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더뉴모하비 중고시세 2019년식 만족합니다!

차는 따로 마련해둔 돈으로 사기로 
해서 사실 그렇게 부담도 없았고 
요즘은 또 중고차가 좋다고
해서 마음을 놓고 있었어요
다함께 어우러져 사는 세상이 온 것
같아서 그래도 기분은 좋아요!
나중에는 어떤 사업이 클지 아빠한테
오늘 물어봐야겠어요 ㅋㅋㅋ..
차량 이름은 더뉴모하비 중고시세로 아마
인터넷에 쳐보시면 좀 더 자세한
후기나 혹은 스펙등등을 아실 수 
있으실거에요

 

자 그럼 오늘 준비한 포스팅 먼저
시작을 해보도록 할까요?

디자인도 이쁜 것 같고 무엇보다 
핸드폰이 참 실용적인 것 같아서
너무 탐이 나더라구요..
제 욕심의 마침표는 얼마전 중고차를
보러 갔던 날이였어요
좋은 차를 많이 보니 저절로 또 욕심이..

 

일단 환승만 몇번을 하는데 그 시간을 기다리지
않아도 된다는 것 !!
마침 얼마전에 저희 아버지가 차를
새로 하셔서 가족들 다들 기대가 굉장히
높은 상태에요

더뉴모하비 중고시세 방금보신
후방 카메라 외부 모습이구여ㅎㅎ

 

아빠가 옆에 있으실때 가는게 좋을 것
같아서 놀러갔다가 오는길에 
꿈나무모터스를 들러서 봤어요!
보니까 진짜 좋은 차들이 널리고 
널려있더라구요
아이들이 우산을 제대로 잘 못쓰니까
시야를 가리거나 아님 옷이나 
책가방이 다 젖어서 올까봐 걱정이였거든요
공조기 장치나 오디오 장치를
이용할 수 있도록 버튼들이 
있었는데 어렵지 않아서
저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네요!

 

 여러분들은 혹시
다리가 짧은 불편함에 대해서 아시는
분들 있으신가요?..
이런 점은 저희 엄마도 너무너무 마음에
들어하셨던 것 같아요ㅎㅎ
더뉴모하비 중고시세라는 차를 추천받아
보게 되었어요

 

여러분들은 주말에 어디가시나요?
다들 다녀오고나서 즐거운 포스팅
하나씩 남겨주세요
차량의 룸미러는 하이패스 기능이 
내장 되어 있는걸 확인 할수 있었는데요
연비가 아주 빼어난편은 아니지만 
상대적으로 가솔린에 비해
기름은 덜 먹겠습니다.

 

이 정도라면 나중에 아이들이 태어나서
앉기에도 부담이 없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죠
그리고 앞에 있는 공간들을 한 번 바라보니까
대쉬보드쪽도 동일한 컬러로 포인트를주고 
있기도 했고, 중앙 패널은 심플하게되어 있어서 
완전 제 스타일이었어요
도대체가 무슨 말인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상담이 끝나고 간단하게 어떤 모델들을
보여주실지 소개를 해주셨어요!
이때부터는 그래도 눈이 말똥말똥해져서
집중이 파바박!!
더뉴모하비 중고시세에 대해서
알아보신 분들은 지금 보시는 차량이
되게 저렴하게 나온걸 아실 거 같아요1

 

역시나 저희들이 생각했던것보다는
훨씬 좋게 잘나온것 같더라구요 ㅋㅋㅋ
정말 놀라운건 외관과 실내 공간의
청결성이였는데요
이런 정보는 제가 또 나눠야할 것
같아서 저만 알고있음 솔직히 좋을건
없기에 공유를 하기로 했어요^^
아마 여러분들도 보시면 생각이
많이 바뀌실거에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   명 : 기아 더뉴모하비 4WD 프레지던트
◐ 연   료 : 경유 
◐ 연   식 : 2019년 
◐ 변 속 기 : 오토 
◐ 색   상 : 검정색 
◐ 주행거리 : 74,496km 
◐ 매물번호 : NY836926 
◐  298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