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더뉴그렌저ig 2.5 초이스 중고가격 2020년식 조금늦어도돼!

운전석은 아무래도 픽업을 하시는 
분이 하루종일 있어야하는 
공간이기때문에 좀 더 신경을 써서
본 것 같아요
저희집이 지하에 살때 비가오는날이면
항상 뉴스에 우리집이 나올까 상상을
했던 것 같아요
더뉴그렌저ig 2.5 초이스 중고가격 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던 차량이였어요 

 

히히 글고 블박같은것은 있다는 사실을 
보자마자 완전 감탄했어요~
와 너 빠지는게뭐냐~ 하는 것 같은 그런
느낌 있잖아요 ㅋㅋ
외부는 검정색컬러의 아주 매끄러운 
느낌을 보여주었는데요
기품있는 디자인이 중후한 멋이 있어
확실히 아빠들 취향에는 제대로더라구요!
확실히 저에게는 시간을 떼우기에도
좋고 잠을 깨기에도 오는게 딱 좋더라구요!!!
자주는 못 오더라도 그래도 가끔씩
와주시는 분들에게 정말로 감사의 인사를^^*

 

거기에 적용되어 있던 이런 썬루프까지도 
굉장히 큰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어요ㅎㅎ
남자친구가 이번에 보너스도 받았겠다
게다가 그동안 부어놓은 적금도 
만기가 다 되어서 이제는 꺼낼때가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더뉴그렌저ig 2.5 초이스 중고가격의 마지막 썬루프를
끝으로 구경은 끝났는데 이놈의 완벽주의 성격때문에 
또 신중하자고 생각하고 일단 집으로 왔어요

 

무튼 그래서 저는 오늘도 이렇게 
블로그에 들어와 수다를 떱니다..
여러분들은 혹시 제가 쓰는 글들 다 
읽으시는 편이신가요?..
그만큼 우리가 잘 맞는거다 라고 항상
말하기는 했지만 사실 안 맞는 부분을
잘 맞춘거라고 할 수가 있겠죠!
그 집 사장님을 보니까 왜 성공을
할 수밖에 없었는지 대충 알 것 같았어요

 

남자친구가 이번에 드디어 차를 새로 
장만을 했거든요
이런 운전석이 특히나 정말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동그란 디스플레이라고 해야하나 그게
진짜 독특했어요
그렇게 구경을 다 마친 다음에는 
더뉴그렌저ig 2.5 초이스 중고가격 운전석으로 
자리를 옮겨 보았어요.

 

그렇게 직원분을 만나 간단한 상담을 
해보니 친구가 원하는 차종은 경차!!
아무래도 면허 딴지도 얼마 안된것도
있고 경차가 골목 골목 다니기에는
편하니까 그렇게 정한 것 같아요
남자친구가 이번에 아는 형이 소개를
해줬다면서 살까 말까 고민을
많이 하더라구요
운전석은 흔히 현대 차량에서 볼 수 
있는 패밀리룩이 적용되어 익숙한
감각을 느낄 수가 있구요

 

생각했던 것 보다도 중고차 티가 많이
안나서 참 마음에 들었던 아이였어요
요즘들어 제가 너무 저한테만 빡빡한게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ㅠ
제가 원래 주는걸 좋아해서 친구든
가족이든 애인이든 선물해주고 
빌려주고 그러는데요
봤던 차들중 더뉴그렌저ig 2.5 초이스 중고가격가
가장 멋스러웠던 것 같아요!!

 

바디 디자인도 얼마나 이쁘던지
고급스럽고 세련됐더라구요~
트렁크는 내부까지도 아주 넓고 
깨끗한 상태여서 아주 좋았는데요
넓은 공간과 이렇게 다양한 장치들로
확실히 너무 실용적인 모습들을
많이 보여주었던 것 같아요
보니까 정말 깔끔한 모습으로 준비가
되어 있는 것 같더라구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   명 : 현대 더뉴그랜져IG 2.5 프리미엄 초이스
※ 연   료 : 휘발유 
※ 연   식 : 2020년 
※ 변 속 기 : 오토 
※ 색   상 : 검정색 
※ 주행거리 : 121,000km 
※ 매물번호 : NY850682 
※  217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