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케이파이브 중고차 시세 2020년식 좋은소식이에요

방금 날씨가 좋아 빨래를 좀 하려고 
세탁실에 들어갔는데 이상한 까만색
점같은거라고 해야할까요?
아무래도 이정도라면 거뜬하게
사꼐절은 기본적으로 이용이 가능하겠어요!
케이파이브 중고차 시세가 대충 어느정도로
좋은지 아시겠죠?!

 

먹을거가 사람을 이렇게 초췌하게 
만들다니... ㅠㅠ
그래서 뭐라도 해야겠다싶어서 이렇게
블로그에 들어왔답니다 
남편이 이왕 살거 그래도 연식이 짧은
차량으로 구매를 하자고 해서 덕분에
좋은 차를 구매했어요^-^

진짜 하늘을 보면 마치 금방이라도
지구가 멸망할 것 같은 느낌..ㅋㅋ

 

소문을 들었던게 많아서 걱정을 꽤나 
많이 했는데 보니까 이런 안전 장치들도 
무리없이 잘 꼼꼼하게 적용이 되어 잇는 것
같더라구요ㅎㅎ
그래서 딱 하나를 꼽아서 제대로
볼려고 돌아다니고 있었어요!
그러다가 수많은 차들 중에서도 제 시야를
확 사로잡은게 하나가 있었죠 ^0^ㅎㅎ!!
케이파이브 중고차 시세가 정말 
고급 세단의 모습을 제대로 보여준
그런 차량인 것 같은데요

 

제가 지금까지 한번도 와 미친듯이 갖고
싶다!! 하는게 없었는데 이 차는 딱
그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근데 그 아란님이 한국어로 잘 번역을
해서 불러주신 것 같더라구요ㅋㅋㅋㅋ
너무 웃겼는데 그래도 그 영상미와
노래 실력에 놀랐답니다
역쉬 차는 몰아보아야 더 정확하게 알수가
있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
근데 여기는, 몰아볼 수 있도록 해주시고
하셔가지고 그런점이 참 좋은 거 같아요

 

여러분들은 기억나는 동네나 혹은
기억에 오래 남는 추억 있나요?

어릴때부터 봐와서 그런가 이런 것들이
낯설고 그렇네요 막..ㅋㅋ

예전부터 K5 3세대 2.0 노블레스로 바꾸고싶어하셨는데
마땅한 차가 없으셔서 못바꾸셨거든요!

 

하루종일 남 돈 받아가면서 일하고
하는 것도 이제 지쳐요 
생활이라는게 그렇지만 저도 이제
작은 사업이라도 시작을 해보고 싶더라구요..
진짜 아무리 화장을 잘 하고 다닌다고해도
기본이 되는 피부가 지저분하면은
너무 스트레스거든요 ㅎㅅㅎ
그래서 저도 큰 마음을 먹고서는
다녀올 수가 있었습니다~

 

일단 굉장히 고급스러운 옵션들이
많이 들어가있던 모델이라서 
보는 내내도 참 우와~ 하면서 봤던 것
같은데요

저희 엄마랑 저랑 진짜 취향이 비슷해서
둘다 이 귀여운 차량에 꽂혀버린거죠^^
진짜 신기하게도 손때가 하나 없더라구요!
저희 엄마가 아무래도 주부인지라 진짜
먼지에 민감하신데요
지금 보시는 이 차량은 케이파이브 중고차 시세
라는 이름의 차량으로 정말 깔끔한
모습을 보여주었던 차량이였어요~

 

오늘은 하루종일 집 밖으로 나가지도 
못하니 이렇게 그래도 블로그에 들어와 
여러분들과 떠들 수 있어서 좋네요 
메뉴 얘기하면서 딱 생각이 났는데
오늘은 그럼 제가 얼마전에 보고 온
차 얘기를 해드리고 마무리를 할게요!

여러분들은 저처럼 놓치지 마시고
기회가 있을때 꼭 사로잡아 
보시길 바랄게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기아 K5 3세대 2.0 노블레스
주행거리 : 68,961km
연식 : 2020년
미션 : 오토
연료 : 휘발유
색상 : 검정색
매물번호 : AK052439
판매가 : 2189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