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sq4 그란루쏘 중고차 중후한멋이란!

이렇게 날씨가 좋은날 차를 딱 타고
신나는 노래 혹은 감성적인 노래 딱
하나 틀고 시원한 도로 달리면 그게
바로 감성ST... ㅋㅋㅋㅋㅋ
이런 고급 차량이 좋긴했지만 뭔가
저에게는 과분한 느낌이 들더라구요ㅠ..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sq4 그란루쏘 중고차의 기어변속기까지도 
아주 말끔한 모습 보이시나요??

 

자 그럼 차량이 가지고 있던 기능들
먼저 좀 살펴보도록 할게요
가족들 다같이 다녀오니까 더 좋고 
그렇더라구요!
여러분들도 아직 나들이나 꽃 구경
안가셨다면 이번 주말에 가보시는걸
추천합니닷 
저희 아부지가 원래 자재를 좀 많이
옮겨야하셔서 이런 차량이 항상
아부지를 따라 다녔었어요ㅋㅋㅋㅋ

 

그리고 위에 있는 것들도 다른 차에 비해서
디자인도 독특하고 그래서 그런가
오히려 저는 세련되보인다고 생각을 했어요~
세련됨은 기준이 없는 것 같아요
이 차도 그래도 그중에서도 전혀 
꿀리지 않는 모델이라서 이렇게
한번 준비를 하게 되었어요!
차가 정말 신기한게 차가 뒷쪽
공간이 참 넓은 것 같더라구요
그렇게 본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sq4 그란루쏘 중고차은
역시나 너무 제가 생각한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진짜 놓폈다는게 너무너무 슬프지만 그래도 
앞으로 돈 더 많이 모아서 진짜 좋은차
살거에요!!!!ㅋㅋㅋㅋㅋ
지금 보시는 것 처럼 안전을 위한
기능들도 잘 갖춰진 모습이였는데요
물론 입증된건 아닌 것 같지만
사람들 모두 동급 경쟁차보다도 좋다고 
하는 평을 봤어요!!

이번에 곧 있음 차를 받게 되는데 그때 
한번 제가 산 차를 보여드릴게요 
오늘 당장 보여드리고싶은데 
제가 찍어온 사진이 하필  그 바로 전에 
본 차에요 ㅠ 

 

진짜 당황스러워서 어찌할지 못하고
있다가 순간 욱해서 그렇게 말을
하고 와버렸어요

지금 제가 여러분들께 보여드리고 있는
바로 이 차량이랍니다 
중고차라고는 믿기지가 않았어요
그렇게 신랑이랑 며칠을 인터넷을 
뒤져 알아낸 모델 바로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sq4 그란루쏘 중고차!

 

물론 저희 엄마는 정말 안좋아하는 
취미중 하나이긴 하지만요..ㅋㅋㅋ
엄마는 차라리 먹으러 다니라고 말을
하시더라구요ㅋㅋㅋㅋ
진짜 다양한 옵션들을 가지고 있었는데
모두 고장 하나 없이 준비가 되어 
있다는게 저는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버튼들의 배열이나 위치들도 
나쁘지않았지만, 일단 하나같이 
작동이다 잘 된다는것도 참 다행이더라고요

 

요즘 날씨가 일교차가 심해서
그런지 감기에 걸리는 분들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운전석은 아빠가 대부분 많이 보시고
오셨는데 확실히 다른 차들과 보여지는
시야 자체가 다르다고 하시더라구요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sq4 그란루쏘 중고차을 알아보시고나서
구매를 하시게 된다면 그날 바로 차량을
받을 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주행거리를 보기 전에 눈앞에 있는
핸들 부분을 먼저 살펴보았어요~
이번에도 아빠 따라 갔다가 보게된
차가 한대 있었는데 이 차에는 
완전히 빠지신 것 같더라구요ㅋㅋㅋ
네비게이션 모니터는 화질이 무척 좋고
사용하기에도 아주 간편한 것 같더라구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   명 :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S Q4 3.0 V6 그란루쏘
◎ 연   료 : 휘발유 
◎ 연   식 : 2017년 
◎ 변 속 기 : 오토 
◎ 색   상 : 흰색 
◎ 주행거리 : 93,497km 
◎ 매물번호 : GK049066 
◎  459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