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쏘나타 dn8 중고시세 2020년식 니꺼잖아

작년 그리고 올해에 들어서 불이 난
기사를 참 많이 본 것 같아요

아무래도 주부다보니 이런 청결성에
더욱 초점을 맞추어 보게 되는 것
같더라구요 ^^
지금 보시는 이 차량이 바로 제가 너무
사고싶었던 쏘나타 dn8 중고시세라는 
차량이였는데요.

 

요즘은 또 연예인들도 많이 탄다고들
하더라구요
직원분이 아! 하시고는 단번에 소개를
해주셨던 모델이였어요ㅎㅎ
진짜 차를 사고나서 신나게 운전을
하고 다녔는데, 이렇게 못하게 되니까
너무 불편하고 그랬네용~~!

 

저도 사무실에 앉아 이렇게 날씨 좋은날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게 조금은 서럽긴
하지만 이번 주말만을 보고서 버티고 
있다니다ㅠ-ㅠ
그 외에도 오토 도어락이 있어가지고
운전을 하다가 갑자기 문이 열리는 그런
무서운 사고는 일어나지 않겠더라구요~
차량은쏘나타 dn8 중고시세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었고 상당히 말끔한 모습으로 
준비가 되어 있엇어요!!

 

정말 너무 이쁜 나머지 둘다 원래 구경할
차는 버리고 이 차를 구경하러 갔어요
너무 멋스러운 외관에 아늑하고 
아주 감각적인 실내 디자인이 정말
마음에 들더라구요
오늘 하루도 활기차게 보내시고
우리 힘을 내어 봅시다유!!! 
차가 연식이나 그런게 조금은 딸리지만
아주 정직한 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

 

원래부터 면허는 있는 사람이에요~ㅋㅋ
차가 그닥 필요성을 못 느꼈는데 요새는
있어줘야할것만 같은 기분이 들더라구요 
어릴때만 해도 없는게 더 좋을것 같다고
생각을 햇는데 나이를 먹으니 그렇지도 않아요...
요즘은 엄마들도 차가 한대씩 있다고 
하는데 아무래도 우리 문센 엄마들도
다들 먼데서 오시는 분들은 차를 
끌고 오시는 것 같았어요
제가 본 차는 지금 보시는 것
처럼 쏘나타 dn8 중고시세이였구요 

 

지금 차가 있으신 분들은 그 차를
반납하시는거 추천드려요!
근데 그게 아니라 진짜 막 꾹~ 온힘을
다해서 눌러야하니까 진짜 손가락
끝에도 너무 아프고 그랬어요
제 몸은 이모냥인데 날씨는 왜이렇게 
좋은지.. 이런날 가족들 데리구 어디라도 
놀러 갔다 와야하는데 오늘은 아쉽지만 
집에서 몸조리나 해야겠네요 ㅠ;; 

 

그렇게 직원분을 만나 간단한 상담을 
해보니 친구가 원하는 차종은 경차!!
아무래도 면허 딴지도 얼마 안된것도
있고 경차가 골목 골목 다니기에는
편하니까 그렇게 정한 것 같아요
그래서 사실 굉장히 특별하다고 생각을
했던 것 같아요
쏘나타 dn8 중고시세은 들어온 
차들이 거의 다 거의 새차에 가까운 
차들이기때문에 다 좋은 컨디션을 가지고 있었어요

 

문을 열고 안에를 보니까 여기도 꽤 
넓은 장소로되어 있어서 가족들 또는 
친구들이랑함께 타고 다니기에도 
부족하지 않겠다 싶었어요 ㅎㅎ
그리고 돈이 없어서 생활이 힘들다
이런 얘기를 하는데 뭔가 딱 봐도
흠.. 낌새가 이상한데 할만한 아이였거든요

저희 아부지가 이런 차량을 필요로 
하시는 일을 하셔서 대부분 이런 쏘나타  DN8 2.0 스마트를
위주로 보고 왔어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   명 : 현대 쏘나타  DN8 2.0 스마트
◎ 연   료 : 휘발유 
◎ 연   식 : 2020년 
◎ 변 속 기 : 오토 
◎ 색   상 : 검정색 
◎ 주행거리 : 146,000km 
◎ 매물번호 : HF972779 
◎  135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