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더뉴카니발 디젤 9인승 중고시세 2019년식 또봄이오네요

인간은 언제나 똑같은 실수를 반복한다..
저는 이말을 정말 공감해요
사실 제가 가장 많이 똑같은 실수를
반복하거든요ㅠㅠ 헝헝
다행히 그래서 밤에 잘 자고 
오늘 아침에도 물론 잘 일어났어요!
오늘은 커피 마시지 않아도 
거뜬하게 버틸 수 있답니다
더뉴카니발 디젤 9인승 중고시세
처음에 에이 차에는 썬루프가 뭐가
필요해 ~ 이런 생각도 했었는데요

 

이런 날들이 오래 지속되면 좋을텐데
제가 기분 전환이 진짜 너무 심해가지고
이러다가도 갑자기 막 기분이
다운되고 그러는 날들이 있더라구요~!
누적 총 71,042km 였는데요.
2019년도에 나온 차량이었구요.
어떤 모습으로 있나 봤더니 정말
깔끔하게 보게 되는 게 엄청 많이있는 
차가 되기도 했어요

 

이 차는 일반 차량이랑은 다르게 뒷쪽
공간이 아예 넓은 트렁크로 이루어져
있는 것 같더라구요!
근데 이번에 진짜 딱 원하시는 조건으로 
찾으셔서 바로 바꾸셨어요ㅋㅋㅋㅋ
그러니 저도 한번 타봐야하는거 아닌가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여러분들을 위해서
얼마전에 보고 온 더뉴카니발 디젤 9인승 중고시세에
대해 좀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리고 그 양쪽으로 어떤 것들이 있는지
확인을 해보니까 다른 차량들에게 들어가는
기능들이 빠짐 없이 들어 있어서 이 녀석도
충분히 타고 다니기 좋은 차량이라고 생각했어요~
발가락에다가 이렇게 뭔가를 끼워서 
걸어다니거나 운동을 하거나
하면 효과가 훨씬 좋다고 하더라구요
보시는 것 처럼 이렇게 듬직한 차량으로
역시나 구매를 하셨어요ㅎㅎ

 

날씨가 진짜 종잡을 수 없는 거 같아요!
어제는 날씨가 되게 맑았었는데,
오늘은 또 미세먼지가 심해가지고
날이 우중충하구요 ㅠ.ㅠ
안에 작동하고 있었던내비게이션 화면도 
인터페이스가 전체적으로정말 빠지는 부분이 
하나도 없다는 생각이들게 하고 있었습니다.
더뉴카니발 디젤 9인승 중고시세 2019년 이라는 사실이
마음에 들기도 하더라구요~

 

아부지도 별 말씀을 안해주시고해서 
조금은 답답했는데 그래도 직원분이
하나하나 잘 설명을 해주셔서 나름
열심히 보고 온 것 같아요
제주도는 아직 좀 어렵고 시작은 
자기가 예전에 살던 동네가 참 
좋을 것 같다고 하더라구요
친구는 춘천에서 올라온 친구거든요!
이번 생일이 지나고 나서 저에게 딱 필요한
선물들을 많이 받아서 그런가 ㅎㅅㅎ
집에 두는 인테리어라던지 필요한 생필품들이
조금 가득찬 느낌이 들어요!!ㅋㅋ

 

워낙 차에서 쓸 수 있는 고급 장치들이
많이 나오다보니까 차 도둑들이 또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런 보안까지도 확실하게 해줄 
블랙박스도 이미 설치되어 있으니
다른 걱정없이 이용할 수 있겠됴?
제 옆자리에 앉으신 분도 노트북으로 
음악을 만들고 계셨던 것 같아요!

그밖에도 더뉴카니발 디젤 9인승 중고시세에는
네비게이션 그리고 후방 카메라와
여러 안전 장치가 준비되어 있어
주행에도 큰 무리가 없어 보였어요!

 

저도 이 차를 보게 되었던건 인터넷에서
처음 접해봤던 것 같은데요
여기가서 차들을 쭉 보니까 저도 
뭔가 차를 바꾸고싶다는 생각을 하게
된 것 같아요
예전부터 관심을 갖고 있던 모델이었는데 
이제는 시간도 좀 지났으니감가되어 
있지 않을까? 싶어 방문해보게되었고, 
현실로 마주할 수 있었습니다!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   명 : 기아 더뉴카니발 디젤 9인승 노블레스 스페셜
※ 연   료 : 경유 
※ 연   식 : 2019년 
※ 변 속 기 : 오토 
※ 색   상 : 검정색 
※ 주행거리 : 71,042km 
※ 매물번호 : GK853479 
※  245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