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네시스 g90 중고가격 좋은날에너와!

봄이 되면은 꽃도 볼 수 있고 날도
따땃해져서 보다 가볍고 편하게
옷을 입고 다닐 수 있어가지고
저는 되게 좋아하는 날씨에요~
매장에서 청소도 잘 해놓은듯이 보였구요
광택도 보기좋게 흐르고 있었고,
전체적으로 딱 깔끔한 모습이였습니다
지금 보시는 이 검정색상의 차량이 바로 
제가 보고 왔던 제네시스 g90 중고가격라는
중고차량인데요

 

아빠랑 같이 보니까 그래도 좀 더
쏙쏙 잘 들어오는 것 같더라구요!
단정한게 무조건이네요.. 제 경험담이에요..
흑흑 그때는 어른들 말을 그렇게 
안들었는지...
제가 이제 직장인이 되다보니 이런
연휴에 민감해지더라구요
그리고 쉬고 싶다 혹은 뭔가 스트레스를
날리고싶다! 하는 욕구가 넘쳐서 
쉬는 날에는 무조건 쉬던지 혹은
여행을 가는 편인 것 같아요!

 

가장 먼저 들어온 부분은 핸들^.^
묵직하니 안정감있는 그립감이 
운전석의 분위기를 압도하더라구요..
그보다 자신감 있게 보여주시던 팀장님이
계셨는데 어찌나 친절하신지 ㅠ.ㅠ 

트렁크도 다 보고난 다음에는 
제네시스 g90 중고가격의 내부는 어떤모습을 
가지고 있는지 보고 싶어서 문을 열어보니
이곳엔 우드 그렌이 엄청 끝내주는 모습을 
지니고있어 눈이 다 커질 수 밖에 없었어요~

 

중고차가 정말 요즘에는 우리 생활에
많이 들어와있는 것 같더라구요!!
저는 사실 이런 곳을 처음 가보는지라
좀 어색하고 어려웠었는데요
그리고 차의 내부도 친구들이 말을 해준 대로
진짜 넓더라구요~
그래서 그런가 앉아있는데도 괜히 일어나기도
싫고 집에 가기가 싫더라구요 ㅠ.ㅠ
흑흑 차를 처음 보는건데 괜히 매력에
푸욱 빠져버린게 아닌가 싶어요!
보니까 중고차 치고는 상당히 말끔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더라구요!
진짜 손때 하나 없는게 거의 새차가
아닌가 의심스러울 정도인 것 같더라구요..
이런 차량은 거의 A급이라고 할 수 있나요?

 

기어 박스 부분에는 유용하게 사용을
할 수 있는 기능들이 무척 많이 있었어요!
그래서 진짜 편하게 운전을 할 수 있을 거 같아서
다행이더라구요~!
그냥 구경만 띡 하고 오는 것 보다는
이렇게라도 남겨두는게 훨씬 의미가
잇을 것 같더라구요
제네시스 g90 중고가격의 운전석 공간도
직접 들어가 확인을 해보니 더더욱
좋은 점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이런 차가 진짜 우아하다고 할 수 잇는
그런 모델인 것 같아요^^
저도 이름만 들어봤지 한번도 가본적은
없었는데 아는 언니가 소개를 해줘서
가보게 되었어요^^
마음에 들었던 차인데 그런거라도
있음 너무 힘빠질 것 같았어요ㅎㅎ..

 

친구들은 저보고 갬성충이라고 말을
하지만^^ 저는 그것도 좋아요ㅋㅋㅋ
제 쓸데없는 로망중 하나가 차를 타고
딱 요쯤이 좋을 것 같네요

핸들은 제네시스만의 로고가 장식이 되어있어
진짜 멋있고 이뻤어요ㅠㅠ..
제네시스 g90 중고가격의 운전석은
진짜 아빠랑 저랑 둘다 입이 떡 벌어질
만큼 너무 만족스럽게 봤던 공간이에요

 

우선 차량은 전체적으로 상당히 말끔한
모습으로 준비가 되어 있었어요
앞좌석 중앙에 있던 온열 시트 기능은
겨울철 땃땃한 엉덩이를 위해서라면
필수인 것 같더라구요
이미 들어가있던 옵션이라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선루프 다들 좋아하시죠??이 차에 딱 
설치가 돼 있었는데크기도 전혀 아쉽지가 않았어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   명 : 제네시스 G90 5.0 GDI AWD
◎ 연   료 : 휘발유 
◎ 연   식 : 2020년 
◎ 변 속 기 : 오토 
◎ 색   상 : 검정색 
◎ 주행거리 : 62,342km 
◎ 매물번호 : AK955392 
◎  6299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