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audi a6 중고가격 2013년식 내가왔으니걱정마

여행을 가기에도 참 좋은 시기이고 
무엇보다 봄에 사람들이 참 차를
많이 산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구매한 차량과 같은 모델이긴
했지만 색상과 이력등 조건들이
조금씩 달랐던 차였어요
audi a6 중고가격는
안전하게 에어백도 들어가 있었구요

 

진짜 운동이 이런 일상생활에서도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걸 너무
늦게 알았어요ㅠㅠ..
그치만 더 심한 사고를 치긴 하죠..
무면허 운전에 동급생 폭력 살인
등등... 무섭더라구요
그래도 나름 차에 대해서는 잘 알고
있다고 생각을 했는데 가성비가 참
좋은 모델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차라리 이럴바엔는 새차 보다는 이런
중고차를 사는게 났겠다 싶을 정도로
상태가 좋아서 그런 생각이 들었던 것
같습니다ㅎㅎ
주행을 할때 보조적으로 안전하게 할 수
있도록 해주는 시스템들도 역시나 말끔하게
들어가 있는 모습이였구요
audi a6 중고가격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던 차량인데 확실히 아주 
멋스러운 모습을 가지고 있던 모델이였죠

 

자 그럼 본격적으로 이 차에
대해서 얘기를 해보도록 할게요!
에어백이 곳곳에 설치된 모습을
보게 되었는데 역시나 너무
깨끗하게 준비가 되어 있으니
기분이 좋더라구요
안전상으로도 문제가 없는 것
같아서 좋았어요!
진짜로 예전에는 타도 아무렇치
않았는데 나이를 먹으니깐 점점 더
두렵기만 하더라구요 
아이가 있다보니 왠만하면 사고 이력이
없는 차량으로 원했어요
이 차량 역시나 사고 이력은 전혀 없었고
수리한 흔적도 발견되지 않았어요^^

 

손때가 정말 하나도 없는데다가 상당히
말끔하게 준비가 되어 있던지라
뭐 먼지도 전혀 없었고 굉장히 마음에
들었는데요^^
다른 차들보다도 뭔가 웅장한 그런
느낌이 난다고 해야할까요?
이 차도 비교를 하셨던 차인데 
audi a6 중고가격라고 불리는 차였어요
이 차가 앞에서 말씀드린 구매한 차 
아닌 다른 한대였어요ㅎㅎ

 

이중에 제가 딱 골랏던게 이거에요!
아무튼간에 이쁘게 나와있는것 같아서 좋았구요
이건 부모님일 나는 내일 이렇게 
구분을 지었던 것 같은데 이제는
저도 마음을 달리 먹었어요
친구들이 부러워할 수 있는 제가 
되보려고 합니다^^
그런 공공장소에 가면 떠들기 바빠요
특히나 그런 기차같은 공간은
아무래도 여행이라는 설레임덕분에
아이들을 더욱 흥분시키죠ㅠ..

 

암튼 어디 저희 아빠같은 사람 없나요..
스윗하게 같이 벚꽃을 보러가줄 사람..
근데 이녀석이 나오자마자 
차를 산다고 하더라구요!!!
그렇게 직워분이 4대 정도의 차를
보여주셨는데 제 마음에 들었던 차는
audi a6 중고가격였어요!

 

주름이 쳐지는걸 예방하기 위한
그런 말인 것 같아요
아니 그럼 내가 대두라는거야!?!!?ㅋㅋㅋ
으아아아악 진짜 기분이 팍 상해서 
에프터는 안받았네요..
그래 너 하고싶은거 다해~ 하고는
저는 그저 들어줬어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   명 : 아우디 A6 3.0 TFSI 콰트로
◎ 연   료 : 휘발유 
◎ 연   식 : 2013년 
◎ 변 속 기 : 오토 
◎ 색   상 : 검정색 
◎ 주행거리 : 178,342km 
◎ 매물번호 : TN887425 
◎  69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