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랜져ig lpi 중고가격 모든게맘에들어!

손때 하나 없이 준비가 되어 있던
점이 저는 정말 마음에 들었네요
저도 나중에 언니 처럼 이렇게 돈을
열심히 모아서 중고차 하나 살 수 있었음
참 좋겠어요!
이럴때는 빨래를 건조대에 너는 것도
문제고 빨래가 많다보니 널어두면
집이 좀 빨리 습해지는 바람에 너무
꿉꿉한 것 같고 그래요
아직 있을라나~ 하며 반신 반의 하고
가봤는데 아직 그랜져ig lpi 중고가격
있더라구요! 

 

에어백도 짱짱하게 설치가 되어있어서
완전무사고 차량임을 자랑하고 있었어요
곧 있으면 떠날 부산 여행에 정말 
하루하루 설레는 것 같아요ㅎㅎ
현대 에서 나온 차량으로 확실히 아주 
멋스러운 모습을 가지고 있던 차였어요

 

이런 저런 엑스레이를 찍고 뭐를
하고 진단을 해주셨는데 충치가
굉장히 많이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일단 가지고 있는 장점이 많은 차량이기
때문에 상당히 보는 내내 행복했어요
그랜져ig lpi 중고가격가 진짜 마음에
들었던 이유는 아무래도 이차가 
가지고 있던 이런 자잘한 옵션들때문이
아닐까 생각을 하는데요

 

이게 오늘 올려드릴 후기는 그냥
후기가 아니라 그래도 나름 유익한
내용이 될 것 같으니 집중! 하시는게
좋을겁니다^.^
옷은 물론이고 먹을 것들 그리고 
생필품까지 진짜 배달이 안되는게
없더라구요
생각은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 아직은
조금 미래의 이야기라서 조심스럽게
생각을 해보고 있어요^^

 

좀 나가야하는데 하필 남편이
차를 매일 쓰는 바람에 저는 매일 뚜벅이...
차가 없다는게 불편한 점이
한두가지가 아니에요
날씨가 흐린 날에는 더 졸음이 
몰려 오는거 같은데요 ~ 이런 날씨에는 
원래 이불속에 누워 있는게최곤데 말이에요 ~^^
그렇게 마지막의 모습까지도
그랜져ig lpi 중고가격 정말로 최고이더라구요

 

요즘 날씨가 너무 좋죠? 이제는 정말
진정한 여행의 계절이 왔다고 할 수 있겠네요
그동안 좀 바람이 많이 불어 겉옷은
필수였는데 어제 잠깐 나갔다 오니까
이제 겉옷도 솔직히 필요없겠더라구요~
아침에 밥을 먹고 쇼파에 누워 멍을
때리다가 조심스레 기가쥐니를 부르고
헤이즈의 비도오고그래서를 틀어달라고
말을 했어요ㅎㅎ..

조작성운 물론 직관성까지도 아주 뛰어난
편이라 아마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도
쉽게 이용하실 수 있으실거에요ㅎㅎ

 

안전에도 전혀 문제가 없는 차량이다
보니 이정도면 진짜 거져아닌가용?
상대적으로 정말 말끔하고 건강하고 
아주 편리한 모습을 보여준 차량이라
더욱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이렇게 저는 확인을 해보고는 다른 
색상의 차를 구매했죠!
그랜져ig lpi 중고가격가 좀 투박하고 그럴거라고
생각을 했는데 그것도 또 아닌 것
같더라구요!

 

왠만하면 화장품이나 기초 제품
같은걸 사줬음 하는데 귀여운
손거울이나 그런것두...
아무튼 또 맛있는 것도 많이
사온다고 하니까 기대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ㅎㅎ
일본 과자랑 라멘은 정말 
맛있다고 하던데 기대 만땅!!

그래서 오늘 아침에는 가족들이랑 
중고차 매장을 찾았어요
저도 첫 차인데다가 언니도 첫차라
둘다 정말 떨리는 마음으로 봤던 것 같아요 
이렇게 운전석도 아주 듬직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서 더욱 마음에 들었어요
튼튼해 보이쥬?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   명 : 현대 그랜져IG 3.0 LPI 모던 렌터카
♬ 연   료 : LPG 
♬ 연   식 : 2018년 
♬ 변 속 기 : 오토 
♬ 색   상 : 검정색 
♬ 주행거리 : 77,308km 
♬ 매물번호 : AK786185 
♬  1799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