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르쉐 파나메라 중고차 2015년식 잘될거에요!

다들 힘들때나 혹은 힐링하고싶을때
하는 행동들이 있을 수 있잖아요
여행을 간다던가 혹은 친구들이랑 
신나게 논다던가!

그걸로 힐링을 하시는 분들도 많고
특히 제 남친이 그러거든욬 ㅋㅋㅋ
우선 XX브랜드 XX차명는 이렇게 
보시는 것 처럼 아주 말끔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어요

 

아마 흔하게 도로나 동네 주차장같은 
곳에서 보셨을 것 같아요
너무나도 친숙한 모델인데 이번에
가서 귀여운! 외모를 딱 자랑하고
있길래 찍어왔어요
이런 차 솔직히 요즘 굉장히 많이
타는 것 같아요 
얼마전에 제가 새로운
수업을 듣게 되었어요ㅎㅎ
조금은 부끄럽지만 제가 이번에 기타를
새로 배우게 되었거든요
카페도 공부를 하는 사람들이 많이
오는 것 같아요

 

앞에서도 쭉 보셨겠지만 지금 보시는
이 차가 바로 제가 오늘 여러분들께
첫번째로 보여드릴 모델이에요
굉장히 깔끔하고 무엇보다 참 멋진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차더라구요
클락션 부분이 차량의 덩치와
어울리게 되어 있어서 괜찬더라고요 ㅎㅎ
포르쉐 파나메라 중고차의 운전석은 
지금 보시는 것 처럼 아주 말끔한
모습은 물론이고 다양한 기능들로 
가득한 모습을 보여주었죠!

 

다들 쉬는날엔뭐하시나요??
저는 아무래도 요즘은 돈이 똑! 떨어져
주말에도 밖으로 잘 안나가고있는데요
A필러 양쪽 그리고 시트 하단
조수석 앞쪽 등등 다양한 각도에서 
지원을 해주니 사고시에도 안전하게
보호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햇빛으로 인해서 나는 사고가 의외로
정말 많다고 하죠?
그래서인지는 모르겠지만 엄청 궁금하기도
하고 그랬었는데 ! ㅎㅎ
정말 다행인건 그런데도 불구하고 저의
기대감을 충족시켜주는 차였다는거에요~

 

그리고 또 굳이 확인을 하지않아도
몸에서 신호가 오더라구요..
기어변속기 주변에는 여러가지 
기능들이 제공되고 있었는데 
주행과 편의에 관련해서 이용할 수 있는
기능들이였어요
포르쉐 파나메라 중고차를
구매하시면은 그날 바로 차량을 받을 수 있다고
알려주시더라구요~

 

말하는 것도 그렇고 뭐 느낌이 
착하신 분 같아서 의심한 것 같아
괜히 미안하기까지 했어요

그래도 지금 저렇게 공부하고 이런날
우리나라가 아니라 해외가서 놀 수도
있으니까 응원합니다^^
물론 지금은 베드민턴의 베 짜도 
안꺼내지만..
그래서 그때 담임 선생님께서 너는
야자 선택이니 하려면 하고 하기 싫으면
하지 마라! 라고 하셨거든요

 

네비게이션의 기능에서도 딱히 어렵다는 
생각을 안 하게 되어서더 듬직하게 
생각을 하며 다루게되는 차가 되기도 했는데요
그럴만 한 것 같아요 ㅋㅋ 아무래도 좋은 차가
많이 있다보니까~ 구경하는 시간들 모두가
즐겁게만 느껴지실수도 있구요!!
포르쉐 파나메라 중고차의 운전석 역시나
아주 말끔한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진짜 잔때 하나 없이 준비가 되어 
있는 것 같더라구요

 

반가워요 여러분들^^ 날씨가
아침에는 굉장히 좋았는데 이제는
또 엄청나게 안좋으네요..

편의 기능은물론 안전하게 타고 
다니기 좋도록 해주는버튼들까지 
마련이 되어 있으니 나중에여친이 
운전을 해줘도 불안하지 않을것 같았어요
무튼.. 이차량은 어찌 보게 되었던거냐!!
함은 얼마전에 저희집에 굉장한 경사가
하나 있었어요ㅋㅋㅋㅋㅋ
남동생이 드디어.. 원하는 곳으로 취직을
성공했거든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포르쉐 파나메라 3.6 AWD
주행거리 : 36,048km
연식 : 2015년
미션 : 오토
연료 : 휘발유
색상 : 은색
매물번호 : TN859641
판매가 : 568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