옵션상태도 최상이니
고민할 필요가 없다고 느꼇죠
주변에서 하도 그런말을 하니깐
부담도 되고 그렇더라구욬 ㅋㅋ
더넥스트스파크 중고가격는 일단
좋은 점이 경차보다는 훨씬 안정적이면서도
적당한 차체를 가지고 있다는 거였어요~

 

얼마전까지만해도 꽃샘추위다 뭐다
하면서 진짜 추웠잖아요
어서 빨리 꼬까옷 입고 꽃놀이 가고
싶은데 꽃은 다 언제 필런지ㅠ..
그리고 오디오도 잡음 없이 깔끔하게
잘 들려서 다행이기도 했구요!
세단이라 트렁크도 좁을 줄 알았는데
여행용 캐리어 3개는 거뜬하게 잘
들어갈 수 있을 것 같았어여!!
게다가 이런 공간까지 청소를 다
해주셨는지 완전 말끔!!

 

이미 차 좀 알아봤다고 하시는 분들이라면
다들 아시는 곳이라고 하던데~
신기했어요 ㅋㅋ 그런 곳이라서 저희가 빨리
알게된게 아닌가 해서 말이죠 !! ㅋㅋ
그리고 그런 값을 하더라구요 이름값이라고
해야할까요 아무튼 ! ㅎㅎ
센터페시아까지도 반듯하게 배열이 
되어 있는 모습이에요
더넥스트스파크 중고가격 라고 
불리고 있는 모델로 연식은 2016년으로
꽤 있는 편이죠??

 

저희가 본 이 차량은 아무래도 좀
듬직하고 강인하면서 남자다운 
면이 있다보니 언니가 좀 꺼려하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광택도 훌륭하고 그리고 흔들림없이 꽤나 
안정적이더라구요귀욤귀욤한 게 이 때 쯤 나온
차량이 오히려 더 뭔가댕그란 맛이 있네영?
제가 여러분들께 이번에 차 샀던 얘기를
안해드린 것 같은데 그럼 오늘은 제가
얼마전에 남편이랑 함께 차를 사러
갔던 얘기를 해드릴게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쉐보레 더넥스트 스파크 LT
주행거리 : 125,723km
연식 : 2016년
미션 : 오토
연료 : 휘발유
색상 : 흰색
매물번호 : YC817349
판매가 : 52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