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렉서스 es300h 중고차 2017년식 나이스타이밍!

내부 공간으로 한번 들어가 보시면 
차량의 내부 공간은 지금 보시는 것 처럼
아주 깔끔한 모습으로 준비가 되어 
있었어요ㅎㅎ
그래도 나름 이번기회에 잘 알고 
온 것 같아서 다행이에요
렉서스 es300h 중고차의 마지막 자잘한
옵션들을 보니!! 이렇게 큰
썬루프도 설치된 모습을 봤어요!!
두개가 나란히 설치되어 있는데
정말 대단하더라구요

 

진짜 하나같이다 좋은 생각만 하게 되는 
차가될 수가 있었기도 했고요기어변속기의 
모습도 차량의분위기가 더 좋게 느껴질 
수 있는정도를 담고 있었는데요
직접 테스트를 해봤는데 깜짝놀랄정도로
편리한 기능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하지만!! 이런 모델 역시나 아담한
차체 덕분에 자유롭게 주차도 가능하고 
어려운 곳까지도 깔끔하게 들어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더라구요

 

그러다가 생각난게 그럼 아버지가
그렇게 일을 하시는걸 원하시니
차라리 일하시는 차라도 좀 바꿔드리자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기어변속기도 상당히 매끄럽고
조가감도 상당히 부드러워서 더욱
편하게 이용을 해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아빠가 그러는데 차좀 바꿔야 할 것 같다고
어느날은 갑자기 저에게 그러시는거에요!
렉서스 es300h 중고차를 그래서
쉬는날에 강제로 가게 되었어요

 

아쉬운데 여러분들께서라도 좋은
주인되보셨음 하는 바람입니다ㅠ!
그럼 저는 아까 약속드린 전화번호
남겨드리고 이만 마무리할게요!
차를 사고싶기는 한데, 아직 알아보지도 않았고
뭐가 좋은지도 잘 몰라가지고
여즉 망설이고 있었어요!
환경도 생각하지 나라 돈도 생각을 하지
이런 차가 진짜 다양한 부분에서
이득을 주는 아주 친절한 차가 아닌가
싶더라구요!

 

오늘은 어떻게 보내게될지 궁금하네요
이웃님들, 얼마전에 지인과 연락된적이 
있었는데, 저도 궁금한마음에 
그 매장에 따라갔었거든요
디스플레이를 조작하는 버튼들도 모두 문제없이 
작동을 잘 하고 있구그리고 에어컨과 히터도 
모두틀어봤는데 문제 전혀 없이~ 아주깨끗한 바람이 
흘러나와 내부 온도를변경해 주기도 하더라구요!
렉서스 es300h 중고차안에 기본적으로 들어 있어서
저처럼 주차를 어렵게 생각하고 있는 분들
이라하더라도 차를 끌고 다니는데 있어서
어려운 점이 없을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듬직한 세단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차량이였는데 멋진 다크그레이 컬러라서 
남성분들은 물론 여성분들께도 인기가
상당히 많은 차량이라고 하시더라구요
고장도 전혀 없었던지라 더욱 만족스럽게
볼 수 잇엇던 것 같아요^^
그밖에도 실내 분위기 또한 아주 
무게감이 있었던 것 같아요
애들도 좋고 저희도 좋았던 여행인 것
같았어요

 

계기판 밝기 조절까지도 가능하도록
버튼이 들어가 있었고 미끄럼 방지도
역시나 기능이 들어가 있었어요!
이런 기능들도 빠짐없이 들어가있다
보니까 참 좋더라구요 
여러분들도 왠만하면 빈속에 커피
많이 마시지 마세요
그때까지 기다리기엔 좀 그래서
렉서스 es300h 중고차에 대한
후기 오늘 적어봤습니당

 

물론 토요일 근무자들은 조금 
불쌍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저희들
일할때 쉬니까 그런걸로 위로를 드립니다
저희 언니가 이번에 일본에 갔어요!
일본가서 맛있는거 많이 사오고 
왠만하면 좋은걸로 기념품을 
사오라고 했는데 어떤걸로 사올지
벌써부터 너무 기대가 됩니당!!
기어변속기 미션은 오토였는데 그래서 그런지 
이용하기에도 편리할 것 같더라구요ㅎㅎ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   명 : 렉서스 ES300h 슈프림
☞ 연   료 : 휘발유 하이브리드 
☞ 연   식 : 2017년 
☞ 변 속 기 : 오토 
☞ 색   상 : 갈색 
☞ 주행거리 : 46,106km 
☞ 매물번호 : NY992578 
☞  300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