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톤 탑차 중고가격 2015년식 쿠헹넘조아

외형 모습이 기본적으로 아주 이쁘게보이는 
점이 특징이라 할 수 있었는데요.
저는 정말 오늘 출근하는데 날씨가
너무 안좋아서 무슨 지구가 멸망하나
하고 생각을 했던 것 같아요..
1톤 탑차 중고가격의 후방카메라는 
아까 보셨던 트립화면으로 연결되있구용

 

그래서 그런지 차량의 상태는 진짜
말할 것도 없었어요..
진짜 처음엔 예? 하고는 벙쪄서 말을
계속 듣고있었는데 알고보니 
도를 아십니까..
친구도 마침 애들 학교 보내고 이제 막
쉰다고 하길래 커피 사준다고 나오라고 
그랬어요^^

 

그러니 사람들은 반려동물을 많이
키우게 될거라고 하시더라구요
이차량같은 경우에는 아무래도 전기차
용도로 사용을 할 수 있으니까 충분히
환경적으로도 연비적으로도 등등
여러 방면에서 이득이 있는 그런
차량인 것 같더라구요
1톤 탑차 중고가격의 마지막
장점은 설치되어 있던 모든 장치들은
모두 정말 다 고장이 하나도 없는
모습이였다는 거였어요 

 

그럼 제가 보고 왔던 내용을 좀 얘기를
해드리도록 할게요
일단 차량은 이렇게 보시는 것 처럼
다양한 기능들이 준비가 되어 있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진짜 이렇게
트렁크 공간까지도 굉장히 넓게
준비가 되어 있더라구요
걸어가는데 문득 그냥 주변을
둘러보았어요

 

아빠도 그렇고 저희도 다 마음에 들었던
차량이라서 구매를 원했죠!
일단 새거라하면 다 좋은 느낌ㅋㅋㅋ
게다가 주행거리도 109,472km로 아주 
짧아서 이거야말로 물건이다!!!
아까 타이어를 보면서 느꼈던건데
주행이 얼마 없거나 아님 진짜 
새차던가 둘중 하나겠다고 생각했었거든요
중고차를 사려고 준비하고계신 분들! 혹은 
1톤 탑차 중고가격 사려고 고민하고계신 분들! 
아님 고급세단을 사고싶다 하시는 분들!

 

오히려 보면서 진짜로 여러명이
타기에도 딱 적합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제가 직접 요리도해보고 먹은건 설거지
그리고 자연에서 뛰어놀았던게 
저의 정서에는 정말 많이 도움이 
되었던 것 같아요
그밖에도 뭐 다양한 기능들이 준비가
되어 있었던 것 같은데 제가 봤던
기능들로는 이런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진짜 너무 마음에 들었던 것 같은데
여러분들께도 참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이 많았답니다 ㅠㅠ..

 

전체적으로 상당히 깨끗하게 준비가
되어 있어서 저희가 더욱 기분좋게
봤던 것 같아요
그리고 또 한가지 아직 주차에도 
미숙한 저희들에게 딱 필요했던 후방 카메라!!
화질도 깨끗하고 꽤 넓게 보여줘서 
주변 사물 확인까지도 안전하게^^
그러다가이 중고차매장에서 
1톤 탑차 중고가격를
만나게 되었는데요

 

보니까 후방 카메라는 물론이고 다양한
장치들이 있던데 무리없이 고장없이 
아주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서 
더욱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근데 이제는 생각이 조금은 바꼈어요!
저도 누군가를 도울 줄 아는 사람이
되야할 것 같고 제가 생각하는 
생산적인 일에 가장 적합한 일인 것
같더라구요
이게 나중에는 진짜 재밌어서 저희 처럼
주기적으로 가실 수도....
그래서 역시나 이런 차도 아빠를
믿고 볼 수 있었어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차   명 // 기아 봉고3트럭 내장탑 
연   식 // 2015년 
색   상 // 흰색 
연   료 // 경유 
변 속 기 // 수동 
주행거리 // 109,472km 
매물번호 // LC971553 
판매가 // 95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