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볼보 xc90 2.0 d5 중고차 하투뿜뿜

다른건 몰라도 진짜 상태는 완전 좋고
컨디션도 좋았다는!
이제 그만 보내주는게 ,, 맞는 것 같고
미련없이 새로운 차를 사는 것도
맞는 것 같아요!
볼보 xc90 2.0 d5 중고차 정말
좋은 모습들을 보여주어서 저희도 
첫 스타트를 잘 끊은 것 같아요^-^

 

뒷좌석 앞좌석 모두 온열 시트 기능이 들어가 있어서 
더욱 마음에 들었어요ㅎㅎ잠깐 틀어보니까 둘좌석 다 
잘 작동을 하고있더라구요 엉덩이 태울뻔 했네요ㅋㅋㅋ
그리고 마지막 후방 센서까지!!어마어마하지만 한가지 더!!
둘다 진짜 친구 아니랄까봐.. 어쩜 
이런 몸 상태도 똑같은지..
진짜 창피했지만 너무 웃겨서 그자리에서
웃어버렸네요ㅋㅋㅋㅋㅋ
무튼 이제는 저도 취미로만 하던 이
운동이 다른 사람들에게 필요하게끔
만들어주니까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할 수 있겠죠??

 

어쩌다보니 말이 나와서 이렇게 소개를
하게 되었네요

오빠가 이번에 저희 아버지 사업을
물려받으면서 새로운 트럭을 사야했거든요
그렇게 저희가 봐둔 모델은 바로 
볼보 xc90 2.0 d5 중고차!!

 

차량의 스타트 방식은 버튼으로 
되어 있어서 손쉽게 키코 끌수 
있어서 아주 편했어요 !
역시 좋은 차량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갖고있던 성능 컨디션 모두가 
아주 뛰어났던 것 같아요
일단 전체적으로 상당히 말끔한 모습이
저는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저도 사실 제가 구경을 하고 있다고
생각을 못했는데 정신을 차리고 나서 
보니까 ㅋㅋㅋ 친구가 제 옆에 와서
저 보는걸 보고 있더라구요
친구도 보면서 참 관리가 잘 된 
차량인 것 같다고 하더라구요!
전체적인 모습도 깔끔하니 눈 아프지
않았고 편하게 볼 수 있었는데요
차량은볼보 xc90 2.0 d5 중고차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었고 상당히 말끔한 모습으로 
준비가 되어 있엇어요!!

 

아빠 말씀으로는 좀 더 연식이 최근이였음
좋겠다고 하시더라구요
실내 공간도 그렇고 나름대로 참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던 차량인데 아쉬웠네요
다른 분이 구매를 하셨는지는 모르겠지만
기회 되시면 꼭 한번 직접 봐보세요^^

무엇보다 편리했으면 좋겠고 연식과
주행거리는 적당했으면 된다 그리고
무엇보다 편했음 좋겠다고 말씀을 드렸어요ㅎㅎ

 

아빠가 너는 강아지를 좋아하고
이런걸 잘하니까 애견 미용쪽으로 
나가보는건 어떠니? 하셨을때 들을걸..

차량의 간단한 스펙도 제가 알아봤는데
일단 좀 간단하게 말씀을드리자면
2017년차량으로써 
볼보 xc90 2.0 d5 중고차라고 부르도록 할게요!

 

이제 맑은 하늘도 안심할 수가 없는 것
같은데요..
엄마도 정말 마음에 들어하셨는데
모델은 같지만 다른 색상으로 구매를
하셨어요ㅎㅎ

진짜 너무 맛있게 드셔서 진짜 그날
너무 돼지처럼 또 치킨을 먹어버렸어요
물론 다음날 얼굴이 완전 팅팅 부었긴
했지만...ㅋㅋ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차   명 // 볼보 XC90 2세대 2.0 D5 AWD 
연   식 // 2017년 
색   상 // 흰색 
연   료 // 경유 
변 속 기 // 오토 
주행거리 // 73,902km 
매물번호 // YC944211 
판매가 // 465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