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포티지 더볼드 중고시세 희망을가졌어요!

이웃 여러분들 저희 언니가
이번에 일본에 다녀오겠데요!!
뭔가 저~~기 유럽은 좀 무섭더라구요
아까도 잠깐 말씀드린 하이패스 룸미러는
운전석 앞쪽에 설치되어 있었는데요
카드만 사서 끼워놓으면 사실 톨게이트
지날때 번거롭지 않고 좋잖아요~
라디오 들으면서 지루하지 않게 이동이 
가능하기도 하답니다~ 이런 옵션들도
잘 되어있어서 부족함이 느껴지지 않는
스포티지 더볼드 중고시세이기도 했어요

 

늘 아침 잠깐 장을
보러 시장에 다녀왔는데 날씨가 너무
좋아서 깜짝 놀랐어요
아무래도 거기 부산에 전철이 잘 
되있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부산 
옆쪽으로는 전철이나 버스를 타고 
가기에는 좀 무리가 있을 것 같았어요
스뜨레스 받는게 그게 가장 큰 것 같아요
이제는 빠이빠이 하려구요 ㅠㅠ

 

그리고 위에 있는 것들도 다른 차에 비해서
디자인도 독특하고 그래서 그런가
오히려 저는 세련되보인다고 생각을 했어요~
세련됨은 기준이 없는 것 같아요
윗쪽에서 볼때는 이런 느낌이지만
안쪽에서 보면 정말 그냥 다 오픈을
하지 않아도 개방감이 대단해요!
그 친구가 그 차를 구매한 덕분에
이 스포티지 더볼드 중고시세를
여러분들께 추천으 해드릴 수 
있는 거니까요!

 

근데 이차량은 일단 차체가 크니까 위엄도 
어느정도 느껴지고 무엇보다 편안한
느낌이 강했어요
주행도 조금 해봤는데 역시나,,, 이런 차는
주행감 부터가 다른 것 같더라구요
그래도 가장 중요한 것들로만 들었죠?
최근연식에 딱 떨어지는 주행거리가
기억하기 쉽더라구용~
앞으로 자리를 이동을 하면서 어떤 것들을 
숨기고 있지않을까 싶어서 주변들을 꼼꼼히 
찾아보니까 수 많은에어백들이 설치가 되어 
있어서 보는 것만으로도 상당히마음이 
진정이 되는 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센터페시아의 전체적인 모습을 보니
역시 고급세단이구나 라는 느낌을
많이 받았던 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상당히 말끔한 모습은 물론
세련된 구성이 참 마음에 들더라구요
게다가 이런 운전석까지도 정말
깨끗하게 그리고 듬직하게 준비가
되어 있으니까 더욱 마음에 들었던 것
같습니당
스포티지 더볼드 중고시세가 진짜 좋은 
차량이라는게 저는 이런 부분들에서 
확 느껴졌던 것 같아요ㅎ

 

스마트키 기능까지 적용한 모델이라
훨씬 편리했어요ㅎㅎㅎ
이런 차는 진짜 어디서 또 볼 수 있죠?..
나중에 꼭 한번쯤은 타보고싶은 차에요
여러분들은 여름 휴가 어디로 가실지
정하셨나요??
저는 이미 딱 동선에다가 같이 가는
친구들이랑 정말 돈까지도 다 걷고
난리도 아니랍니다ㅋㅋㅋㅋㅋㅋ
일단 보시는 것 처럼 이런 에어백이나 
혹은 다양한 안전 장치 또 편의 장치들이
준비가 되어 있어서 더욱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근데 손을 딱.. 찔러보니 아 망했다..라는 
느낌이 확 들더라구요ㅋㅋㅋㅋ
손에 쩌억.. 하고 달라붙는데 진짜
어쩌지 하고는 멍했던 것 같아요
스타벅스에 가서도 무조건
아이스 아메리카토 벤티사이즈만
먹었던 사람이에요 ㅎㅅㅎ;;
그밖에도 스포티지 더볼드 중고시세에는
네비게이션 그리고 후방 카메라와
여러 안전 장치가 준비되어 있어
주행에도 큰 무리가 없어 보였어요!

 

그리고 제가 생각한것보다 너무 좋은 모습들만
눈에 들어와서 처음에 발을 디디는 순간
진짜 깜짝 놀랐던 것 같아요~
원래 이런곳은 약간 분위기가 삼엄하다고
해야하나 그런 기분이 들잖아요 ㅠㅠ
뭐 쩔수없이 보고만 왓지만 너무나
자꾸만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ㅋㅋㅋ
이렇게 아담한 녀석이 커다란 역할을
한다는게 진짜 믿어지지가 않았어요. 
그래도없는것 보다는 낫다고 생각이 
들었기 때문에더 흠족스러운 마음이 
느껴지도 했답니다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   명 : 기아 스포티지 더볼드 2.0 디젤 2WD

- 연   식 : 2019년 

- 색   상 : 파란색 

- 연   료 : 경유 

- 변 속 기 : 오토 

- 주행거리 : 45,486km (주행거리는 계약서상에 명시하며
 추후 주행거리문제 발생시 전액환불조치 합니다.) 

- 매물번호 : TN091966 

- 판매가 : 188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