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올뉴쏘렌토 중고시세 그리운건 사실이야

사진상으로도 먼지한톨도 보이지
않을정도로 최상.급의 컨디션이라
자부할정도로 상태가 좋습니다
너무 어이없어서 영화보다가 읭!?
하고 소리낼뻔했네요...ㅋㅋㅋㅋ
아마 그 극장에 왔던 분들 모두
영화 스토리가 그렇게 전개가
될거라고는 상상도 못했겠쥬?...
그래도 올뉴쏘렌토 중고시세에 대해서
어느정도 잘 알아보고는 온 것 같아서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이번에 차를 산 친구가 있는데 그 
친구가 소개를 해줬다고 하더라구요
남자친구도 차를 살까 말까 고민을
하고 있던 참이라 구경할겸 시세도
알아봄겸 갔어요ㅎㅎ
수리를 맡기러가면 수리공분이 하시는
말씀이 이거 계속 이렇게 가면
고치는 비용이 더 많이 들어요~
왠 차냐고 물어보니까 아빠 친구분이
정말 괜찮은 차를 하나 발견하게
되었다고 그걸 소개를 해주셨다고해요 

 

자 그럼 오늘 이야기를 본격적으로 
시작을 해보도록 할게요
어제는 제가 작업장에 필요한 차를
사러 다녀왔어요
가면 아이들 거기에 맡겨두고 신나게
놀으라고하고 저는 안에서 쇼핑을 하던
혹은 카페에 앉아 여유롭게 시간을
가지던 하면 정말 좋아요
올뉴쏘렌토 중고시세꿈 꾸면서 오늘도
자도록 하고 여러분들도 즐거운 하루
되시기를 바랄게요

 

무튼 일단 여러분들 더 확실하게
보시라고 차량이 가지고 있던 정보들
몇가지도 함께 올려드릴게요!
근데 이날 이렇게 이 차를 보니 
왜 그런말이 나온지 알겠더라구요
그 수많은 모델들 가운데 왜 굳이
기아라고 표현을 할까 생각을 했었는데
기아가 아니라면 다른건 소용이...
기어변속기까지 아주 말끔한 모습으로 
확인을 해볼 수 있었어요

 

아무래도 친구가 타는거라
걱정이 안될수는 없더라구욤
내부의 공간도 넓었으며 사용한
흔적조차도 보이지않고 있었어요
그래서 저도 큰 마음을 먹고서는
다녀올 수가 있었습니다~
올뉴쏘렌토 중고시세이 제가 참 괜찮다고
생각을 했던 모델인데요

 

도어부분에 있는 창문을 열고 닫는 
버튼도 모두 문제 없이 작동 하고 
있는걸 확인 할수 있었는데요
버튼 조작감이며 빵빵한 공조 장치..
저까지도 설레더라구요
1년에 무려 11번.. 진짜 너무하더라구요
그렇게 할머니는 이제 우리 식구가
된 이상은 이 제사에는 꼭 참석을
해야한다고 하셨다고 하더라구요

 

이 차는 제가 여러분들 소개도 좀
해드리려고 가져온 이유도 있으니
궁금하신 점은 제가 남겨드리는 
정보 그리고 전화번호를 통해서
확인을 해보셨음 합니다^3^
자 그럼 오늘 준비한 포스팅 먼저
시작을 해보도록 할까요?

올뉴쏘렌토 중고시세 지금 보고계시는
실제주행거리는 130,977km입니다~
2015년식을 가지고 있는 차량이구요
거의 뭐 새차량이라고 보셔도 좋아요

 

중고차라서 가격대는 그렇게 높지가
않았는데 일단 저는 고려를 해보라고
했어요ㅎㅎ

이렇게 날씨가 오락가락할때 걸리는
감기가 제일 안났는다고 하니까 조심
또 조심하세용..
아니 다른동 언니들은 남편이 주말에
애들데리고 나들이도 간다고 하고 
캠핑도 가고 그런다는데 저희는 차가
없어서 항상 가까운 공원만 가고 
그랬엇거든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기아 올뉴쏘렌토 디젤 2WD 2.0 노블레스

▶ 2015년

▶ 130,977km 주행

▶ 오토, 흰색, 경유

▶ 1550만원

▶ 매물번호 : AK8230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