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렉서스 es300h 중고차 내모든걸줄겡~

진짜 너무 가고싶더라구요.. 물론 아직
못갔지만 조만간 갈 것 같아요!!
할아부지가 원래 시골에서 용달을
끌고 다니시는데 아무래도 그게 참
시원치가 않은 것 같더라구요
도어 트림도 단조롭고 손때 묻은 곳이
전혀 없으니 찝찝함도 없더라구요
렉서스 es300h 중고차의 운전석
전체적인 모습은 이런 느낌인데 

 

문을 닫고 난 다음에는 바로 오른쪽에 
있는부분들을 살펴보았죠 ㅎㅎ
그러면서 진짜 후회를 많이 했어요..
진짜 너무 마음에 들었던 차량이라서 
저도 부모님이 꼭 구매를 하시길 
바랬는데 아쉽게도 그냥 오게 되었네요ㅜ

 

그러면서도 혹여복잡해 보이지 않도록 
간결하게 마련되어있다는 점이 인상깊었습니다~
물론 창문은 좀 민폐라 안여는데
그렇게 갖힌 공간에서 듣는 음악이
참 좋은 것 같더라구요
음질도 사실 그렇게 나쁘지 않았고
한적한 곳에 세워두고 딱 음악을
듣고있음 얼마나 힐링이 되는지 몰라요

렉서스 es300h 중고차가 진짜 
좋아서 아마 여러분들도 후회 없으실텐데..
혹시모르니 좀 더 자세히 남겨보록 할게요!

 

이런 차량이라는걸 알았다면 저도 
맨 처음 부터 좀 보여달라고 했을텐데..
그래서 아마 더 힘들어하는 것 같기도
하고 머리가 어지럽네요 ~.~
물론 실내 공간까지도 상당히 말끔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던지라 더욱
만족스럽게봤던 것 같아요!

 

정말 모든 어른들이 하시는 말씀이
이런 부류인 것 같아요
제 고등학교 선생님께서도 꼭 
돈 모아서 20대때 해외여행을 해봐라
라고 하신적이 있었어요
뭔가 시간이 빠르다고 생각이 들기도 하고
그렇고 그렇습니다 하하...
렉서스 es300h 중고차가 가지고 있던
옵션들도 아주 좋아서 진짜 사면 편하게
이용을 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근데 이날 구매를 하지않고
저는 아직 큰 차를 끌고 다닐 수 있는
그런 능력자인 운전자가 아니기때문이쥬~
주행을 위한 기능들도 빠짐없이 모두
들어가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구요
무엇보다도 고장이 전혀 없어서
더욱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이 차의 가장 매력 포인트는 바로 이런
운전석의 센터페시아였어요!
깔끔하면서도 역시나 감각있는 디자인이
눈에 띄더라구요

 

사실 전체적인 모습만 봐서도
이정도로 깔끔한지도 몰랐어요 ㅇㅅㅇ
그보다 신차라고 보아도 과언이 아니지
않을가 싶을 정도로 대단해 보였어요
렉서스 es300h 중고차가 딱 
저한테도 어울리는 모델인지라 
저도 결정을 할 수 있었어요!

 

원래 차를 사면은 며칠을 기다려야하는데
그러지 않아도 되다보니까 시간도
아낄 수 있고 메리트가 있는 부분이더라구요!
하지만 우리 몸은 쓸모 있다면 진화
쓸모 없다면 퇴화가 된다고 하잖아요?
이렇듯 먹는건 진짜 제 삶의 일부
또 어쩌면 제 삶의 전부가 될 수도 
있는 것 같아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차   명 // 렉서스 ES300h 슈프림 
연   식 // 2015년 
색   상 // 흰색 
연   료 // 휘발유 하이브리드 
변 속 기 // 오토 
주행거리 // 128,047km 
매물번호 // VC788694 
판매가 // 198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