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더뉴팰리세이드 중고차 박수가절로나와

차량은 제가 여쭤보니까 2023년식으로 
연식도 그렇게 긴 편이 아닌 것 같더라구요!~
완전 최근에 나온 모델이였고 무엇보다
그런 연식에 주행거리는 약 423km
정도로 아주 짧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어요!
사이드에 아날로그 시계가있기 때문에 
상당히 고급스러운분위기를 만들어주기도 
하고 대시보드가 깔끔하니 청소도 
다되어있었답니다!
더뉴팰리세이드 중고차이 운전석
공간 역시나 아주 세련되고 독특한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었어요

 

그런데 어제 밤에 자기 전에 카톡을 하다가
처음 만나기 전에 이야기같은거를
하게 됐어요 ㅋㅋㅋㅋㅋ
봄이라는 계절은 아무래도 정말 많은
감정을 갖게 만드는 것 같아요^^

아침에 제가 7시에 일어나서 준비를
하고 회사에 나가 이런 저런 일들을
하다보면 꼭 11시 이쯤에는 잠이
쏟아지는 것 같더라구요

 

이건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저는
솔직히 차를 만들려면 이정도는
만들어야한다고 생각을 해요 ..
잇님들 다들 점심 식사는
맛있게 드셨나요??
저는 오늘 맛있는데 오징어 볶음을
먹었어요
생각보다 더뉴팰리세이드 중고차의
안정적인 주행감이 정말 마음에 들더라구요

 

갖고 있던 옵션 구성이 워낙에 좋았던지라
눈을 못 뗐던 것같아요
이런 경차 알아보시는 잇님들께는
좋은 꿀 정보가 될 수도 있겠네요^^
이제 퇴직을 하셔서 그런지 그런
어무니의 잔소리에도 세상이 아름다워
보이시는 것 같더라구요
에어백은 되게 많은 부분에 설치가
되어있는거를 알 수 있었어요!
일단 기본적으로 좌석마다 있었구요~
그 외에도 대시보드라던가 사이드
부분에까지 들어가 있어가지고 다행이더라구요!

 

그외에도 블랙박스나 이런 저런 기능들
역시나 너무 꼼꼼하게 잘 들어가 있었어요
전 차주분이 애지중지하던 차였던거같아요
저는 직장인이다보니까 어디 놀러갈때
편한거보다 이렇게 출퇴근 시간에 쉽게
다닐 수 있다는게 더 매력적으로
다가오더라구요 ㅎ.ㅎ!!
더뉴팰리세이드 중고차 마치 저는
제 차를 보는것처럼 구석구석
따지고 꼼꼼히 보았습니다~

 

정말 정신없는 하루를 보냈던 것 같은데
제 하루 일과좀 봐주세옹..
제가 아침에 일단 7시에는 일어나서 
밥을 먹고 나갈 준비를 하는 것 같아요
무튼 이런 사례들이 요즘은 더욱 끊임없이
나오고 있는 것 같은데 정말 이래서 
안전이별인지 뭔지가 자꾸 생겨나고 하는 것
같더라구요ㅠ..
식당에가면 물은 항상 두통정도는 
먹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요즘은 좀 덜 먹으려고도
하는데 아님 정 못하겠으면 미지근한
물이라도 마시려고 합니다 ㅠㅠ
진짜 이 버릇이 여든까지가서 제가
죽을때도 그러면 우째요..

 

간략하게 준비가 된 것 같아 
정신없지 않아 참 좋았네요
하나하나 보고있는데 많기도하고 
다 좋아서 어디를 가야할지 모르겠어요!!
혹시 제주도에 대해서 잘 아시는 분들
추천좀 해주세욘!!!
더뉴팰리세이드 중고차 썬루프까지도
완벽하게 들어가있답니다~

 

아무래도 현대라면 고급 차량으로
이미 유명한 모델인 것 같은데요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같은 모델이니까!!
엄마는 또 신나서 친구들이랑 
이번에 전주 여행 가시겠다고ㅋㅋㅋㅋ
일단 기본적으로 운전석에 있었구요
그 외에 좌석들에도 있어서
다행이더라구요!

 

(▲모바일에서 이미지 클릭시 바로 전화상담연결)

 


☞ 차   명 : 현대 더뉴팰리세이드 가솔린 3.8 4WD
☞ 연   료 : 휘발유 
☞ 연   식 : 2023년 
☞ 변 속 기 : 오토 
☞ 색   상 : 검정색 
☞ 주행거리 : 423km 
☞ 매물번호 : AK015666 
☞  6390만원