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쏘나타 dn8 중고시세 그날들이기억나

그리고 또 굳이 확인을 하지않아도
몸에서 신호가 오더라구요..
차량에 대해서 그렇게 잘 알지 못하는
저였지만 그래도 이번 기회에 또 
이런 새로운 모델을 알게 되어서 
너무 좋았어요^^
쏘나타 dn8 중고시세를 알아보시고나서
구매를 하시게 된다면 그날 바로 차량을
받아보실 수 있다고해요~

 

지금 보시는 이 차량이 저희가 봤던
두대중 한대인데요 
구매한 차보다는 안한 차를 보여드리는게
좋을 것 같아서 사진을 준비했어요
하지만 얼마전 동영상을 하나 보니 
어쩌면 쌍둥이 친구들이 낯선이에
대해서 좀 더 적대심을 가질 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전체적으로 역시나 관리도 잘
되어 있어서 이런 운전석도 
정말 잔때 하나없이 말~끔하게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전방 시야도 넓직하니 참
편안했던 것 같아요

 

이번에 남자친구가 차를 산다고 해서 
같이 따가 갔다가 너무 마음에 들어했던
차량인데요
매일 이제 옷도 갈아입고 하다보니까
빨래도 참 많아져요
요즘은 또 가벼운 티셔츠들을 많이
입다보니 더 빨래가 많아진 느낌인데요
쏘나타 dn8 중고시세는 넓은 공간을 갖고 
있는 것만으로도 좋은 생각을 많이 하게 
되는 차가 되기도 했는데요

 

얼마전 중고차를 보러 갔을때도 그래요
너무 좋은 차들을 많이 봐서 그런지
마음에서는 그래! 알찬 구경이였다!
였지만 머리에서는 인생 뭐있어!?
그냥 사버려!라고....
이 두 자아가 싸우느라고 진짜 너무
힘들었어요ㅠㅠ..
꼼꼼하게 본결과 어떠한 곳이라도
흠집이나 상처 하나없었구요
아무튼간에 놀이기구가 고장이 난다는
정보를 들을떄마다 가기 싫었는데..
결국에는 가려고 하고 있네용 ~

 

일단 첫번째는 차량이 청결성이 너무
좋아서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역쉬 차는 몰아보아야 더 정확하게 알수가
있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
근데 여기는, 몰아볼 수 있도록 해주시고
하셔가지고 그런점이 참 좋은 거 같아요
나온지 얼마 안된 모델에 주행거리도
완전 아장아장 걸은 수준이니
이 쏘나타 dn8 중고시세는 더 믿을만
할 것 같더라구요

 

이제 퇴직을 하셔서 그런지 그런
어무니의 잔소리에도 세상이 아름다워
보이시는 것 같더라구요

일단 일이 아직은 안들어왔는데.. 그냥
아무것도 안하기에는 조금은
애매해섴ㅋㅋㅋ 이렇게 블로그에
들어오긴 했는데요
다들 그런 내용에 관심이 많으신건지
조회수도 많이 나왔더라구요!

 

그런 나라에서 살면 얼마나 좋을까
상상을 하곤 했었어요
아무래도 정말 생활하기에는 그렇게
편할 수가 없을 것 같아요
정말 좋은 차들도 잘 보고 온 것 같은데
제가 봤던 차량들 중에서도 저는 이런
듬직한 차량이 눈에 띄더라구요!!
그래서 그런 열정을 가지고 제가 드디어
쏘나타 dn8 중고시세를 보게 되었습니다요~ ㅎㅎ
2020년에 32,198km이라서 그런가 가격대가 진짜
저렴하게 나온 편이었어요!

 

보닛안쪽은 보다시피 먼지때가 없었고
기능들도 아무런 문제가 없는 상태였어요!
진짜 제가 봤던 차들 중에서도 가장
고급스럽고 좋은 옵션들이 많이
들어가 있었다고나 할까요?
아주 마음에 들었고 저도 나중에는
이런 차 꼭 타보고싶어요!
기어변속기는 심플한 디자인과 
손에 딱 쥐었을때 오는 그립감
촉감등등 아주 만족스런 모습이였어요
손이 많이 가는 부분인데도 불구하고
역시 깨끗하게 유지가 잘 되어 있더라구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   명 : 현대 쏘나타  DN8 2.0 인스퍼레이션
◐ 연   료 : 휘발유 
◐ 연   식 : 2020년 
◐ 변 속 기 : 오토 
◐ 색   상 : 흰색 
◐ 주행거리 : 32,198km 
◐ 매물번호 : VC913865 
◐  242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