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대 투싼ix 중고차시세 2011년식 박수쳐!

정말 마음에 들었던 차량이였고 여러모로
참 다양한 매력이 있었던 것 같아요!
흐뭇흐뭇, 그럼 오늘은 저는 이만
건너가볼테니깐요!!!!
현대 투싼ix 중고차시세은 LED 기능이
들어간 사이드미러도 적용된 차라 
훨씬 안전하게 주변 차량들에게
주행 방향을 전달할 수 있을 것 같았구요!

 

각없이부드러운 라인이 있어서 더욱괜찮았구요 
라디에이터 그릴이나라이트들도 모두 
문제되는 점은찾아볼 수가 없기도 했답니다
그렇게 어무니 나가신 사이에 이루어진
비밀리의 중고차 구경...
둘다 너무 짜여진대로만 갔던 기억이
나는지라 사실 뭘 보고 온건지
잘 기억이 안날때가 있어요 

 

차량에는 여러가지 편의 기능들이
있었지만 그중에서도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기능들로만 
한번 사진을 찍어봤어요!
그외 잡다한 기능들로는 전동 시트 기능
그리고 메모리 기능 온열 기능이 있었는데
모두 시트에 적용된 기능들로
버튼형으로 모두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적용되어 있었어요
무튼 그럼 오늘 이렇게 말도 나오고 했으니
제가 보고 왓던 현대 투싼ix 중고차시세에
대해서 얘기를 해드릴게요

 

이렇게 관리가 잘 된 차를 어디서 또
보겠어요?
차량은 2011년식 모델이긴 
했지만 가지고 있던 디자인이나
그런게 전혀 촌스럽고 그렇지
않았어요!

히히 제 주변사람들은 하나둘씩 장사를
시작하더라구요~

 

알찬 구성을 이루고 잇음을 확인해 볼 수
있었고 안에 들어가 있던 디스플레이는
이렇게 후방캠과 네비게이션이 연동되어
훨씬 편하게 이용을 할 수 잇을 것
같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이렇게 하다가는 진짜 차를
사기는 커녕 사진만 보다가 차 모델
다 알겠다 라는 생각으로 직접!
발로 뛰기 시작했죠
지금 보시는 이 차량은 제가 남자친구랑
차를 알아보러 갔을때 봤던 차량인
현대 투싼ix 중고차시세라는 아이였는데요
정말 고급세단의 아주 진가를 제대로 보여준
모델이였어요

 

아니 비가 왜 이렇게 뜬금없이 온건지
출근할때도 신발 다 젖고 완전 찝찝..
그래도 주말에 비 안오는걸로 
만족 해야겠죠?....
갖고 있던 조건들도 상당히 좋아서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제 티엠아이 들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저도 이제 곧 아이폰 신상으로 폰
바꿀거에요 흑흑 
자 그럼 오늘 제가 여러분들을 찾은
이유에 대해서 설명을 좀 해드릴게요
오늘은 사실 여러분들께 중고차에 대해서 
좀 얘기를 해드리려고 왔어요

 

센터페시아는 직관성이 뛰어나 운전석에
앉아 사용하기에는 편하기그지없었어요
엄마는 모든 버튼들이 큼직하다고 아주
좋아하셨고 시원시원한 디자인이
답답하지 않아서 좋다고 하셨어요ㅎㅎ
무튼 저희가 봤던 이 차량도 진짜
저에게는 많은 공부가 되었던 것 같아요
가지고 있던 기능들 그리고 상태
등등을 체크하는 과정에서 차를
볼 수 있는 안목을 기를 수 있었어요
현대 투싼ix 중고차시세는
안전하게 에어백도 들어가 있었구요

 

제 생각으로는 신차를 사는 것 보다는
이런 새차 같은 중고차를 사는게
훨씬 이득일 것 같아요!!
아무튼 그래도 친구들이나 가족들이 
있으니 그나마 위로가 되는 것 같아요
저는 약간 그게 있는 것 같아요
시즌 법칙..? 진짜 어떤 시즌만 되면
남자친구랑 함께 있는 법이 없어요..
진짜 웅장하고 듬직한 모습이 너무
멋있더라구요
그래서 저희 아빠도 진짜 완전 홀딱
빠지셔서 보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   명 : 현대 투싼iX 2WD VGT X20

- 연   식 : 2011년 

- 색   상 : 은색 

- 연   료 : 경유 

- 변 속 기 : 오토 

- 주행거리 : 67,099km (주행거리는 계약서상에 명시하며
 추후 주행거리문제 발생시 전액환불조치 합니다.) 

- 매물번호 : NY807843 

- 판매가 : 63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