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bmw x5 xdrive 30d 중고가격 이름이뭐니?

그밖에도 뭐 장점이라고 한다면 
주차가 쉽다는거? 
그리고 무엇보다 골목 골목 다니기가
참 편하다는거~~
저도 진짜 저희 동네가 골목들이
많아서 항상 애먹었었거든요
시트를 직접 운전자에게 맞춰 조절하니
 더욱 편안하게 주행할수 있어
승차감이 더욱 좋아지는 듯 했어요 ~
지금 보시는이 차량도 저희가 봤던
bmw x5 xdrive 30d 중고가격이라는 차량인데요
전체적으로 상당히 말끔하게 준비가 
되어 있던 아이라 저도 눈여겨서 
봤던 것 같아요

 

이런 넉넉한 공간감을 보니까 아이들도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실내크리닝까지도 해놓았기때문에 
이런 운전석 공간까지도 아주 
깨끗하다는걸 확인해볼 수 잇었어요
그리고 또 한가지 아직 주차에도 
미숙한 저희들에게 딱 필요했던 후방 카메라!!
화질도 깨끗하고 꽤 넓게 보여줘서 
주변 사물 확인까지도 안전하게^^

 

보기에도 아주 고급스럽더라구요!
블랙박스가 언제든 주변 상황을 
녹화해 주고 있으니까 그만큼 
아주 듬직하게 생각이 되더라구요!
그런데 어제 밤에 자기 전에 카톡을 하다가
처음 만나기 전에 이야기같은거를
하게 됐어요 ㅋㅋㅋㅋㅋ
bmw x5 xdrive 30d 중고가격은 앞에서 
사진들을 다 보셔서 아시겠지만 진짜
너무너무 깔끔하고 멋스러운 모습을
딱 가지고 있더라구요!

 

그리고 또 한가지 엄청나게 건조하다는거..
그래서 아무래도 이렇게 얼굴이 좀
가렵고 건조하고 쩍쩍 갈라지는 
느낌이 나는 것 같더라구요
사실 이번에 저희 엄마가 차를 
바꾸신다고 해서 같이 갔었거든요
하루종일 남 돈 받아가면서 일하고
하는 것도 이제 지쳐요 
생활이라는게 그렇지만 저도 이제
작은 사업이라도 시작을 해보고 싶더라구요..

 

게다가 수납 공간까지도 말끔하게 
준비가 되어 있어서 지저분하게 
차량을 방치할 필요도 없을 것
같았아요!
너무너무 다행하게도 사고 이력은 전혀
없다고 하시더라구요ㅠㅠ

bmw x5 xdrive 30d 중고가격의 운전석을
들어가보니.. 와 정말 국산차가 맞나
싶을 정도로 너무 이쁜 디자인을
가지고 있더라구요

 

이게 수작인지는 모르겠지만 꼼꼼한
너랑 같이 가야 좀 잘 보고 올 수 
있을 것 같다고 하길래 뭐래~ 하고는
미소짓고 따라갔어요ㅋㅋㅋㅋ
가격대도 정말 저렴하고 착하게나온 
차량이라서 인기가 좋을 것 같더라구요!
그렇게 친구와 함께 저도 조금씩
동참을 했던 것 같아요
물론 아예 발을 딛은건 아니지만
의견을 좀 내주고있는??

 

업무 특성상 경로 파악의 시니저가 좋네요.​​​ 
​​더불어 뒤편으로 넓게 형성이 된 적재함이
발생시키게 되는 사각 지대 때문에 
걱정이많으실 텐데요.
그래서 저의 손이 떨어져 나갈 정도로 사진을
열심히 찍었다는거 아니곘어요! ㅎㅎ
저는 처음 들어보지만 저희 아빠는 
알고계신 곳이더라구요?ㅋㅋ
bmw x5 xdrive 30d 중고가격고 불리는
모델로 정말 너무 좋은 
차량인 것 같더라구요

 

갑분과(갑자기 분위기 과학시간)가
된 것 같아서 죄송해요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전기 겸용으로 나와 있어 
연비만우수했던 게 아니라 달려볼 떄의 
정숙성및 안정적인 주행 환경까지 완벽해요~​​
이런 센터페시아 구성도 편리한
기능들이 많이 있었어요
디스플레이는 물론 아날로그시계도
멋드러지게 들어간 느낌ㅎㅎ
기어변속기에 들어간 문양이 진짜 이뻤어요ㅠㅠ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   명 : BMW X5  F15 xDrive 30d
☞ 연   료 : 경유 
☞ 연   식 : 2016년 
☞ 변 속 기 : 오토 
☞ 색   상 : 흰색 
☞ 주행거리 : 125,536km 
☞ 매물번호 : LC912357 
☞  353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