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지프 랭글러 루비콘 중고차 2017년식 참좋았네~~

다른 사람들은 지금 밖에 나가서
비를 맞으며 축축한 신발로 
걸으며 가방은 다 젖고 버스에 타면
습하고 전철에 타면 다른 사람 우산이
나를 치고.. 스타킹 젖어서 색 짙어지고
그럴텐데....ㅋㅋㅋㅋㅋ
요즘 동네 동네마다 코인 빨래방이
많아지는 것 같드라구요!
보니까 두블럭정도 가면 꼭 있는 것
같은데 요새는 혼자사는 사람들이
많다보니까 이런 공공시설도
참 다양하게 많이 생기는 것 같아요
지프 랭글러 루비콘 중고차에 대해서 알아보신
분들은 지금 보고 있는 차량이 무척
저렴하게 나온거를 아실 거 같아요!

 

꽃보다 남자 얘기를 이렇게나 많이
할 줄은 몰랐는데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
오늘 제가 여러분들께 해드릴 얘기에
대해서 좀 얘기해볼게요!
하지만 확인해본 결과 다른 문제는
전혀 없었고 심지어는 고장난 부분도
전혀 없더라구요

여러분들께도 이 모델 추천을 해드리고
싶은 마음이구요ㅎㅎ

 

저는 다이어트용이 필요한게 아닌데말이에요!
물론 다이어트를 하기는 해야하지만
지금은 별로 하고싶지 않은 기분이라고
말을 해야하나 ㅋㅋㅋㅋ
굉장히 선하시고 무엇보다도 베풀줄
아는 사람이신 것 같더라구요!
지프 랭글러 루비콘 중고차 가장 마음에 들었던
이유를 하나 뽑으라면 저는 일단 차가
굉장히 깨끗하게 준비가 잘 되어 
있었다는 점을 뽑고 싶어요

 

네비게이션과 주행에 필요한
여러가지 기능들도 한번에 
이용할 수 있어서 참 좋았어요!!
일단 차가 주행이 얼마 없던 
차량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고장도
전혀 없었구요ㅎㅎ
상태는 최고였네요^^
두근 거리는 마음으로 방문을 했건만
기대이상으로 너무나 좋으신 분이 대신해서
마중을 나오셔서 좋았습니다 
이런 저런 사고가 언제 어디서 
일어날지 모르니까 이런 기능도 
꼭 들어가있는게 참 좋은 것 같아요^3^

 

도어 부분이 저는 참 마음에 들었어요!
진짜 이쁘지 않나요??
저희 엄마도 이런 디테일이 참 이쁜
차인 것 같다고 하시더라구요ㅎㅎ
이 차가 확실히 좋은게 디자인도 
너무 튀지 않아서 저희 부모님 
세대가 참 좋아하실 것 같더라구요
지프 랭글러 루비콘 중고차의 운전석도 사진을
보시면 정말 다양한 기능들로 이루어져
있는걸 보실 수 있죠?

 

헙헙 무튼 저는 진짜 운이 좋은 
케이스였던 거였죠ㅠㅎ..
생각보다 너무 괜찮아서 오늘 포스팅
주제로 한번 정해봤어요^^
근데 그럴때마다 뭔가 참 불편함이
많은 것 같더라구요..

 

역시 오프로드 차량에 걸맞게 드라이브
상태로 자유자재로 바꿔볼 수 있었어요
눈길, 모래길,스포츠모드 등등 
여러가지가 있었어요!!
진짜 하면 안되는 거였는데 그때는
불이라는게 위험한건지도 모르죠..
지프 랭글러 루비콘 중고차은 LED 기능이
들어간 사이드미러도 적용된 차라 
훨씬 안전하게 주변 차량들에게
주행 방향을 전달할 수 있을 것 같았구요!

 

무튼 오늘 이렇게 나와서 간만의
여유를 즐기니까 참 많은 생각들도 
들고 좋아요^^
전체적으로 상당히 듬직하고 아주
튼튼해보이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는데요
정말 신기한게 왜 저기 바다 아래
사는 물고기들은 대부분 눈이 많이
발달이 안된거 아시나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량정보  
→ 차명 : 지프 랭글러 3.6 루비콘 4DR
→ 색상 : 검정색
→ 주행거리 : 63,443km 
→ 연식: 2017년 
→ 미션: 오토 
→ 사고유무 :   무사고
→ 매물번호 : YC792911 
→ 판매금액 :  3099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