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더뉴k7 중고차 시세 2014년식 주고싶어요!

그걸로 힐링을 하시는 분들도 많고
특히 제 남친이 그러거든욬 ㅋㅋㅋ
확실히 요즘 사람들이 참 신박하고
머리가 잘 돌아가는 것 같죠?
저는 어플이 나올때 손으로 일기를
쓰는 사람이니 뭐..
더뉴k7 중고차 시세라고 부르던데
너무 귀여운 차량이더라구요

 

으악!! 돈아까워요.. 근데 항상 화장품가게
앞에 서면 아 이거 있는 색인가?
한번 도전해보고싶은데? 하는 생각에
사고야말아요오 
이야기 듣자마자 바로 전화하고선 예약을
잡고 방문했던 곳이었어요!
겉모습 컨디션부터 정말 좋은편이라
말할수가 있었는데요 눈 비비고 찾아도
차에 큰 흡집은 없는 것 같더라구요

 

오늘도 제가
여러분들을 위해서 좋은 정보를
하나 공유하려고 이렇게 블로그에 
들어왔는데요
친구보고 수입차 위주로만 보냐고 했는데
자기는 다 좋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더뉴k7 중고차 시세의 전체적인
모습들을 보고는 본격적으로 직원분
설명과 함께 자잘한 옵션들을 봤어요!

 

진짜 저도 이런 것들을 다 확인하고 
사진을 찍느라고 고생했습니다ㅎ..
발판도 참 센스있게 좋은걸로 쫙
깔아놔서 기분좋게 이용해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뒷좌석도 안전벨트 다 있었고 
시트 멀쩔한거 사진으로도 다 잘
보이는 것 같아요 
무튼 그래도 제가 구매한 차량도 그렇게
다른 점은 없었던지라 아주 만족스럽게
구매를 할 수 있었어요

 

차를 사고싶기는 한데, 아직 알아보지도 않았고
뭐가 좋은지도 잘 몰라가지고
여즉 망설이고 있었어요!
아주머니한테300원 컵떡볶이 
쌀떡으로주세요하고 말하면 골라서
주시고 5백원 추가하면길다란 컵에 
아래는 계란 넣어주고떡볶이 줘서 마지막에 
계란 그 꼬치로막 톡톡 쳐서 으깬다음에 
국물이랑같이 먹으면 진짜 완전 존맛탱 ㅠㅠ
특히나 제가 가장 힘들어했던 차가
한대 있었으니... 그거슨 바로오!!
더뉴k7 중고차 시세였습니당!!

 

저희 아빠도 구매를 원하셨으나 
저희 엄마가 좋지만 아직 지금 있는
차도 쓸만 하다며..
여기 계시던 분이 있어서 진짜로
다 통틀어 보여주시더라구요 ^.^
크리닝 처리가 되어있어 더욱 말끔한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저는 아빠랑 그날 차 바꾼날 함께
있었거든요
 우선 제가 이 차량이 가지고 있던 장점
몇가지를 좀 얘기를 해드릴게요!
얼마전에아는 오빠랑 둘이서 같이 
자동차 매장을 다녀온적이 있었거든요
우선 더뉴k7 중고차 시세에 대한
간단한 소개를 먼저 해드릴게요

 

근데 여기가 별로거나 했으면 저도 구입을 절대
생각을 안했을 것 같기는 하거든요~
이젠 또 대학 시험때문에 못만나다니!
그래도 잘 마무리하고 졸업하면 
그나마 좀 만나겠죠?
서운할 수는 있지만 그래도 나름 저도
친구들이랑 함께 할 수 있으니까
좋은 것 같긴해요
전체적으로 상당히 깨끗하게 준비가
되어 있어서 저희가 더욱 기분좋게
봤던 것 같아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   명 : 기아 더뉴K7 2.4 GDI 프레스티지 스페셜
◎ 연   료 : 휘발유 
◎ 연   식 : 2014년 
◎ 변 속 기 : 오토 
◎ 색   상 : 검정색 
◎ 주행거리 : 157,000km 
◎ 매물번호 : LC802253 
◎  79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