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아 k5 중고차 시세 2021년식 최적의차량이야~

남편 차도 어느정도는 이제 많이
타서 앞으로 2년만 더 타고 이번에
바꾸는 차로 통일을 하기로 했죠
그때쯤이면 이제 아이들도 문센 졸업에
유치원을 다니니까 집 앞까지 다 
데려다주잖아요?
이 차를 그냥 두고 올 수밖에 없던
제 마음은 넘 울고있었지만..ㅋㅋㅋㅋ
그밖에도 기아 k5 중고차 시세에는
네비게이션 그리고 후방 카메라와
여러 안전 장치가 준비되어 있어
주행에도 큰 무리가 없어 보였어요!

 

그 사람들 모두가 20대 후반 그리고
30대 초반 사람들이에요
이렇게 자세하게 체크를 해도 기스나 
스크래치 같은것들도 찾아볼 수가 
없는 상태였으니까요본네트를 
오픈해서 확인을해 보앗을 때는요
자동차 첫인상은일단 바깥쪽부터 
깨끗하고봐야 좋고나쁨이
나누어지는거 아니겠어요

 

도어 트림도 딱 필요한 기능들로 
구성을 해둔 상태라 보기에도 간편해
보이는 느낌이였어요
사이드 미러 조작 버튼은 사방으로 
자유롭게 조작이 가능해서 원하는
각도로 세밀하게 설정할 수 있을 것
같았구요ㅎㅎ
안개등은 깔끔한 디자인으로 들어가 있었고 
사이드미러 쪽에도 LED 기능이
들어가 한결 세련된 모습이였어요~
기아 k5 중고차 시세를 구매하시면은
그날 바로 차량을 받을 수 있다고 해요~!

 

11월도 벌써 이렇게 한주 한주 지나가고
이제는 벌써 또 중순이 오게 되었네요
가족들과 함께 꼭 여행을 가자고
약속을 했는데 그날도 점점 가까워만
지고 있습니다 
언니는 다른 차를 사서 잘 타고 다니는 
것 같지만 그래도 이 차도 맘껏 주행할 
수 있었을텐데 하는 아쉬움도 있었답니다.. 
휠의 상태가 아주 최상의 상태 였는데요
차량의 전체적인 상태가 아주 좋아서 
정말 맘에 든 차량 이였는데요

 

저는 그 소개 영상만 본 상태인데 진짜
너무 기대가 되더라구요

레그룸 헤드룸 다 넉넉해서 완전
만족 대만족!!
조수석 까지도 완전 깨끗해서 정말
마음에 들었어유
기아 k5 중고차 시세그밖에도 
넘 좋은 옵션이나 장치들이 많았는데

 

댕댕이를 맡기지 않는 이상은 절대로
그럴 수 없겠더라니까요 수뚜레스
그것 뿐만아니라 루프 색상이 
밝아 잘 어울립니다~​​
주인분께 손 줘도 되나요? 하고 여쭤본뒤 
강아지한테 제 손을 내밀었어요 

 

조심조심하면서 갔던 것 같아요ㅎㅎ
무튼 그렇게 조심조심 가서 
도착한 차 앞!!
간단한 조작이 가능한 버튼들이 있어서
주행중에도 불편함이 없을 것 같아요!
기아 k5 중고차 시세꿈 꾸면서 오늘도
자도록 하고 여러분들도 즐거운 하루
되시기를 바랄게요

 

그냥 카페 가서 얘기나 하고 또 
그냥 있다가 사진이나 찍고 그러고 
가는 것 같아요ㅋㅋㅋㅋ
엄빠가 직원분들이랑 얘기를 하시는
틈을 타서 저도 들어와 구경을 
해보니 아주 안정적이면서 편안한
공간으로 볼 수 있었어요!
마음에 드셨을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다들 좋은 차 구매하고 좋은 곳 
놀러가자구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   명 : 기아 K5 3세대 2.0 노블레스
◐ 연   료 : 휘발유 
◐ 연   식 : 2021년 
◐ 변 속 기 : 오토 
◐ 색   상 : 흰색 
◐ 주행거리 : 35,479km 
◐ 매물번호 : AK945474 
◐  278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