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쏘나타 dn8 2.0 중고시세 합리적이죠~!

그래서 저번에는 짬을 내서 자동차 구경을
다녀오게 됐어요 ㅎㅅㅎ!!
처음 가는거라서 되게 떨리다보니까
친구를 한 명 데려갔거든요~
전체적으로 기능 구성은 물론이고 
다양한 편의 사양으로 인해서 더욱
편리한 모습으로 준비가 되어 있더라구요
아마 여러분들도 아시는 모델일 것 같은데
쏘나타 dn8 2.0 중고시세라는 차량이였어요!

 

삼촌 차량을 보러 온것이기때문에
여러분들께 이렇게나 추천합니다!
오늘 날씨가 좋다보니 아침에 공원으로
조깅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멍멍이들과 함께오신분들도 많구요!
HUD를 보고 중앙 부분에 있는 
멀티 미디어를살펴보았어요. 
옆으로 길게 되어 있어서 그런지 내비를 
작동을 하게 되면은 길안내는 물론 음악이나 
라디오를 듣고 있는 것들도같이 보여주고 
있었기 때문에 지금 현재스피커에서 
어떤 노래가 나오는지 알 수 있었어요

 

어쩐지 오늘 아침에도 밖에 나오는데
피부가 되게 따끔거리고 예민해져 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거든요 ㅠ.ㅠ
역시 여자 혼자 차를 산다는건 조금
무리가 있는 것 같슴돠ㅎㅎ
그럼 오늘은 제가 저희를 부산까지
안전하게 데려다줄 차에 대해서 
좀 소개를 해볼까요?
쏘나타 dn8 2.0 중고시세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 차량으로 정말 말끔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던 차였어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진짜 내부 공간이
굉장히 넓죠?

 

요즘 날씨가 나날이 따뜻해지고 있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벌써부터 저는 여름 휴가 계획을
세우고 있답니다!!
외모는 아까도 보셔서 아시겠지만
귀염상에 내부 공간도 상당히 아늑한
공간감을 가지고 있었어요
이웃 여러분들! 오늘도 여러분들께
재미난 후기 들려드리려고 왔으요~~

 

제가 치과를 그렇게 많이 다녀본 사람이
아니라 진짜 너무 긴장이 되었는데요...
남편은 이런 차는 너무 작아서 우리 가족
다 타기에는 불편할거다 하지만..
저는 그 용도가 아니라 제차를 하나
갖고싶었어요~ㅎ
무엇이냐하믄!! 바로바로 얼마전
보고 왔던 쏘나타 dn8 2.0 중고시세!!

 

이불 널지도 못하고 있다가 동네 근처
새로 생긴 빨래방에 가서 건조기로
돌리고 왔네요...
그래도 진짜 식겁했는데 이번에 새로
생긴 빨래방 덕분에 살았네요 
너무 감사했어요ㅠ.. 운전석도 이렇게 
말끔하게 준비가 되어 있었고 
별 다른 문제없이 볼 수 있었거든요
그리고 위에 있는 것들도 다른 차에 비해서
디자인도 독특하고 그래서 그런가
오히려 저는 세련되보인다고 생각을 했어요~
세련됨은 기준이 없는 것 같아요

 

아니 그냥 사세요... 제가 그전에는 차가
없을때 하루하루 지옥철 때문에 정말
고생을 했었어요
그래도 나름 이번기회에 잘 알고 
온 것 같아서 다행이에요
우선 차량은 쏘나타 dn8 2.0 중고시세라고
불리고 있었고 상당히 말끔하면서 
적당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어요

 

깔끔한 그레이 컬러의 레더 시트는
중앙에는 벨벳 소재로 마감을 해서 
훨씬 고급진 느낌을 살려주고 있었어요!
기어변속기 미션은 오토이라서 아마
사용하기에도 참 좋을 것 같았어요
정말 마음에 들었던 차량이라 저도 
구매를 하고싶긴 했지만 어쩔 수 없는
상황인지라..
진짜 엉덩이 아프고 허리 아프고 장난
아닐거라며... 그래서 그때는 살짝 다행이다싶었죠
지금 보시는 이 차량은 제가 구매한
차량과 같은 모델이기는 하지만
색상은 다른 차였죠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   명 : 현대 쏘나타  DN8 2.0 프리미엄
※ 연   료 : 휘발유 
※ 연   식 : 2020년 
※ 변 속 기 : 오토 
※ 색   상 : 검정색 
※ 주행거리 : 89,049km 
※ 매물번호 : GK024279 
※  172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