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뉴sm5플래티넘 2.0 le 중고시세 2013년식 날두고어딜간거니

저도 이 차를 어떻게 보게 된거였냐
함은 얼마전에 저희 언니가 차를
한대 샀거든요
앞에도 있다는말을 듣고 
한 번 살펴보니 라디에이터그릴 
중앙 부분에 자리를 잡고 있었어요
뉴sm5플래티넘 2.0 le 중고시세의 적재 공간도 
역시나 너무 깔끔한 모습으로 준비가 되어 있었어요

 

자기가 이번에 결심을 했다고ㅋㅋㅋ
이참에 그냥 차를 하나 사서 전국
여행을 해보겠다고 아주 장대한 발표를
하더라구요ㅋㅋㅋㅋ
따뜻할때 운동을 열심히해서 또 
추울때 건강할 수 있도록 준비를 해야죠
필라테스가 알아보니까 정말 좋은
운동인 것 같더라구요
이렇게 안전에 관련된 기능들까지도 
빠짐없이 확인을 해보았는데요

 

저도 처음에는 소개를 받아서 봤던
모델인데 보면 볼 수록 마음에 드는게
저렴하니까 나도 르노삼성 잘하면 탈 수 
있겠다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아빠 차만 항상 타봤으니
모든 차가 그런줄만 알았어요 ㅠ..
제가 뭐 다른 차를 타는거라고는
택시 정도가 다일 것 같은데요
뭐 다른 차들을 타볼 기회가 없으니
이렇게 좋은 차들이 있다는 것도 
사실 잘 몰랐어요ㅠ..
뉴sm5플래티넘 2.0 le 중고시세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었는데 그래도 나름 정말
깨끗하게 준비가 되어 있더라구요

 

답답하게 1열 위에만트여있는 게 아니라 
2열까지도 개방해주고있었기에 메리트가 상당해요!
저도 얼마전 일본에 갔던 친구 덕분에 
먹어보게 되었었는데요 
사실 원래 같았으면 제가 오늘 쉬는
날이였을텐데 다른 직원이 오늘만
바꿔달라고 하는 바람에 급 휴일이
사라져버렸네요

 

도어부분에 있는 창문을 열고 닫는 
버튼도 모두 문제 없이 작동 하고 
있는걸 확인 할수 있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진짜 이렇게
트렁크 공간까지도 굉장히 넓게
준비가 되어 있더라구요
뉴sm5플래티넘 2.0 le 중고시세가 제가
보던 녀석중에 하나랍니다 ㅇ ㅠ ㅇ

 

졸음이 몰려오고..졸음인 장사없고 
답이 없는거 같아요!오늘 리뷰는 
근데 다른것이긴 하지만요
두개가 나란히 붙어있어 개방감도 
어느정도 컸던 것 같아요!
날이 좋아서 어찌나 그렇게 집에
들어가기가 싫은지~

 

그밖에도 차량은 정말 끝내주는 장점을
많이 보여주었던 것 같아요
아빠가 작동을 해보았는데도 역시나 하자나
이런게 단 1 도 없었네요 ! ㅎㅎ
워낙이 크고 탄탄한 차라서 가족의 단위가
많이 찾는 차라고 들었어요! ㅎㅎ
뉴sm5플래티넘 2.0 le 중고시세의 기어변속기
역시나 멋스러운 모습으로 포인트
컬러가 너무 이뻤어요!

 

개인적인 생각이긴 하지만 그래도 
저희 아버지도 인정을 어느정도 
하셨기때문에! 자신있게 말씀을
해드릴 수 있어요
르노삼성에서 나온 차량인데 꽤나 웅장한
느낌도 들었던 것 같아요!!
워낙 스피디한 모델인만큼 이런 안전
장치들도 중요하다고 생각을 했는데
역시나 그런 면까지도 꼼꼼하게 신경쓴
느낌이 대단하다고 느껴졌어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르노삼성 뉴SM5플래티넘 2.0 LE
주행거리 : 89,094km
연식 : 2013년
미션 : 오토
연료 : 휘발유
색상 : 흰색
매물번호 : LC867350
판매가 : 65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