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bmw 530i xdrive 중고가격 2018년식 고민할것없어

진짜 아마 후회는 없으실 것 같은데요!
제가 여러분들을 위해서 간단한 
정보도 함께 남겨드릴테니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고장난 부품도 없었고 전면 점검을
다 하셨다고해서 아빠가 매우 흡족해
하셨던 부분이였어요!!
우선 오늘 제가 여러분들께 이렇게 
남겨드릴 포스팅은 바로 얼마전에 
보고 왔던 bmw 530i xdrive 중고가격
라는 차량입니다!

 

얼마전에 놀라운 토요일이라는 프로그램을
다시보기로 보게 되었어요!
사실 무한도전이 끝나고 어떤 예능이 
재밌나 쭉 봤었는데 재밌는게 
아무래도 없더라구요
제가 차를 사려고 많이 알아보고 있던
중이라서 정말 여러 곳들을 뒤지고 다녔었는데요
그래도 이만큼 차량관리를 확실하게
해주신 곳은 여기뿐인 것 같더라구요
아이들이 가장 좋아했던 썬루프도 
천정에 넓게 들어가 있으니까 더할나위가
없더라구요~

 

결국은 같이 따라가게 되었는데 
친구는 생각했던 것 보다도 
좋은 차를..고르더라구요...ㅋㅋㅋㅋ
저는 아직 자차가 있는 사람이기때문에
바꿀 기회가 되었으면 제가 진작에
바꿧을지도 몰라요 ㅋㅋㅋㅋ

우선 bmw 530i xdrive 중고가격은
제가 찾던 바로 그 차량이였어요

 

근데 이영화를 보면 혹시..? 하는 생각에
빠질 것 같아요ㅋㅋㅋㅋ
아무튼 너무 재밌게 보고 왔던 영화라
꼭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이 차가 풀옵션 차량이라 진짜 모든 옵션들이 
다 들어가 있었는데 좀 후회가 됩니다...
미련은 남았지만 그래도 이제는
다른 좋은 주인을 만나길 바래요ㅠㅠ
그밖에도 뭐 다양한 기능들이 준비가
되어 있었던 것 같은데 제가 봤던
기능들로는 이런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진짜 너무 마음에 들었던 것 같은데
여러분들께도 참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이 많았답니다 ㅠㅠ..

 

말하는 것도 그렇고 뭐 느낌이 
착하신 분 같아서 의심한 것 같아
괜히 미안하기까지 했어요

만약 이 차로 구매를 했다면..?
진짜 신나게 여행을 갔을 것 같네요 
그래도 제가 구매를 한 차량도 너무
마음에 들었던 아이인지라 후회는
없습니다ㅎㅎ
이차량도 좋았던 차량으로 진짜 주변에
꼭 추천해주고싶어요
bmw 530i xdrive 중고가격 그밖에도 기어변속기
주변까지도 여러가지 기능들이 들어가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구요~

 

무튼 그렇게 가족들을 보고 집에 
가기전에 할머니가 불러세워서 
어떤 수첩을 보여주셨다고해요
BMW가 귀엽고 밝은 이미지로 저는
생각을 했는데 이렇게 올검을 보니
약간 카리스마있기도 하더라구요^^
그밖에도 다른 장점들이 참 많았던
차량인데요

 

집에 와서 제 차를 보니까 뭔가 진짜
초라해보이더라구요
센터페시아도 마찬가지로 아이보리 컬러의
포인트가 조수석 앞 가니시에 들어가
확실히 세련된 모습이였어요!
물론 아직 bmw 530i xdrive 중고가격를
산건 아니지만 조만간 가서 고르고
사지 않을까 싶은데요

 

전동 시트부터 시작을 해서 도어에 
자리잡고 있던 여러 기능들..
또 이렇게 안전을 위한 안전 장치들까지
너무 만족스럽게 봤어요

짭짭히 월급을 받으면서 부모님한테도
받은 용돈이라던지 저한테 받은
용돈을 하나도 안썻더라구요..
만약 이 차로 구매를 했다면..?
진짜 신나게 여행을 갔을 것 같네요 
그래도 제가 구매를 한 차량도 너무
마음에 들었던 아이인지라 후회는
없습니다ㅎㅎ
이차량도 좋았던 차량으로 진짜 주변에
꼭 추천해주고싶어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BMW 5시리즈  G30 530i xDrive M스포츠 플러스

▶ 2018년

▶ 117,330km 주행

▶ 오토, 흰색, 휘발유

▶ 3350만원

▶ 매물번호 : AK042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