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쏘렌토 mq4노블레스 중고차 자랑하고싶어요

무엇보다 형부가 참 좋아하실 것
같았어요ㅋㅋㅋㅋ
언니도 일단은 이 차를 사진찍어가긴
했는데 형부랑 얘기를 해볼 것 같더라구요!
다들 어떻게 찾아서 오는지 무튼 그래도 
만족스러운 식사를 한 것 같아서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ㅋㅋㅋ
진짜 남자친구랑 가면 돈 아깝지 않게
맛있게 먹고 오는 것 같아요^^
쏘렌토 mq4노블레스 중고차의 운전석을 좀 더 
자세히 보기 위해서 이렇게
전체샷으 찍어봤는데요!

 

맨날 자도자도 잠을 잔거같지도 않을뿐더러
악몽도 맨날 꿔가지고 아침에 일어나는게
약간 두려워질 정도였어요 ㅠ.ㅠ!!
엉엉... 제발 저희 갈때는 비가 오지
않았으면 좋겠는데 제주도는 바다가
있는 것도 모잘라 산이 있어서 
정말 사방으로 날씨가 변한다고해요
야근하면 뭔가 그래도 내가 회사를 
다니고 있구나 내가 열심히 사회 생활을
하고 있구나 생산적인 일들을 하고 있구나
하고 생각을 하는 것 같아요
마치 자율 야자를 하는 기분이라고 
해야할까요?

 

지금 보시는 것 처럼 이런 다양한 
옵션들도 고장 하나없이 확인을
해볼 수 있었어요

어제 집에 가는길에 정말
어이없는 분을 만났어요
보시는 것 처럼 쏘렌토 mq4노블레스 중고차는 
외관도 그렇고 이런 실내공간에 
운전석까지도 손때 하나 없으니까 
이게 과연 중고차가 맞나싶을 정도로 
의문이 들더라구요

 

차량은 앞에서도 보셨을 것 같은데
브라운 계열의 시트를 가지고 있었어요
낚시라는 취미 하나 가지고 살아오신
분이라서 저도 좀 배워보고 싶었어요
그러면 자연스럽게 아부지랑 말을 많이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더라구요
물론 손님들의 편의도 중요하지만
아무래도 운전을 하는 사람도 편해야하니까요!

 

아담하고 독특한 디자인으로 그립감까지
좋아서 참 실속있다고 생각했죠ㅎㅎ
네비게이션이라던지 후방카메라는 
기본으로 된다는 점 그리고 다양한
안전 장치로 인해서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용을 할 수 있다는 점!!
쏘렌토 mq4노블레스 중고차의 자잘한
기능들 역시나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고장도 전혀 없었고 전방 넓은 면을
보여주다보니 참 좋더라구요
사고시에는 꼭 필요한 장치임으로
유용하게 이용될 것 같아요!

근데 꿈은 뭔가 그 심리상태를 말한다고
하잖아요??
얼마전에 몇달 정도 지난 슬라임을 하나
꺼내봤어요!
처음에 샀을때는 거의 하루종일
가지고 놀다시피 했는데 이제는 몇달에
한번 꺼낼까 싶더라구요 

 

저도 이번에 차를 사면서 알게 된
사실이지만 의외로 직장을 다니시는
사회 초년생 분들도 다들 차를 참
많이 산다고 해요 
그렇게 다음날 바로 차를 보러 갔다는!!
이제 뭔가 내가 하고 있다는 생각이
딱 들더라구요
제가 본 이 차량도 역시나 쏘렌토 mq4노블레스 중고차의
그런 모습을 아주 잘 보여주는
좋은 예였던 것 같아요

 

이번에 나온 엔트맨에서도 현대 차가
많이 나왔는데 여러분들은 보셨나요?
계기판 밝기 조절까지도 가능하도록
버튼이 들어가 있었고 미끄럼 방지도
역시나 기능이 들어가 있었어요!
이런 기능들도 빠짐없이 들어가있다
보니까 참 좋더라구요 
이런 운전석은 물론이고 앞에서 보셨을지
모르겠지만 외관까지도 아주 말끔한
모습으로 준비가 되어 있더라구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   명 : 기아 4세대 MQ4 디젤 2.2 2WD 노블레스
※ 연   료 : 경유 
※ 연   식 : 2021년 
※ 변 속 기 : 오토 
※ 색   상 : 흰색 
※ 주행거리 : 74,189km 
※ 매물번호 : YC081398 
※  3299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