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더뉴모닝 중고차 가격 너도타봤어?

이제 회사도 다니게 되었고 무엇보다 
좀 멀리도 놀러가고싶고 가끔은
이렇게 대학 생각이 날때면 놀러가고
싶은 마음에 차를 하나 샀어요^^
차량은 제가 여쭤보니까 2016년식으로 
연식도 그렇게 긴 편이 아닌 것 같더라구요!~
완전 최근에 나온 모델이였고 무엇보다
그런 연식에 주행거리는 약 35,219km
정도로 아주 짧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어요!
더뉴모닝 중고차 가격가 정말 좋은
차량이긴 했지만 인연이 아니였나봐요ㅠㅠ

 

아무리 보아도 자동도어락으로 문이
열리기때문에 그것이야말로 좋더라구요
오늘은 아침일찍
일어나서 그런지 굉장히 피곤하네요
오히려 아주 편하고 아늑하게 잘 보고
온 것 같아요ㅎㅎ
문이 두개라고 절대 불편할 일이
없다는 사실 ^_^
역시나 장점이 참 많은 차량인 것
같더라구요

 

아무쪼록 오늘은 제가 얘기가 좀
길었죠?ㅎㅎ
더 좋은 점은 차량이 워낙 좋은 컨디션을
가지고 있어 당일날 바로 출고도 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더뉴모닝 중고차 가격 나중에는 
그냥 제 차 같은 느낌이들더라구요
그래서 아 이차다! 싶어서 그냥
구매를 해버렸습니다

 

그래서 사실 올드카를 찾는 것도 
참 힘든 일인 것 같더라구요
어제도 비가 오더니 오늘도 역시나 
부슬 부슬 비가 오네요
어제 잘못하고 빨래를 하는 바람에 
집이 완전히 눅눅해져 습해졌어요..
비오는 날에는 왠만하면 빨래를 안하는게
좋은데 어제는 어쩔 수 없이ㅠㅠ
전체적으로 상당히 말끔하게 관리가
잘 된 것 같더라구요

 

일단 이런 섬세한 부분들까지도 잘
관리를 해둔 것 같더라구요^^

한강이라는게 참 많은 이들을 부럽게
하는 것 같아요
그 강이라는게 참~ 왜 한강 주변은 
땅값도 비싸고 하잖아요
그래서 아파트도 정말 비싸게 파는 
곳들이 많고 그저 한강뷰라는 이유로!
더뉴모닝 중고차 가격는 그밖에도 뭐 
기어까지도 오토미션으로 되어 있다보니 
운전하면서도 간편하게 기어를
변경할 수 있도록 했구요~

 

그냥 게임인데도 불구하고 진짜
고소공포를 느꼈던 것 같아요..
안그래도 인제 곧 저의 생일도
다가오고 있는데...ㅎㅎ
보면 5분에서 10분정도 분량을 
만드시는 것 같은데 이걸 노리고
이름을 그렇게 지으신건지 
잘 모르겠어요ㅋㅋㅋㅋ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던 기능들 그리고 
컨디션이 굉장히 좋아서 아주 마음에 
들었던 차량이였어요^^

서울도 이번 주말이면 만개를 한다고 
하니 주말에 석촌 호수 가면 정말
딱 좋을 것 같아요!
물론 사람은 미어터지겠지만 그래도 
가서 이쁜 아이들 사진 한장씩 찍어오면 참 좋잖아요
오늘 제가 들려드릴 얘기는 자동차와
관련된건데, 더뉴모닝 중고차 가격 리뷰를
블로그에다 남겨보려고 하거든요

 

제가 과연 이걸 몇달동안 할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제 2의 임정희를
위해서ㅋㅋㅋㅋㅋ
열심히 해보도록 할게요ㅎㅎ 후후!
그치만 서류상으로도 그렇고 아빠가
확인해보신 결과 별 다른 이상은
없었다고 하시더라구요!
저희도 처음에 이차량으로 구매를 할까
고민을 했는데 아무래도 남자친구는
취향이 흰색 아님 검정이라서 ㅋㅋㅋㅋ
아쉽게도 선택을 받지 못했다는ㅠ..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량정보  
→ 차명 : 기아 더뉴모닝 럭셔리
→ 색상 : 진주색
→ 주행거리 : 35,219km 
→ 연식: 2016년 
→ 미션: 오토 
→ 사고유무 :   무사고
→ 매물번호 : VC904130 
→ 판매금액 :  76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