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jeep 레니게이드 중고차 싸랑해용내꾸얌

확실히 실내 분위기도 그렇고 
가지고 있던 옵션들까지도 너무 
마음에 들었던 모델이였어요 
그럼 제가 이왕 이렇게된거 차에 대한
사진을 좀 더 보여드릴게요
이건 진짜 어디가서도 이렇게 실사를
보시기엔 힘드실거에요!!
jeep 레니게이드 중고차의 실내 공간은 
확실히 다양한 매력이 공존하는
공간이였던 것 같아요!

 

사용이 많았을텐데 이정도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는건 정말 대단한
일인거에요 
다들 이러기는 하시겠지만 제가 유독
좀 위장이 민감해가지고 조금이라도
스트레스를 받으면 바로... 증상이 나타나거든요~
근데 진짜 친구도 같이 극찬을 해주더라니까요!
괜히 빈말 하는 친구는 아니거든요 ㅋㅋ
별로면 별로라고 너무 냉정히도 이야기를
잘해주는 친구여가지고 ㅋㅋ
제가 조금 당황스러울때가 많은데 진짜 얼굴표정
하나도 안변하고 좋다고 하더라구요~

 

이날은 사실 저희 언니가 차를 사는
날이긴 했지만 제가 더 열심히 
보고 온 것 같아요ㅋㅋㅋㅋ
그래도 문센에 좀 일찍 도착을 하는게
답인데 두명이다보니 대중교통
이용을 하는 것도 참 힘들어요
우선 차량은 jeep 레니게이드 중고차라고
불리고 있었고 상당히 말끔하면서 
적당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어요

 

저는 있는 그대로를 이야기 하는 편이어서
정말 사실적으로 이야기를 드렸어요 ㅋㅋ
그니까 긍정적으로 생각하시더라구요~
가죽 시트가 적용된 모습이였는데
해진곳도 전혀 없었고 직원분이 
어찌나 꼼꼼하시던지 혹여나 
구경하는 동안에라도 사용감이 묻어날까
비닐을 꼼꼼하게 씌워놓으셨더라구요~
고급진 투톤 시트가 트럭의 품격을
높여주는 느낌 ^^
이제는 저 혼자도 낚시대 준비도 할 수 
있고 찌까지도 끼울 수 있어서 
나름대로 많이 가지 않아요
아부지랑 함께 낚시를 해야겠다고
생각을 했던건 2개월전 이였어요

 

일반 차들을 보면 진짜
관리를 제대로 못했는지 그 전 차주가
진짜 막 탄 것 같더라구요

바로 옆에 공원이 있었는데 그 공원이
한눈에 보일 정도로 꽤나 높이 올라갔던 것 같아요 
그때부터 겁을 먹기 시작했고 나무
꼭데기가 제 눈에 들어오기 시작하더라구요
엄마가 고민을 하고 계셨던 차가 바로 
지금 보시는 jeep 레니게이드 중고차인데요!

 

벌써 몇년전이기는하지만 그래도 
진짜 기억에 오래남는 그 순간들이
있잖아요??

인터넷에서 보니까 혼자나 혹은
외국인들이 여행을 하면 금품을 갈취하고
혹은 납치를 한다던가 시비를 걸어서
돈을 뜯고 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디스플레이도 설치되어 있었고 
2채널 블랙박스에 하이패스 룸미러까지
적용된 차였어요ㅎㅎ

 

아마 지금 이렇게 후기를 쓰고있는것처럼 
여유가 넘치는 날이였다면은조금 
더 좋았을것도 같다고 생각해요~
차량 내부로 들어가서는 가장 먼저
계기판을 보게 되었어요!
계기판은 가운데가 디지털식으로
숫자가 나오고 있었어요
오늘 제가 들려드릴 얘기는 자동차와
관련된건데, jeep 레니게이드 중고차 리뷰를
블로그에다 남겨보려고 하거든요

 

그럼 저는 아까 말씀드린거 남겨드리고
이만 마무리를 하도록 할게요
그럼 다들 좋은 하루 되세요!

오늘 아침 뉴스를 보니 
강릉지역에 불난게 정말 심각한 것 
같더라구요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서 봤던
정보들 몇개 올려드릴게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   명 : 지프 레니게이드 2.0 디젤 리미티드 AWD
◎ 연   료 : 경유 
◎ 연   식 : 2016년 
◎ 변 속 기 : 오토 
◎ 색   상 : 회색 
◎ 주행거리 : 88,861km 
◎ 매물번호 : VC867631 
◎  1399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