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올뉴쏘렌토 중고시세 우연이아니니깐

그리고 또 한가지 진짜 여러가지 기능들이
들어가있던 차량이라서 편의성도 
너무너무 기대가 되더라구요^^

비교적 심플한 구성을 보여준 이런 
부분은 필요한 기능만 딱 보여주었어요
전조등 밝기를 조정하는 키가
있었는데 나름대로 작동도 잘 되는 것
같고 유용하게 사용이 될 것 같았어요
요로코롬 올뉴쏘렌토 중고시세를 
구경하고 오게 되었다는거 +_+ 사진이에요!

 

그때는 지금처럼 막 짱짱하고 안전하고
그런 곳이 아니였어요ㅋㅋㅋㅋ
할머니가 그 퐁퐁이 찢어지면 막 손수
꼬매서 매꿔놓으셨고 애들이 
그 스프링에 살이 찝히는 사례도..
아무래도 차가 있어야 좀 더 능동적으로 
움직일 것 같더라구요
벼락중고차 라는 곳에서 알아보게
되었는데 여기가 전액을 할부로도
해준다고 해서 저렴한 차로 한번
알아보게 되었어요
이런날에는 진짜 어르신 분들도 
특히나 조심을 해야하는 것 같더라구요

 

조금 괜찮아지긴 했지만 이렇게 조금
괜찮아졌다고해서 바로 나갔다가는..
10분만에 잠이 올 것 같으니까 오늘은
좀 확실히 잠을 깨고 나가야할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보셔서 아시겠지만 관리도 
상당히 잘 되어서 엔진룸까지도 이렇게 
아주 말끔한 모습으로 준비가 되어 있었어요
다른건 아니고 얼마전에 저희 엄마랑
함께 보고 온 올뉴쏘렌토 중고시세
라는 차량이에요!

 

그래서 이렇게 농땡이 피우려 블로그에
들어오긴 했지만 그래도 살짝
양심에 찔리기는 하네요..
그렇게 상당을 통해 남자친구에게
딱 맞을 것 같은 차들을 소개해주셨어요
저희도 아무래도 아이가 있다보니
안전성을 안볼 수가 없었거든요 

 

차량이 정차중에도 상시녹화를 하고 
있어서 좀더 안심 할수 있었답니다
일단 엄청 튼튼하기도 하고 인기가 좋은
차량이기 때문에 진짜 잘 나간다고
하더라구요!
올뉴쏘렌토 중고시세  알아보기 이전에
사실은 차를 어떤걸 볼지를 딱히 정해놓지를
않은 상태여가지고 오기 전까지만 해도 굉장히
고민이 많이 되더라구요

 

차량은 저렴한 가격대긴 하지만
혹시라도 부담있는 사람들을 위해서
전액을 할부로도 해주신다고 하더라구요!!
진짜 그때는 그게 참 이뻐보였는데
지금 보니까 너무 흑역사더라구요ㅋㅋ
저도 남편도 이 차를 살까 말까 했는데
보니까 이 차보다 저렴한 가격대로
화이트가 있어 그걸로 구매했네요
하지만 이 차도 그렇게 조건이 나쁘지
않았던 차라 아까운 마음에 이렇게 소개를 해드려요

 

지금 보시는 이 차는 저희 아부지가
이번에 보고 오셨던 차량인데요
사실, 저는 시간에 대한 개념을 가지고 사는
사람은 아니거든요 ㅠ.ㅠ
대충대충살고 싶다고 이야기를 항상 하는데
나이가 들어가면 들어갈 수록
그런게 안되더라구요 조금 더 열심히 살게되는
좋은 현상이 나타나는 것 같아요!
올뉴쏘렌토 중고시세에 대해서
알아보신 분들은 지금 보시는 차량이 무척
저렴하다는거를 아실 거 같아요!

 

아마 애들이 있으신 분들은 아실거에요..
워낙 애들이 이제 초등학생이라 
한참 떠들 나이라.. 

진짜 제가 저희 집에서 제일
면역력이 별로인건가봐요 ㅋㅋㅋㅋㅋ
요즘 정말 어린 애들이 재능이 대단한
친구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   명 : 기아 올뉴쏘렌토 디젤 2WD 2.0 노블레스
◐ 연   료 : 경유 
◐ 연   식 : 2017년 
◐ 변 속 기 : 오토 
◐ 색   상 : 회색 
◐ 주행거리 : 67,250km 
◐ 매물번호 : LC034445 
◐  198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