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벤츠 amg gt 4도어 43 4matic 중고차 시세 말해뭐해요!?

그러면 그때마다 나나 걔들이나 이제
나이 먹어가지고 오래 못논다고 하면은
진짜 다들 빵 터져서 깔깔 웃고는 해요^_^;;;
저 친구 녀석이 직업을 바꾸면서 화물용
차량이 필요해서 같이 범중고차에 가서
다양한 화물 차량들을 보고 왔어요!
벤츠 amg gt 4도어 43 4matic 중고차 시세의 운전석으로 
시선을 옮기니 이렇게 멋스러운 
모습까지도 볼 수 있었어요

 

그래서 항상 언니랑 둘이서 많이 가는
편인데 그날은 밤이라서 몰래 나갔다가
들어왔어요
계기판은 시안성이 정말 좋았어요 검정 
배경으로 되어 있어 차량이 주행시에 
시야에 전혀 방해가 되질 않았는데요
한가지 정말 마음에 들었던 점은
정말 그전 주인분이 깨끗하게 사용을
하신 모양이더라구요

 

외국어로 번역하면 진짜 웃길 것 같은데
그걸 또 따로 번역할 단어가 없으니
너무 안타까워요
레그룸도 넓직하여 키가 크신분들이나
다리가 긴 분들도 불편함없이 이용을
할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라디오 들으면서 지루하지 않게 이동이 
가능하기도 하답니다~ 이런 옵션들도
잘 되어있어서 부족함이 느껴지지 않는
벤츠 amg gt 4도어 43 4matic 중고차 시세이기도 했어요

 

그래서 좀 더 활동적이고 무엇보다 
생산적인 일을 하고싶어서 저희 
부모님 일을 도와드리기로했어요
애들이 아직 옛날에 우리나라야 하면
잘 모르니까 그래도 직접 보는게
훨씬 잘 이해가 될 것 같아 남편과
얘기를 해보고 가게 되었어요
근데 실제로 따지고 보니까 아빠가
고르신 두 차만 고장없이 아주
말끔한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그렇게 직원분과 이런 내용들을
상담하고 체크하고 했던 것 같아요
고객의 조건에 맞는 차를 찾아주는게
여기 직원분들이 하시는 일인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같은 차라도 이 차가
뭔가 더 세련된 느낌이 있었어요
앞 좌석 뒷 좌석 둘다 레그룸도 참
넓어서 경차 치고는 가성비가 제일
좋은 것 같아요^^
벤츠 amg gt 4도어 43 4matic 중고차 시세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던 차량으로 굉장히 듬직한 외부 
디자인을 가지고 있더라구요

 

이 차는 물론 제 수준에는 맞지 않는
모델이긴 하지만 그래도 구경정도는
할 수 있잖아요?

무튼 그래도 아직은 살 수 있는 환경이 
아니라 저는 구경만 하고 왔네유

오늘은 제가 얼마전 저희 아빠랑 함께
보고 온 차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릴까 하는데요
저희 아빠는 건축 자재나 간단한 인테리어
자재들을 관리하세요

 

여러분들은 어떤 것 같으세요?? 차가
진짜 귀엽지 않나요?
저는 처음 딱 봤을때부터 느낌이 뽝!
그럼 우선 제가 본 차에 대해서
좀 소개를 해드릴게요
벤츠 amg gt 4도어 43 4matic 중고차 시세의 적재 공간 또한
아주 넓직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니
실용적인 면까지도 타고난 차량이라고 
보심 될 것 같습니다!

 

근데 직장인 분들은 오전에 나가서
노는 일이 별로 없잖아요 ㅋㅋㅋㅋㅋ
저도 간혹 보긴 했지만 다른 차들
보다도 보기 힘들더라구요
무튼 그래도 제가 구매한 차량도 그렇게
다른 점은 없었던지라 아주 만족스럽게
구매를 할 수 있었어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   명 : 벤츠 AMG GT 4도어 43 4MATIC+
♬ 연   료 : 휘발유 
♬ 연   식 : 2020년 
♬ 변 속 기 : 오토 
♬ 색   상 : 검정색 
♬ 주행거리 : 36,903km 
♬ 매물번호 : VC056862 
♬  870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