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올뉴쏘렌토 중고시세 앞만보고달려봐

운전석도 인테리어가 참 독특해서 
나름의 개성도 있는 것 같아요

그런 추억들도 생각이 나고 뭔가
나도 이제 나이가 들어서 이런걸
다 추억하는구나 생가했어요!
아무래도 올뉴쏘렌토 중고시세 처음부터
이렇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던지라
남편도 좋은 모습으로 차를 봐서 
더욱 빠르게 결정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래도 나중에는 저도 좀 빛을 바라는
날이 오겠쥬?
아무래도 중고차다보니까 어디가 
고장이 나있지는 않을까 하는 우려가
있긴 했는데 모두 확인을 해보니까
그런게 전혀 없는 것 같더라구요!

이 모든 차가 내 차였으면 얼마나 좋을까
싶었지만 일단 말이 안되니까^^
그런 꿈은 접고 차근차근 소개를 해주신
차들을 보기 시작했어요

 

여러분들은 오늘 쉬는 날이실 것 같은데
다들 뭐하시나요
이런날에는 집에만 있으시는 것 보다는
그래도 나가서 바람도 좀 쐬고 하는게
참 좋은 것 같아요
그냥 가끔 차 빌려서 하는 정도로 끝났는데요..
드...디....어 제가 얼마전 차를 한대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우선 제가 결정한 모델은 바로 
올뉴쏘렌토 중고시세이구요!

 

방금 너무 목이 뻐근하고 그래서
일단 목 스트레칭을 했거든요?
근데 목에서 우드득 소리가 나서 너무
깜짝 놀랐어요 ㅋㅋㅋㅋ
저희집이 지하에 살때 비가오는날이면
항상 뉴스에 우리집이 나올까 상상을
했던 것 같아요
직원분은 친절하셔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했고 좋은
차를 정말 많이 보여주셔서 
저도 덕분에 어떤 모델로
해야할지 고민이 없어졌어요!!

 

근데 실제로 미세먼지가 집으로 들어오는
경우는 물론 창문을 열어서 ? 인 것도
있겠지만 몸에 붙어서 들어오는 
경우가 굉장히 많다고 하더라구요!!
차량의 내.외관은 전체적으로
광택처리와 실내크리닝까지도
해놓았다고 말씀도 해주시더라구요!
올뉴쏘렌토 중고시세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던 차량인데요

 

제 친구도 얼마전 이런 숙박 사업에 
발을 들여 놓았답니다 
평소 인테리어에도 관심이 많아
집도 참 아기자기하게 꾸며놓고 
살았던 친구에요~
주행 편의도 그렇고 그냥 편의 기능
그리고 안전에 대한 것들도 모두
마음에 쏙 들었던 것 같아요
진짜 산이 어찌하면 10일동안
탈 수가 있는지.. 그 피해가 아마 
진짜 어마어마할 것 같더라구요

 

저도 이 차량을 구매하려고 했으나
조금 더 연식이나 주행거리가 짧은
차를 구매하기 위해서 그냥 두고 
왔던 차량이였어요ㅠ..
전체적으로 아주 말끔한 모습 덕분에 
더욱 만족스럽게 봤네요
올뉴쏘렌토 중고시세의 운전석은
확실히 더욱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었던 것 같아요!

 

맨날 여기만 가니깐 더 넓고 좋은데도
한번은 가보고 싶더라구요 ~!! 서울쪽?ㅋㅋ
무튼 언제 한번 날을 잡아서
남틴이랑 함께 다녀와봐야할것 같아요~
아니 그냥 사세요... 제가 그전에는 차가
없을때 하루하루 지옥철 때문에 정말
고생을 했었어요
이렇게 다양한 안전 장치들까지도 
상당히 꼼꼼하게 준비가 되어 잇는 것
같더라구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   명 : 기아 올뉴쏘렌토 디젤 2WD 2.0 프레스티지
♬ 연   료 : 경유 
♬ 연   식 : 2016년 
♬ 변 속 기 : 오토 
♬ 색   상 : 회색 
♬ 주행거리 : 143,937km 
♬ 매물번호 : NY997776 
♬  118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